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9 13:02

북괴 이제 유튜브로 지령 내린다.

조회 수 88271 추천 수 664 댓글 24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406603?sid=100




20200829_125632.jpg 북괴 이제 유튜브로 지령 내린다.






https://youtu.be/2l9B4dm1cnI

들어가보니 진짜 실화임.

이제 라디오 전파도 아니고 대놓고 유튜브로 지령내림ㅋ












진짜 북괴채널인가 믿기지가 않아서 동영상목록 보니

개설된지 12년도 넘은 채널이고 진짜 북괴 채널인 것 같음.

그나저나 썸네일에 익숙한 얼굴도 몇몇 보임 ㅋㅋ
 
  • BEST [레벨:33]이것도사랑은아넬 2020.08.29 13:02
    문재인 씨발련 슈퍼챗 존나 쏘네
  • BEST [레벨:29]문이과통합 2020.08.29 13:03
    쟤들 박근혜때도 저랬음
  • BEST [레벨:24]알등이의모험 2020.08.29 13:09
    문이과통합 아니 닭이건 재앙이건 중요한게 아니고

    원래 라디오로 방송했던걸

    자기들 채널에 대놓고 올려놓은걸 말하는거..

    과거엔 개인이 라디오 녹음해서 유튜브에 올라온 경우는 있어도

    자기들 공식채널에 저렇게 대놓고 올리는 경우는 처음 아니야?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8-29 13:32:44]
  • BEST [레벨:24]암호맨 2020.08.29 13:06
    코드북 암호라고, 주기적 또는 비주기적으로 바뀌는 코드북을 이용해서 암/복호화를 합니다.
    옛날에나 했지 지금은 저럴 이유가 없는데.. 거기다 공개적인 채널에?
  • [레벨:26]ㅅㅇㄷ 2020.08.29 14:05
    충훈부 URL은 어떻게 간첩들에게 보내게?
    공개해놔서 조회수 많아지면 간첩 특정하기 어려워지지않나
  • [레벨:22]충훈부 2020.08.29 14:08
    ㅅㅇㄷ 지들끼리 뭐 알아서 보내겠지 ㅂㅅ 북돼지새끼 그만 좀 뒤졌으면
  • [레벨:10]박보검나웃겨 2020.08.29 14:05
    소름돋는다 괜히 ㄷㄷ
  • [레벨:3]호텔델루와 2020.08.29 14:05
    n번방 애들처럼 그어플사용하면안되나??
  • [레벨:1]찐약로구마 2020.08.29 14:07
    와 ㅋㅋ이런거구나
  • [레벨:1]버우날 2020.08.29 14:08
    저거그냥 북괴유튜브로 해독수업비스무리 하는거아님? 설마 실제지령이겠어
  • [레벨:2]무버지연합 2020.08.29 14:09
    어우 사실이던 아니던간에 듣다 보니까 왠지 모르게 무서워진다
  • [레벨:16]위즈원김찬호 2020.08.29 14:10
    콜오브듀트 블랙옵스 생각나네
  • [레벨:29]검수 2020.08.29 14:12
    무섭네 .
  • [레벨:19]대가리충분히깨진 2020.08.29 14:14
    훠훠훠 지령 잘 받들겠숩니다.
  • [레벨:24]꼬부기머리 2020.08.29 14:15
    신고하고싶운데 방법이 어렵네
  • [레벨:4]브루스윌리스 2020.08.29 14:15
    조금전에 모스부호 소리나는 지령영상 올라왔다가 삭제됨
  • [레벨:11]주원장 2020.08.29 14:15
    쟤들은 서방 자유주의 국가들 존나 싫어하면서 영어는 왜 쓰냐 ㅅㅂ
  • [레벨:23]포도청장 2020.08.29 14:16
    신고하러 들어갔더니 이미 막혔네
  • [레벨:22]캐서린랭포드 2020.08.29 14:18
    간첩이어딨냐 던 인간들 다 북으로 꺼져라
  • [레벨:21]중봉 2020.08.29 14:19
    근데 이런걸 대놓고 오픈된곳에 올리냐ㅋㅋ 어차피 남들은모르니까 이러는건가
  • [레벨:27]델뤼알레 2020.08.29 14:20
    중봉 180인데 무서울게 뭐있누 ㅋㅋ
  • [레벨:26]ㅅㅇㄷ 2020.08.29 14:45
    중봉 오히려 오픈된곳에 올려야 간첩티가안나지
  • [레벨:27]델뤼알레 2020.08.29 14:20
    비추 엄청 받았을듯ㅋㅋㅋ 그분들이 싫어할 자료
  • [레벨:18]아이언4지박령 2020.08.29 14:21
    지령을 저런 공식 유튜브 채널에다가 대놓고 올리겟냐
    구독자 4만명 넘는 곳에
  • [레벨:3]김민주엔젤엔젤 2020.08.29 14:43
    아이언4지박령 그만큼 간첩이 많은 걸 수도
  • [레벨:18]아이언4지박령 2020.08.29 15:08
    김민주엔젤엔젤 말이 하나도 안됨
  • [레벨:11]박진영 2020.08.29 14:22
    시벌 왜케 무서워
  • [레벨:23]OCBD 2020.08.29 14:22
    링종석 동무한테 물어보면 될 듯
  • [레벨:24]오렌지블루 2020.08.29 14:22
    이거 난수방송 해독한 사람있었음 ㅋㅋ
  • [레벨:13]moonphas 2020.08.29 14:23
    텔래그램 채팅방 만들어서 하면 되는거 아니냐? ㅋㅋ 어차피 암호로 전달할건데 왜 공개된 채널로 하지?
  • [레벨:8]별방 2020.08.29 14:41
    moonphas 북괴샛기들 그런거 모르는거아닐까
  • [레벨:2]테오도라 2020.08.29 15:57
    별방 그럴리가... 걔들도 휴먼이야
  • [레벨:31]세인트123 2020.08.29 14:27
    ⓘ문재인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컬처클럽 2020.08.29 14:29
    21세기에 난수방송은 그냥 트롤링 아님? 뭔 의미일까 ㅋㅋ
  • [레벨:22]ㄱㄴㄷㄹㅁㅂㅅㅇ 2020.08.29 14:29
    빨갱이들 염병을 하네 ㅋㅋㅋ
  • [레벨:6]YTC4LYF 2020.08.29 14:37
    북괴의 지령이 내려졌다
  • [레벨:24]임창정 2020.08.29 14:39
    소름돋네 ㅋㅋㅋ
  • [레벨:24]모쌀 2020.08.29 14:52
    친구들이 아니라 지금부터 아님?
  • [레벨:27]장실장81 2020.08.29 14:53
    저거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먄 국정원 특채각인가??
  • [레벨:24]샘숭맨 2020.08.29 14:55
    저거 뚜뚜하는거 모스부호 아니냐?
  • [레벨:2]오마이걸야전삽 2020.08.29 15:03
    진짜 간첩 신호임??
  • [레벨:24]알등이의모험 2020.08.29 15:04
    오마이걸야전삽 수십년간 라디오 전파로 쏘던 형식임.
  • [레벨:4]깜뜨마시따 2020.08.29 15:03
    40 분전 영상 하나 또올라옴ㅋㅋ
  • [레벨:4]iOS 2020.08.29 15:14
    테러 조장으로 신고
  • [레벨:20]^ㅗ^ 2020.08.29 15:15
    어차피 대가리가 빨갱이새낀데 대놓고 간첩질해도 노상관아님?
  • [레벨:4]마샤와곰 2020.08.29 15:18
    라디오 수신은 접근이 어려운대신 추적이 안되는데
    유튜브 시청은 접근이 쉬운대신 추적이 됨.

    문제는 추적을 안하니까 당연히 접근이 쉬운방식을 택하겠지
  • [레벨:22]후루야히토미 2020.08.29 15:59
    저놈들의 기본노선인 대남 적화통일은 그대로 이니깐~!
    사람들이 잊고 있는 데, 우리 전쟁을 잠시 멈춘거야!
  • [레벨:24]돌문마을 2020.08.29 16:08
    청와대에서 수신했을듯
  • [레벨:21]JaySean 2020.08.29 16:52
    ㅋㅋㅋㅋ 북괴새기들은 미국에서 만든 거 참 잘 갖다써 병신들
  • [레벨:1]10년차광주팬 2020.08.29 18:35
    삭제된거 보니까 실수로 공개한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ㅅㅇㄷ 2020.08.29 20:51
    이거 삭제됐더라

  1. 다시 살 겁나 뺀 유아인 [94]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콩그레츄레이션 조회106655 추천426
    다시 살 겁나 뺀 유아인
  2. [토트넘] 2019년 10월 1일 경기 7-2 / 2020년 10월 1일 경기 7-2 평행이론 ㄷㄷㄷ
  3. 대통령이 쓰러졌는데 돈만 생각하는 냉혈한들... [61] 첨부파일

    주식 2020.10.02 자유문주주의 조회65798 추천504
    대통령이 쓰러졌는데 돈만 생각하는 냉혈한들...
  4. 김인성 놀리는 고명석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12]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02 여자친구신비 조회9746 추천67
    김인성 놀리는 고명석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5. 고추빨다가 가버림...gif [99]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2 레몬오뎅루밍 조회88888 추천407
    고추빨다가 가버림...gif
  6. [STV.TV] 스티븐 제라드 : 지난 경험이 오늘 밤 승리를 가져다 줬다.
  7. 조선을 지원한 만력제에 대해서 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 [167]

    미스터리 2020.10.02 호놀룰루랄라 조회32733 추천201
    조선을 지원한 만력제에 대해서 의외로 알려지지 않은 사실
  8. 인디카일라 : ㅁㅊㅁㅊㅁㅊ 클롭이 내 트윗 계정도 알음
  9. 어제 토트넘 역습 전개.gif [268]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02 킹흥갓빅클럽가자 조회60791 추천401
    어제 토트넘 역습 전개.gif
  10. 더이상 한국인들이 옛날st떡볶이을 잘 안먹는 이유 [312]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취향준종 조회91573 추천628
    더이상 한국인들이 옛날st떡볶이을 잘 안먹는 이유
  11. 군대에서 인간이 신을 믿게되는 과정 [129] 첨부파일

    유머 2020.10.02 브루노기마랑이스 조회75104 추천453
    군대에서 인간이 신을 믿게되는 과정
  12. 홈즈가 너무 친절하다고 고소당한 넷플릭스.jpg [114]

    유머 2020.10.02 흑주린이1 조회57207 추천320
    홈즈가 너무 친절하다고 고소당한 넷플릭스.jpg
  13. 1986 1991 1998 2002 2003 2011 2013 2019 2020??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50]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0.02 여자친구신비 조회22072 추천147
    1986 1991 1998 2002 2003 2011 2013 2019 2020?? [ 2020 K리그1 24R 울산 vs 상주 ]
  14. [SM] 하우게 입단 인터뷰 "밀란은 세계 최고의 클럽... 말디니가 날 선택해서 기뻐"
  15. [풋볼 런던] 조세 무리뉴 "베르바인은 점점 더 좋아지고 있다"
이전 맨앞 다음
- +
8547 8548 8549 8550 8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