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2 11:42

해축 유료되니까 K리그에 관심이 더 늘어남

조회 수 64178 추천 수 421 댓글 168
해축 유료되니까 K리그에 관심이 더 늘어남

해축 한국선수 팀 경기만 무료로 해주는데 


출근때문에 이마저도 시간대 맞을때만 보니까 정말 몇경기 못봄 

근데 K리그는 시간대 좋고 편하게 볼수 있어서 관심이 더 생긴다

고향이 울산이라 울산현대 팬인데 어제 경기 보니 재밌는 축구하는거 같아 올 시즌은 챙겨봐야겠다ㅋㅋ



  • BEST [레벨:27]나는뷰지 2021.03.02 13:06
    갓천 서호정
  • BEST [레벨:14]강태원 2021.03.02 11:43
    개축이 재미만 붙이면 메리트가 많지 ㅎㅎ
  • BEST [레벨:4]영플레이어박상혁 2021.03.02 11:42
    해축은 팀 정하는것도 정말 팀을 응원하면서 보지 않는이상 정하기 함든데 개축 조축은 바로 연고지 팀에 정이가서 좋지
  • BEST [레벨:27]나는뷰지 2021.03.02 13:07
    갓천 배우임
  • [레벨:25]디다는피곤하다 2021.03.02 17:59
    토토로토토로 ㄹㅇㅋㅋㅋ 카팟중계보면 고라니소리 샬어하는 사람 많더라ㅋㅋ
  • [레벨:31]백멍이황멍이 2021.03.02 17:06
    나도 올해부터 중계 챙겨보는데
    템포가 느리긴 하더라
  • [레벨:21]희망과집념 2021.03.02 17:09
    오하영 넘 이쁘당
  • [레벨:21]토마스뮬러 2021.03.02 17:12
    해축은 뮌헨팬
    국축은 인천팬
    단짠단짠
  • [레벨:2]시네소감성 2021.03.02 17:16
    근데 솔직히 해축이랑 실력차 많이나니까 재미가 확 떨어지더라
  • [레벨:24]나의크리스를알까 2021.03.02 17:17
    시네소감성 템포는 어쩔수 없지
    걔네는 전세계에서 볼 제일 잘차는 놈들만 수천억원 주고 모아놨는데
    직관 가면 일단 신선한 경험 될거임
  • [레벨:21]디벌라님 2021.03.02 17:17
    와 오하영 ㄷ
  • [레벨:24]18번정승원 2021.03.02 17:39
    꼭 10월까지만 축구 보세염~
  • [레벨:5]로보26 2021.03.02 17:43
    k리그 빨만한 팀하나 정해보고 싶은데
    회사가 마포라 서울이나 아님 어릴쩍 살던 성남 둘중 하나 고를려는데
    요즘 어디가 나음? 성적은 강등만 안당할정도면 상관없는데
  • [레벨:18]kayworld 2021.03.02 17:51
    로보26 직관하기 제일 좋은 팀이 좋음. 마포면 서울이져
  • [레벨:24]토토로토토로 2021.03.02 17:52
    로보26 그럼 서울. 성남은 시민구단이라 간당간당함 작년에도 마지막경기 못 이겼으면 강등..
  • [레벨:24]나의크리스를알까 2021.03.02 19:32
    로보26 북패 와라 환영한다
    축세권 존나부럽네ㅠㅠ
  • [레벨:3]__ 2021.03.02 18:10
    정보) k리그 작년 평균 시청률은 0.12프로이다. 이는 프로야구 대비 10배 가량 낮은 시청률이고 바둑 방송보다도 낮은 시청률이다. 작년에도 팬들은 인기가 늘어났다고 말했지만 시청률 통계가 나온뒤로 조용해졌다.
  • [레벨:24]인스터 2021.03.02 18:36
    __ 자료 출처좀 알수있을까용
  • [레벨:22]빼빼빼빼 2021.03.02 18:55
    __ 요새 누가 티비로 축구봄?
  • [레벨:22]빡노름꾼 2021.03.02 19:03
    __ https://m.fmkorea.com/3363555131 이건 작년 평관 https://n.news.naver.com/sports/kfootball/article/241/0003091282 이게 시청률
  • [레벨:25]박아주의자 2021.03.02 19:10
    성남 좋아
  • [레벨:24]리자돈 2021.03.03 06:48
    요즘 강원은 어떤가요

  1. 펌)타짜 제갈량 .jpg [12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4.12 52번박병호 조회72431 추천235
    펌)타짜 제갈량 .jpg
  2. [데일리메일] 레드냅 : 무리뉴는 남 탓 그만하고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3. [킬패트릭] 손흥민 공식 인터뷰는 매우 인상적인 인터뷰이다.
  4. 김정현 서예지 여시 반응.jpg [114]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날먹충 조회120783 추천366
    김정현 서예지 여시 반응.jpg
  5. 솔직히 이건 페미 아니잖아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180석 조회97123 추천613
    솔직히 이건 페미 아니잖아
  6. 서예지 김정현 사건 솔직히 관심없는데 [75]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베르나찡 조회91933 추천442
    서예지 김정현 사건 솔직히 관심없는데
  7. 하하 유튜브 근황.jpg + 여초반응 ㅋㅋㅋㅋㅋㅋㅋ [184]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제발회원정보참조 조회156564 추천556
    하하 유튜브 근황.jpg + 여초반응 ㅋㅋㅋㅋㅋㅋㅋ
  8. 어느공무원 집단의 레전드 남녀차별.jpg [121]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울라라세션 조회107621 추천676
    어느공무원 집단의 레전드 남녀차별.jpg
  9. 병장 눈치보는 이등병.gif [21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4.12 수위는항상준수 조회141612 추천602
    병장 눈치보는 이등병.gif
  10. [롯데칠성] 음료 전제품 (20%할인) (무료) [44]

    핫딜 2021.04.12 노리하 조회24899 추천49
    [롯데칠성] 음료 전제품 (20%할인) (무료)
  11. 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손흥민 인터뷰 모습 [196]

    해외축구 2021.04.12 므긍 조회85839 추천211
    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손흥민 인터뷰 모습
  12. 일하는 곳에 2살많은 유부녀 사수있는데 미치겠다. [879]

    유머 2021.04.12 무자비한놈 조회411933 추천2795
    일하는 곳에 2살많은 유부녀 사수있는데 미치겠다.
  13. 끝까지 프로다웠던 서현 [242] 첨부파일

    유머 2021.04.12 울레울 조회179662 추천521
    끝까지 프로다웠던 서현
  14. [쿠팡] 롯데 엄마손 파이 254g (2,390원) (로켓배송) [43] 첨부파일

    핫딜 2021.04.12 무딜링호흡 조회25194 추천39
    [쿠팡] 롯데 엄마손 파이 254g (2,390원) (로켓배송)
  15. 솜방망이 먹는 깜냥이 [32] 동영상첨부파일

    동물 2021.04.12 쿠로박사 조회34374 추천148
    솜방망이 먹는 깜냥이
이전 맨앞 다음
- +
57 58 59 60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