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06 21:56

16년도 걸그룹 찌라시 돌던거.jpg

조회 수 104427 추천 수 565 댓글 128
16년도 걸그룹 찌라시 돌던거.jpg

초아 탈퇴설 돌때 떴던 찌라시로 기억하는데

A = 초아
B = 설현
C = 민아
D = 지민
E = 찬미
F,G = 혜정, 유나

엌?
  • BEST [레벨:34]밎놎율 2020.07.06 22:00
    라모스는 이를 알고 있음
  • BEST [레벨:23]TOP풀백디뉴 2020.07.06 21:57
    7명밖에 없는데 파벌이라니 와우
  • BEST [레벨:35]Leesiguk 2020.07.06 21:58
    설현은 그 국장년이랑 늘 붙어다녔으니
  • BEST [레벨:33]벵거영감 2020.07.06 22:03
    밎놎율 호나우지뉴 어머니는 아직도 이사실을 모름
  • [레벨:19]안재욱 2020.07.06 22:20
    ㅋㅋㅋ김희철 보는눈이 있네
  • [레벨:9]김버풀 2020.07.06 22:21
    ㅋㅋ이제는 찌라시로도 까네
  • [레벨:16]영지맘 2020.07.06 22:22
    아 그래~~~~~~ 정말?~~
  • [레벨:6]정없어연 2020.07.06 22:25
    고만 좀 하자 빙신들아
  • [레벨:1]포섬 2020.07.06 22:26
    판코
  • [레벨:32]매과맘 2020.07.06 22:27
    걍 다 군대보네 씨발
  • [레벨:10]혜원아밥먹자 2020.07.06 22:29
    라모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유리사 2020.07.06 22:30
    아니 근데 짤하나로 까고 찌라시로 까고 이거 언제까지 하는겨?
  • [레벨:22]맑쇼지뉴탄테 2020.07.06 22:31
    이젠 사실확인 된걸로만 까든지 빨든지 하고 이런건 안가져오는게 어떻겠냐고 말하는 댓글도 비추받는거냐?ㅋㅋ;; 무섭네 진짜
  • [레벨:8]Vono 2020.07.06 22:31
    팩트만해도 깔거 한트럭인데 왜 굳이 팸성시대를 자처하려는거냐
  • [레벨:17]진짜예쁜진예 2020.07.06 22:39
    찌라시긴 한데 만약 사실이라면 민아는 초아 탈퇴하고 완전 혼자였겠네
  • [레벨:9]Blackdog 2020.07.06 22:41
    확실히 초아있었을때는 초아가 억제기역할은 했을듯 나이도 가장많기도해서 근데 초아가나고 확실히 얘가 더 괴롭힘당한거같아
  • [레벨:39]무야홍 2020.07.06 22:43
    근데 여자들 파벌 나뉘는거 왜케 심하냐;
  • [레벨:5]시험합격자 2020.07.06 22:44
    초민동맹 든든했는데...ㅠ
  • [레벨:11]에어플레인 2020.07.06 22:47
    짤 이번에 만든거같은데
  • [레벨:26]지아코바 2020.07.06 22:5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강가의달처럼 2020.07.07 00:24
    지아코바 ㅋㅋㅋㅋ 이거 ㄹㅇ 내가 욕하면 암튼 올바르고 깨어있는 비판임 암튼 그럼 ㅋㅋㅋ
  • [레벨:19]3성징스크 2020.07.06 22:56
    제발 팩트만... 가지고... 판단해줘라... 왜이렇게 커뮤니티하는 새끼들은 선동이 쉬운건지..
  • [레벨:2]benebene 2020.07.06 23:05
    3성징스크 넌 아직도 모르니 팩트보다 더 확실한건 상상력이란걸
  • [레벨:4]에펨재미있어 2020.07.06 23:14
    benebene 그러면서 여초 망상은 들고와서 전나욕함 똑같은새기들이 ㅋㅋㅋ
  • [레벨:31]퀸은비 2020.07.06 23:11
    ...
  • [레벨:22]EPSON 2020.07.06 23:15
    이런거 판도라의 상자라도 숨겨놨나 ㅋㅋㅋ 어디서 계속 나와
  • [레벨:24]크런키z 2020.07.06 23:25
    찬미가????!!!!
  • [레벨:14]핫식스머겅 2020.07.06 23:51
    나는 롤에서도 라인전 하기 싫어서 정글하는데
    시발
    현실에서 라인전 하느니 게임던짐
  • [레벨:13]사나마나사나 2020.07.07 00:27
    초아가 얼마나 싫었음
  • [레벨:23]난폭한햄스터 2020.07.07 01:26
    유나 완전 내 스타일이었는데 페미에 이어서 자꾸 뭐 이상한거에 말려드네 ㅠㅜ
  • [레벨:24]소양로미친원숭이 2020.07.07 03:44
    뭔 수학문제냐?
  • [레벨:22]일침꾹 2020.07.07 15:55
    나도 소설 하나 쓸 수 있겠다
    a양이 탈퇴한 이유가 d양이 c양한테 안보이게 꼽주면서 나냐 a냐 줄 잘 잡으라고 압박 넣음
    c양이 힘들어 했으나 a양은 평소에 그런거에 바로바로 대처하는 성격이 아님
    어릴때부터 이일저일하며 혼자 힘으로 하던 a양이라서.
    그러다보니 어느날부터 c양이 d양 라인애들이랑 같이 다니게 됨
    혼자가 된 a양은 대놓고 혹은 안보이게 들어오는 이런저런 이지메를 당하다가 참참못하고 깔끔하게 탈퇴.
    견제대상이 사라진 d양의 다음 타겟은 자연스럽게 마지막에 자기 라인에 합류한 c양이 됨
    원래부터 약간 소심한 성격이던 c양에게 그때부터 지옥같은 시간이 시작됨

    키보드의 상상력을 무시말라 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033 4034 4035 4036 4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