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2 03:41

전성기 일본 애니 명장면

조회 수 78835 추천 수 444 댓글 117


?

  • BEST [레벨:24]메르테자커 2020.08.22 03:56
    20초도 안되는 짧은 장면인데 이해할 수가 없네;
  • BEST [레벨:37]델카이저 2020.08.22 07:06
    정보) 나중에 저년도 저거에 맛들려서 지 죽이러와달라고 애원함
  • BEST [레벨:36]오니온 2020.08.22 05:45
    굿모닝얄 ㅇㅇ 건담 W

    이게 이해 안되는 게 당연한게 나도 어릴 때 보면서 이해가 안 갔음. 그냥 쟤는 어릴 때 부터 평생 테러리스트 교육 받고 자라서 사회성 낮고 저 학교 있는 것도 임무를 위한 그런 거라 생각하면 편함. 초딩때 본건데도 내용이 기억나네. ㅋㅋㅋ
  • BEST [레벨:31]추발빡 2020.08.22 03:44
    오미에오 코로쓰
  • [레벨:2]무로건이여 2020.08.22 09:15
    이놈이 비우주세기, 우주세기 통들어서 순수신체능력만으로 스텟 1위인넘임 ㅋㅋㅋㅋ
  • [레벨:3]뿅카뿅라 2020.08.22 09:18
    중2병 끝판왕 애니 건담중 이시리즈만 안봄
  • [레벨:22]wall 2020.08.22 09:28
    뿅카뿅라 취향도 많이 타고, 재미 없을순 있겠지만 중2병이라는건 안본사람이 쉽게하는 오해야 ...
    오히려 건담시리즈중에 손에꼽을만큼 이데올로기 위주의 전개임
  • [레벨:10]수유미학 2020.08.22 09:27
    건담은 참 세계관이 넓어
  • [레벨:21]펨창28호 2020.08.22 10:16
    슈로대에서 강한 기체로 나와서
    자주 애용했는데
    인성 쓰레기였누..
  • [레벨:3]Polyamid 2020.08.22 10:25
    엔딩 just love 노래좋음
  • [레벨:11]헤모수 2020.08.22 10:57
    오프닝곡 더빙판도 좋았지
  • [레벨:16]모로리 2020.08.22 11:11
    뇌질환 있냐 쟤?
  • [레벨:32]돈코에만하쿠야 2020.08.22 13:00
    저새끼 히이로 유이였네
  • [레벨:21]기저귀 2020.08.22 13:47
    준내 뜬금없엌ㅋㅋㅋ
  • [레벨:15]abanican 2020.08.22 14:14
    뭐야 ㅋㅋㅋ 자막진짜야??? 제목 뭐야
  • [레벨:20]또룹부작 2020.08.22 14:45
    abanican 진짜 자막이에요 건담w
  • [레벨:15]abanican 2020.08.22 14:46
    또룹부작 ????저게 진짜야?세상에 .......실시간으로 답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진짜 세상에 뭐에요 저게 ㅋㅋㅋㅋㅋ
  • [레벨:20]또룹부작 2020.08.22 14:47
    abanican 주인공은 우주 콜로니측 특파 공작 요원 및 테러리스트 여자는 지구측 거물 정치인 딸
  • [레벨:15]abanican 2020.08.22 14:49
    또룹부작 아 들으니 대충 이해는 가네요 ㅋㅋ 그래도 웃기네요 감사합니당 전 일본애니라곤 코드기어스밖에 못 봤는데 건담 명작이라던데 너무 많아서...나중에 보고싶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
  • [레벨:18]우리셔 2020.08.22 14:49
    엔드리스 왈츠까지 다봤는데 내용이 기억안남 ㅋ
  • [레벨:8]아기군 2020.08.22 16:46
    다들 건담 어디서 봄/

이전 맨앞 다음
- +
3215 3216 3217 3218 3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