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04 08:57

같은 날 숨진 채 발견된 자매…용의자는 동생 남자친구

조회 수 67519 추천 수 256 댓글 131

https://n.news.naver.com/article/437/0000242006


아파트 위 아래층에 사는 언니와 동생이 같은 날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일주일 만에 경찰에 붙잡힌 용의자는 동생의 남자친구였습니다.

정영재 기자입니다.

[기자]

이틀 전 경찰에 부모의 신고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두 딸과 일주일째 연락이 닿지 않는다'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언니와 동생은 한 아파트에서 서로 다른 층에 살고 있었습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두 집 문을 강제로 열어보니 모두 숨져있었습니다.

사건이 벌어진 건 지난달 25일 밤입니다.

동생 집에서 함께 술을 마시던 남자친구 33살 김모 씨가 목을 조른 겁니다.

김씨는 2시간 뒤 위층에 사는 언니 집에 몰래 숨어들었습니다.

퇴근하던 언니에게도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달아난 김씨는 이틀 전 충남 당진에서 붙잡혔습니다.

언니의 차를 몰고 울산으로 도망가다 사고도 냈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김씨는 술김에 벌어진 일이라 했고, 가까이 살던 언니에게 들킬까 두려웠다고 진술했습니다.

그러나 김씨는 범행 후 자매의 휴대전화를 이용해 알리바이도 꾸몄습니다.

자매가 숨진 날 저녁이었습니다.

[언니 친구 : 집에 일이 있어서 부산에 가니까 나는 못 나갈 거 같다고 저한테 연락했었습니다.]

김씨는 심신미약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자매 아버지 : 아주 계획적으로 이런 식으로 해서, 살아 있는 행세를 했는데 그게 어떻게 해서 심신미약이 됩니까.]

경찰은 구속영장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출처: JTBC


갓신미약 또나오네 시벌  넌 그냥 깜빵가라
  • BEST [레벨:22]DanDan 2020.07.04 11:02
    일침저격비수 힘없는 영유아 살인 존나하는 쓰레기한녀들 ㅠ
  • BEST [레벨:25]우희힝 2020.07.04 09:11
    일침저격비수 살인과 성착취에 미쳐버린 한국남자 이래놓고는 댓삭하냐?
  • BEST [레벨:31]보복관세 2020.07.04 11:31
    하루 아침에 두 딸을 잃은
    부모님의 마음은 어떨까
    상상도 가지 않는다.
  • BEST [레벨:25]우희힝 2020.07.04 09:25
    일침저격비수 그거 너도 해당되는건 아니?
  • [레벨:9]도롱뇽 2020.07.04 11:41
    후 딸 낳으면 진짜 걱정되긴 하겠다. 겉으로는 멀쩡한척 하다가 수틀리는 저런 개새기들 만나면 우짜냐
  • [레벨:21]오홀리압 2020.07.04 20:29
    도롱뇽 진심 ㅈ같다 진짜 저런 버러지새끼들 쳐죽여패고싶네 딸가진부모들 우째살아
  • [레벨:21]크츠크츠트 2020.07.04 11:42
    이런애들 때문에 한남충 소리가 ㅈㄴ나오는거지 어휴
  • [레벨:14]코코넡 2020.07.04 11:43
    심신미약은 지랄 심신미약 상태에서 여자 둘을 살해한다고? ㅅㅂ
  • [레벨:25]한중일크로스 2020.07.04 11:48
    어휴 시발...사형부활 시키자
  • [레벨:3]Sonsony9 2020.07.04 11:50
    단두대 설치해서 모가지 자르자
  • [레벨:32]cola 2020.07.04 11:52
    시발 이런거 보면 환생 시스템 좀 생겼으면 좋겠네 저새끼 뒤지게 하고 딸들 살리고
  • [레벨:4]순대곱창볶음 2020.07.04 12:00
    욕나온다
  • [레벨:23]봉두난발 2020.07.04 12:04
    최근일임? 또 페미들 불타오르겟네
  • [레벨:25]우희힝 2020.07.04 12:23
    봉두난발 약9일전
  • [레벨:18]나한테왜그랭 2020.07.04 12:04
    심신미약은 씨발로미
  • [레벨:3]변경유전자 2020.07.04 12:10
    뭐만하면 술 핑계야 시발
  • [레벨:22]RUEL 2020.07.04 12:16
    동생 죽이고 죽인거 들킬까봐 언니도 죽인게 뭔 심신미약이야
  • [레벨:23]난폭한햄스터 2020.07.04 12:18
    술 쳐먹으면 가중처벌해라 ㅅㅂ 술 먹고 저러면 본성 나오는거지, 술 먹고도 아무 문제없이 잠만 자는 사람들도 수두룩하다. 본성이 썩은 새끼들은 사회에서 없애버리는게 사회정화에 도움된다.
  • [레벨:27]93K 2020.07.04 12:24
    아니 이유가뭐지. 원한이였으면 동생만 범행대상이었을텐데 언니는또 왜당한거야. 또라이네
  • [레벨:22]리켈메시호날두 2020.07.04 12:25
    또 데이트 폭력 살인이냐? 하루에 한번꼴로 발생하네 ㅎㅎ
  • [레벨:25]스텔라루셰. 2020.07.04 12:26
    또 술마셔서 감형임? 대단한 나라다
  • [레벨:25]날개3 2020.07.04 12:28
    음주운전 하면 왜 감형 안해주냐
  • [레벨:18]원숭이방어기술 2020.07.04 12:30
    술 마시고 범죄지르면 가중처벌해야지 왜 감형인것이야
  • [레벨:20]LFC클롭 2020.07.04 12:31
    쌍팔년도식 판결을 언제까지 봐야되는거냐 씨팔!!
  • [레벨:25]에너지맨 2020.07.04 12:32
    술마신게 개새끼지 음주가 자랑인 나라
  • [레벨:3]유담 2020.07.04 13:02
    사형나와야지
  • [레벨:9]ijij 2020.07.04 13:09
    아오 시발 살인자 무서워서 살겠냐
  • [레벨:3]디엠카르페 2020.07.04 13:12
    제발 사형 씨발새끼
  • [레벨:12]Special원 2020.07.04 13:14
    ㄷ ㄷ
  • [레벨:25]톰아저씨다 2020.07.04 13:18
    자매가 각자 아파트에 차도 있는거 보면 있는집 자식인거 같은데
  • [레벨:2]스윗마요치즈 2020.07.04 13:32
    미쳤네 하룻밤에 두딸을 잃었네
  • [레벨:8]Pomhub 2020.07.04 13:38
    저게가능하냐? 언니아파트엔어케들어가고 폰은 어케 잠금풀엇지
  • [레벨:2]TWICE사나 2020.07.04 14:08
    술김에 그래서 심신미약 주장하면 더 세게 때려서 사회랑 격리시켜야지 술만 마시면 사람죽이는 미친 연쇄살인마새낀데
  • [레벨:19]지터 2020.07.04 17:26
    범죄자들...
    중국처럼 죽여서 장기 적출해야됨ㅋㅋㅋ
  • [레벨:2]Green777 2020.07.08 10:18
    사형좀

이전 맨앞 다음
- +
1810 1811 1812 1813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