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9 11:10

개그맨 정주리의 일상.JPG

조회 수 81126 추천 수 495 댓글 125
개그맨 정주리의 일상.JPG

아들 셋(막내는 아직 봉인이 덜 풀린 상태)


남편까지 나서서 반 치운게 저 상황


  • BEST [레벨:25]퇴물호날두 2020.08.29 13:50
    아들이 제일 가성비 안좋지
    어릴때는 키우는거 어려워 다 키워도 집해줘야돼
    집해줘도 요즘엔 대접받을생각하면 시월드타령 들으면서 지랄나지
  • BEST [레벨:5]나마스떼 2020.08.29 11:19
    아들 셋은 어머니까지 남자로 변해서 남자만 다섯인 가족으로 변한다는데...
  • BEST [레벨:25]흐물딱딱해 2020.08.29 11:16
    이런시국만 아니면 축구공 하나들고 초등학교가면 애들 기절할때까지 놀탠데
  • BEST [레벨:24]까취까취 2020.08.29 11:24
    진짜 힘들겠다...아들 셋 잘커서 효도해라
  • [레벨:16]빚채경 2020.08.29 14:03
    코로나만 아니였으면.. 차라리 축구공 들고 밖에 나가는게 낫지..
  • [레벨:29]축신스털링 2020.08.29 14:03
    진짜 육아는 상상이상의 난이도임(이거도 애들마다 케바케) 제발 해보지도 않은놈들이 뭐 이렇고 저렇고 어줍짢게 지랄좀 안하면 좋겠음
  • [레벨:13]아르네마이어 2020.08.29 14:33
    축신스털링 진짜 나랑 우리형이랑 같은 유전자에 같은 배에서 태어났는데 완전 딴판이었음.. 형은 천상 순둥이었고 나는 그냥 미친놈.ㅋㅋㅋ 어릴때 사진중에 가만히 찍힌 사진이 없다...또 걸음마도 일찍 시작해서 혼자 막 뛰어다니고 살림살이 다부숨...진짜 부모님들 대단하셔
  • [레벨:22]잉토의망령 2020.08.29 14:04
    웃머하다왔는데 거기보다 여기가 낫다는거 확실하게 느낀다 거기 찐따새끼들은 지인생도 조진것들이 존나 훈수질하든데 어릴때 단디 잡아야지 뭐하냐면서 저러면 남한테 피해주는 어른된다 이지랄 벌래들
  • [레벨:13]아르네마이어 2020.08.29 14:31
    잉토의망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긴 정치적인거나 페미이슈 조금이라도 섞인거에 과민반응하는 느낌임.. 웃머 예전엔 노빠꾸드립 재밌었는데 요즘 불편러가 장악해버리고 졷목질도 개심해서 관뒀었지..천안문사태도 있었고
  • [레벨:22]잉토의망령 2020.08.29 14:50
    아르네마이어 즈그들이 빅브라더 밑에있는줄은 모르고 홍콩사태욕함 딱한 병신들 ㅋㅋㅋ
  • [레벨:13]아르네마이어 2020.08.29 15:55
    잉토의망령 천안문 드립치는게 킬포인트지 ㅋㅋㅋㅋ
  • [레벨:25]라이돈 2020.08.29 14:04
    더 별난 케이스긴 한 거 같은데 ㅋㅋㅋ 등에 있는 애도 걷고 말하기 시작하면 헬게이트 열릴 거 같음... 애들도 기질마다 달라서 하다못해 신생아때 조리원에서도 울 때 목청이나 보채는 거, 직유가 되냐 안 되냐, 수면패턴 등 아기 기질에 따라 부모 삶의 질이 달라짐 ㅋㅋㅋㅋ 정주리 팬도 아니지만 힘내길 바라. 내가 애 없을 땐 뭣모르고 와이프한테 3명 이상 자식 가지자 그랬었는데 지금 보면 제정신이 아니었음
  • [레벨:13]천안문코리아 2020.08.29 14:06
    난 어렸을때 엄청 얌전하다 했는데
    누나가 엄청 극성이였고 ㅋㅋㅋㅋ
    커서는 반대지만....
  • [레벨:24]흐레스벨그 2020.08.29 14:07
    그냥 스위치 사주고 그거 하게 하는게 나을듯
  • [레벨:23]월클을넘어선피클 2020.08.29 14:09
    와.. 저건 회사보다 힘들겠다
  • [레벨:7]로마 2020.08.29 14:11
    울 어머니가 아들셋이다 ㅠㅠㅠㅠ
  • [레벨:27]퓨아 2020.08.29 14:12
    애들이 겁나게 개구지면 와이프가 성격이 더러워질 수 밖에 없음.

    내 자식이라도 더 이상 귀여울 수 가 없는 레벨까지도 가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라 넘지말아야 할 선이라는 개념 조차 덜 잡혀있고 하면 안된다고 해도 한 애가 저지르면 그냥 우르르 따라서 다 저지르고 봄.

    그걸 뒷수습해야 하는 부모는 피꺼솟..
  • [레벨:11]사기꾼 2020.08.29 14:22
    ㅋㅋㅋ고생많으시네ㅋㅋㅋㅋ행복하십쇼
  • [레벨:25]강가의달처럼 2020.08.29 14:26
    아들 셋 파괴력 ㄷㄷ
  • [레벨:20]Rafayete 2020.08.29 14:33
    진짜 저런거 보면 육아 존나 힘들어보인다
  • [레벨:2]흥미니맘 2020.08.29 14:41
    와 난 우리 딸 저거 30%정도만 어질러도 못참고 화내는데 보살이다 보살
  • [레벨:1]풍성충루니 2020.08.29 14:44
    개노답
  • [레벨:24]방구석11열 2020.08.29 14:52
    내 조카새끼 보는 거 같네. 조카 남자애 혼자인데 저 지랄해서 울 누나 우울증 걸려서 정신과 치료받고 그랬다. 근데 저 지랄하고 큰 조카 말 알아들은 나이 되니까 더 지랄함 ㅋㅋㅋ 맨날 선생님들한테 연락오고 불려가고, 울 누나 또 우울증 와서 고생한다. 아오 불쌍해 정말. 이래서 내가 조카새끼한테 정이 안간다니까
  • [레벨:25]콜마이네임 2020.08.29 14:59
    지금 같은 상황일때 더 힘들겠네 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놀이터나 이런곳에 풀어두면 좀 쉴텐데
    집에서 계속 보시려면.. ㅠㅠㅠ
  • [레벨:19]그랜절 2020.08.29 15:01
    이런거 볼때마다 애낳고 싶은 마음이 안그래도 없는데 더 없어진다
  • [레벨:1]써쑤찐 2020.08.29 15:20
    엄빠 성격 덕분인가 애기 였을때 운적이 거의 없었다고 함 보통 여자애들보다 얌전해서 키우기도 쉬웠다고 하더라고
  • [레벨:19]키만 메시 2020.08.29 15:21
    나도 형제지간인데 커서도 서로 눈치보고 그런다. 재산분활 때문이겠지
  • [레벨:25]키미태 2020.08.29 18:14
    난 맞고 자라서 그런가 저정도 사고는 안쳐봤네..
  • [레벨:3]조작반 2020.08.30 00:14
    말로 혼내도 안고쳐지는 건 어떻게 자식교육시켜야함? 훈육상 떄려도 전문가들은 폭력은 안된다고 하고..

  1. 다시 살 겁나 뺀 유아인 [94]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콩그레츄레이션 조회106655 추천426
    다시 살 겁나 뺀 유아인
  2. [토트넘] 2019년 10월 1일 경기 7-2 / 2020년 10월 1일 경기 7-2 평행이론 ㄷㄷㄷ
  3. 대통령이 쓰러졌는데 돈만 생각하는 냉혈한들... [61] 첨부파일

    주식 2020.10.02 자유문주주의 조회65798 추천504
    대통령이 쓰러졌는데 돈만 생각하는 냉혈한들...
  4. 김인성 놀리는 고명석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12]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02 여자친구신비 조회9746 추천67
    김인성 놀리는 고명석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5. 고추빨다가 가버림...gif [99]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2 레몬오뎅루밍 조회88888 추천407
    고추빨다가 가버림...gif
  6. [STV.TV] 스티븐 제라드 : 지난 경험이 오늘 밤 승리를 가져다 줬다.
  7. 조선을 지원한 만력제에 대해서 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 [167]

    미스터리 2020.10.02 호놀룰루랄라 조회32733 추천201
    조선을 지원한 만력제에 대해서 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
  8. 인디카일라 : ㅁㅊㅁㅊㅁㅊ 클롭이 내 트윗 계정도 알음
  9. 어제 토트넘 역습 전개.gif [26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2 킹흥갓빅클럽가자 조회60791 추천401
    어제 토트넘 역습 전개.gif
  10. 더이상 한국인들이 옛날st떡볶이을 잘 안먹는 이유 [312]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취향준종 조회91573 추천628
    더이상 한국인들이 옛날st떡볶이을 잘 안먹는 이유
  11. 군대에서 인간이 신을 믿게되는 과정 [129]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브루노기마랑이스 조회75104 추천453
    군대에서 인간이 신을 믿게되는 과정
  12. 홈즈가 너무 친절하다고 고소당한 넷플릭스.jpg [114]

    유머 2020.10.02 흑주린이1 조회57207 추천320
    홈즈가 너무 친절하다고 고소당한 넷플릭스.jpg
  13. 1986 1991 1998 2002 2003 2011 2013 2019 2020??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50]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02 여자친구신비 조회22072 추천147
    1986 1991 1998 2002 2003 2011 2013 2019 2020??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14. [SM] 하우게 입단 인터뷰 "밀란은 세계 최고의 클럽... 말디니가 날 선택해서 기뻐"
  15. [풋볼 런던] 조세 무리뉴 "베르바인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이전 맨앞 다음
- +
8547 8548 8549 8550 8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