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8 23:03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의 신념.JPG

조회 수 93946 추천 수 625 댓글 175
Cap 2020-08-28 23-26-59-807.jpg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의 신념.JPG

내가 아프다고 휴재를 하는 순간 난 모든걸 잃고 말거야.
최선을 다해서 마감할게요. 네이버 웹툰 만세!!

2015년 4월 23일






Capture+_2020-08-28-23-01-40.png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의 신념.JPG
Capture+_2020-08-28-23-02-32.png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의 신념.JPG

실제로 코로나 걸렸는데 휴재 없이 정상연재중..
  • BEST [레벨:35]밎놎율 2020.08.28 23:04
    작품 안 좋아하고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저런 성실함, 열정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 BEST [레벨:26]임포스터 2020.08.28 23:10
    심지어 네이버웹툰 월금일 3일을 동시에 1등작품 연재중 ㄷㄷ
  • BEST [레벨:20]스티븐스필버그 2020.08.29 00:05
    저 웹툰 존나 싫어하는데 이건 좀 멋있네
    돈도 돈이지만 만화 그리는걸 정말 사랑하는게 느껴짐
  • BEST [레벨:37]작은바람 2020.08.28 23:05
    웹툰보는 독자층이 딱 좋아할 만한 소재로 연재하는 능력 갑
  • [레벨:21]갈비헌터 2020.08.29 02:49
    구리구리똥글 허슬러임은 확실한듯
  • [레벨:22]3점슈터빈스카터 2020.08.29 00:46
    예전에 쇼핑몰 할때 나온 짤들 같은거 보면
    얼짱 이미지 때문에 성실함이 묻힌 케이스인거 같기도함
    한때 식신로드도 나왔었는데 ㅋㅋ
  • [레벨:24]바그네르로베 2020.08.29 00:47
    뭔가 회산고 느낌남ㅋㅋㅋ 배경만 학교인 판타지 그래서인지 일진미화라는 느낌이 안듦
  • [레벨:20]활동안할꺼임 2020.08.29 00:47
    와 관상만 보고 어림도 없지 휴재했겠네 하고 생각했는데
    건방진 생각을 깨부숴버리네 존경스럽다 ㄹㅇ
  • [레벨:20]델리리움 2020.08.29 00:48
    만화는 졸작이지만 그 졸작갖고도 성공하는데는 이유가 있단건가
  • [레벨:19]저글링하는망나니 2020.08.29 00:57
    얘는 이제 아보키보다 웹툰으로 더 많이 벌겠지?
  • [레벨:36]아몬듀 2020.08.29 00:57
    아니 확진됐는데 그림을 어케 그리는거지;
  • [레벨:1]써쑤찐 2020.08.29 00:58
    빅딜 스토리 졸라 재밌더라
  • [레벨:2]마춤뻡지켜주새요 2020.08.29 01:02
    와 코로나 걸리고도 연재하는건 존경스럽네
  • [레벨:12]축잘알 2020.08.29 01:06
    외지주 작품성은 포기하고 오락용으로 보면 엄청 재밌지않나? 군대에서 우연히 알게 됐는데 아직까지 보는 유일한 웹툰임.
  • [레벨:9]율무차맛있어 2020.08.29 01:14
    축잘알 괜한 의미 찾기 안하면 꿀잼 만화임..
    사람들이 트집잡고 아는척 하느라 작품성따질뿐
  • [레벨:21]런던신사 2020.08.29 01:08
    본받아야지
  • [레벨:20]mmmmm76 2020.08.29 01:10
    사람은 멋있지만 작품은 별로임 진짜
  • [레벨:10]Anfield다 2020.08.29 01:14
    이 정도의 근성 있는 사람들은 흔치 않아서 박수쳐줄만 함
  • [레벨:7]TPR 2020.08.29 01:15
    저 담배 물고 있는 놈이 중딩인 게 함정
  • [레벨:28]65kg 2020.08.29 01:15
    웹툰 중에 정치소재 웹툰도 있나요 있으면 추천 좀 ..
  • [레벨:25]뚱이 2020.08.29 01:16
    작품성은 안 좋아도 사람들이 좋아하는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스토리 구상하는것도 능력이긴 한듯ㅋㅋ 박태준꺼 분량도 다 길더라
  • [레벨:9]키위 2020.08.29 01:18
    그냥 쉬지
  • [레벨:23]갓라오 2020.08.29 01:39
    잘생겼네...
  • [레벨:9]레드아머 2020.08.29 01:51
    갓라오 원래 얼짱출신으로 쇼핑몰하다가 웹툰데뷔한거라...그림도 본인이 실력이 안된다고 그림그려놓은거 포샾으로 후보정한다그랬음 얼짱시절에 사진올리던 노하우살려서ㅋㅋㅋㅋ
  • [레벨:3]국토교통부장관 2020.08.29 01:49
    웹툰계의 김성모
  • [레벨:2]스잼 2020.08.29 01:59
    열정 대단하다!!
    웹툰계의 배스!!
    언능 쾌차하세요!!
  • [레벨:27]윤계상 2020.08.29 02:49
    인생존망이랑 쌈독은 재밌지 ㄹㅇ..
  • [레벨:13]삥땅후루 2020.08.29 03:49
    존나 내용 개막장인데 재밌음 ㅇㅇ

    딱 아내의유혹같은느낌
  • [레벨:21]메론공듀 2020.08.29 04:09
    프로의식 20

이전 맨앞 다음
- +
4626 4627 4628 4629 4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