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2 06:55

콘재앙 "다음 시즌에도 인테르 감독일지는 잘 모르겠다....."

조회 수 23449 추천 수 179 댓글 100
  • BEST [레벨:36]Koeman4 2020.08.22 06:56
    이새끼 이러고 나가면 진짜 개레전드지ㅋㅋㅋㅋ

    지가 영입한 똥 다 어쩌라고 ㅅㅂ
  • BEST [레벨:2]하아12 2020.08.22 07:02
    드레곤볼마냥다수집해놓고 튀겠다라
  • BEST [레벨:33]82년생_김테타 2020.08.22 06:56
    똥모아놓고 런 ㅋㅋㅋㅋㅋ
  • BEST [레벨:33]매탄2 2020.08.22 07:14
    가리안 트로피는 없어도 성적은 올랐음
    근데 돈 역대급으로 쓰고 과정은 개똥같고 인터뷰는 하나같이 팬들 뒷목잡게 하니 나가새끼야 라는 말이 절로나오지
  • BEST [레벨:2]하아12 2020.08.22 07:02
    드레곤볼마냥다수집해놓고 튀겠다라
  • [레벨:19]국왕님쌍검가신다 2020.08.22 07:02
    가는 곳마다 구단 해먹고 가네
  • [레벨:22]이_지 2020.08.22 07:03
    콘버지가 성적 두배씩 올려놨으면 충분하잖아
  • [레벨:24]알폰소맘 2020.08.22 07:03
    이정도면 에펨에서 인테르한테 쳐맞고 챔스 떨어져서 분해서 내가 에딧으로 인테르 간다음에 쓰레기들 영입하는건데
  • [레벨:31]바이에른문헌 2020.08.22 07:03
    이 ㅅㄲ 유벤투스에선 어떻게 3년넘게 했냐ㅋㅋ
  • [레벨:26]아스날종신산왕 2020.08.22 07:03
    첼시때처럼 똥 투척하고 가네 븅신같은 새끼.
  • [레벨:20]치크이즈커밍 2020.08.22 07:03
    콘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얼쭈매운맛 2020.08.22 07:04
    레스토랑 시즌2 가즈아~~
  • [레벨:20]릴통령 2020.08.22 07:05
    짜피 얘써야됨 연봉도 높은만큼 위약금도 쎌거라...
    그래도 이번 시즌 이정도면 나름 잘해줘서 내년까진 무조건 볼거같음
  • [레벨:21]솔샤르 2020.08.22 07:05
    맨유 똥 치우고 맨유로 오는구나
  • [레벨:17]와아드 2020.08.22 07:05
    콘버지 가시더라도 은돔은 가져가셔야지
  • [레벨:28]파사드 2020.08.22 07:05
    콘버지 에메르송은 사고가!!!!
  • [레벨:24]실데나필 2020.08.22 07:05
    갈 때 가더라도 에메르송은 데려가고 가라
  • [레벨:25]파돌 2020.08.22 07:06
    성적만 보면 콩의 연속이지만 잘한거 아니냐ㅋㅋ
  • [레벨:23]미히카쿠팀장 2020.08.22 07:08
    걍 꺼져
  • [레벨:23]세린이 2020.08.22 07:10
    콘버지.. 아직 드링크워터 바카요코 에메르손이 멀쩡하거늘 어디가십니까..
  • [레벨:22]닉네임뭐해라고 2020.08.22 07:10
    개년아 니새끼 위약금 줄돈이 어디있냐 그냥 가는거지 알만한새끼가
  • [레벨:34]원태인의체인지업 2020.08.22 07:11
    콘버지... ㅠ
  • [레벨:14]맨유EPL 2020.08.22 07:12
    스몰링 영입한다며 하고좀 가주라
  • [레벨:23]가리안 2020.08.22 07:13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콘테 오고난후가 인테르 성적 더 안좋음??
  • BEST [레벨:33]매탄2 2020.08.22 07:14
    가리안 트로피는 없어도 성적은 올랐음
    근데 돈 역대급으로 쓰고 과정은 개똥같고 인터뷰는 하나같이 팬들 뒷목잡게 하니 나가새끼야 라는 말이 절로나오지
  • [레벨:23]가리안 2020.08.22 07:15
    매탄2 아... 돈역대급으로 썼으면 트로피는 들었어야...
  • [레벨:25]잠실나루역 2020.08.22 07:16
    가리안 트로피는 국제대회는 쟁쟁한 팀이많고, 국내는 유베가 꽉 잡고있으니
    없어도 이해는 하겠는데 아갈질이 너무 심함 ㅋㅋㅋㅋㅋㅋㅋ
    징징대는거 개꼴보기싫음
  • [레벨:23]가리안 2020.08.22 07:17
    잠실나루역 근데 콘테 아갈질 뭐했길래그럼?? 이피엘 짬통 뒤져서 영입한건 진짜 병신같긴했는데 걔들이 활약했으니 뭐 그렇다 치고
    인테르 팬들은 콘테가 인터뷰에서 뭔지랄했길래 그러는거야 ㅋㅋㅋ 개궁금하네
  • [레벨:25]잠실나루역 2020.08.22 07:19
    가리안 가장 큰건 지가 원하는 애들 거의 다 사줬는데
    클럽에서 지 무시한다고 지지안해준다고 징징대는게 원탑인듯 ㅋㅋ
  • [레벨:23]가리안 2020.08.22 07:22
    잠실나루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무리뉴 싫어했던거 동족혐오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잠실나루역 2020.08.22 07:24
    가리안 근데 좀 더 쓰는게 맞긴함 ㅋㅋ 쓰레기들 살리는데 일가견도 있고(지가 그 쓰레기들 영입도 했고)
    성적은 확실히 오름 가끔 내리막있을때 빨리 반등하면 하면
    세리에에서 다시 우승 경쟁도 가능할꺼같고
  • [레벨:23]가리안 2020.08.22 07:25
    잠실나루역 돈이야 쓰면 좋긴한데 인테르 돈많음?? 세리에는 잘몰라서 ㄹㅇ
  • [레벨:25]잠실나루역 2020.08.22 07:26
    가리안 돈은 많음 FFP때문에 최대한 아끼고하는거지
    EPL에 비교하면 그지지만
  • [레벨:24]Rocking 2020.08.22 07:24
    뭐긴 뭐야 유벤투스 레전드지~!
  • [레벨:25]잠실나루역 2020.08.22 07:24
    Rocking 엌ㅋㅋ
  • [레벨:13]떡칠이2 2020.08.22 07:27
    콘리
  • [레벨:11]다크엘프 2020.08.22 07:33
    리빌딩이고 뭐고 팀 조졌네
  • [레벨:22]기린은게레눅과 2020.08.22 07:43
    미친새끼 지가 쓴돈이 얼마인데 미안하단 소린 못하겠고 지랄하네
    시발 인테르 팬들이 불쌍하다 개새끼야
  • [레벨:2]삶이스트레스 2020.08.22 07:50
    억지로 1년 더 써봐야하는 상황인가 ㅋㅋ
  • [레벨:5]Pomhub 2020.08.22 07:52
    사리 콘테같은양반들은 감독시키면안돼 보는눈없어서 퇴물된애들 주워와서 성적도못내고 팀미래까지 망함
  • [레벨:3]그것이무엇인가 2020.08.22 07:56
    린가드 까지만 어케 안돼냐?
  • [레벨:21]Keane 2020.08.22 08:01
    너무 쓰리백 원툴이라 저격 맞으니 답이 없음 럭키 사리 느낌
  • [레벨:6]스노드그라스 2020.08.22 08:29
    이새끼 슈크리니아르까지 팔고가면 ㄹㅇ 레전드
  • [레벨:10]줏대있는남자 2020.08.22 08:35
    콘재앙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삼성4번타자팔카 2020.08.22 08:52
    이피엘의 똥들 틀딱리그에 옮겨놓고 튀는
    이피엘 수호자 ㄷㄷ
  • [레벨:26]부산해운대학교 2020.08.22 08:57
    콘테는 인터뷰 스킬이 병신같음
  • [레벨:14]케노비 2020.08.22 09:06
    부산해운대학교 이게 존나 웃긴게 ㅋㅋㅋ유베 감독일땐
    인터뷰 존나 잘햇거든?
    첼시가선 뭐 좀 그냥 구단내 불화인갑다 햇는데

    인테르가서 저러는거보니까 ㅋㅋㅋㅋㅋ 유베레전드가 맞네 씨발 ㅋㅋㅋㅋ
  • [레벨:35]신유나 2020.08.22 09:40
    온지 얼마나 지났다고ㅋㄲㅋ 적어도 뭔가는 따내야지. 튀겠다고?
  • [레벨:22]일모도원 2020.08.22 10:31
    콘재앙 어감 찰떡인거보소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첼바다 2020.08.22 10:39
    내년까지는 감독 유지시켜보지 유벤투스도 피를로 생초짜 감독이라 리그 우승 적기일거고 트로피는 1개이상은 딸것 같은데
  • [레벨:22]울림팥예인 2020.08.22 10:59
    아니 개새끼야 니가 시발 산체스사고 모제스사고 개지랄 다했잖아
  • [레벨:2]안토니오콘테 2020.08.22 12:07
    이게 "콘테"다......
  • [레벨:30]V린델로프 2020.08.22 15:55
    콘버지 린가드만 사주십쇼...
  • [레벨:1]토트넘유로파우승 2020.08.22 17:16
    갓동님...

이전 맨앞 다음
- +
3533 3534 3535 3536 3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