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9 00:38

박명수의 생활 기록부.jpg

조회 수 65976 추천 수 384 댓글 118
박명수의 생활 기록부.jpg
어지간하면 좋게 써줄법한데 ㅋㅋㅋ 
  • BEST [레벨:23]무야호- 2020.08.28 23:58
    박명수 어머니가 촌지 안줘서 그랬다는 썰이...
  • BEST [레벨:4]선풍기맨 2020.08.29 00:26
    선생들 좆쓰레기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프리코네 2020.08.28 23:58
    + 옷은 고급으로 입히나 수업에는 전혀 관심이 없음
  • BEST [레벨:3]Bdo 2020.08.29 00:41
    프리코네 이건 ㄹㅇ 촌지 안줬다고 꼽 주는거지
  • [레벨:2]ULOS 2020.08.29 00:56
    지금은 웬만하면 생기부 좋게 써주지만 옛날껀 전반적으로 좀 솔직한 편이더라
  • [레벨:16]이탈리안비엠티 2020.08.29 01:04
    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아론완비사카 2020.08.29 01:07
    카더라인데
    언뜻 듣기엔 옛날엔 장점과 함께 단점도 적어야 한다고 하지 않았음?
    그래서 보통은 장점은 부각시키고 단점은 무난한 걸로 적었다고 하던데
  • [레벨:19]비숑 2020.08.29 0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재경 2020.08.29 01:18
    정신감정 한거 보면 박명수 집중력 장애가 좀 있다고 했는데 그냥 학창시절에는 어려서 더 많이 그랬던거 아닌가
  • [레벨:4]저탱이 2020.08.29 01:19
    생기부 어케 보냐 내꺼 궁금하네 좋은 얘긴 별류 없을드4
  • [레벨:22]thegame 2020.08.29 01:21
    저탱이 정부24가면 생기부때는거 있을걸
  • [레벨:4]저탱이 2020.08.29 01:22
    thegame 갑자기 두려워짐
  • [레벨:22]thegame 2020.08.29 01:25
    저탱이 어차피 교우관계가 원활하고 활발한아이 or 조용하나 남을 배려할줄 아는아이 둘중 하나로 도배되있음 대부분 ㅋㅋ
  • [레벨:13]65kg 2020.08.29 01:25
    저탱이 공인인증서 있으면 집에서 인쇄할 수 있을 거예요
  • [레벨:21]Lizzy 2020.08.29 01:24
    5학년 담임이랑 맞짱이라도 떴나
  • [레벨:22]Sled 2020.08.29 01:38
    네 5학년때 담임이 쓰레기 선생 탑일듯
    수업시간에 교실에서 담배는 기본 항상 술에 절어있고. 스승의날 전에 자기가 좋아하는 양주 브랜드 외우게함.
    발육 좋은 여학생들 허리 펴준다고 앞에서 안은 다음 조임.
    도벽있는 여자아이 있었는데 어느날 진짜 개패듯 팸. 머리잡고 날리고 뺨때리고 알고보니 걔네 아빠랑 동네 술친군데 전날 술마시고 얻어터졌다함. 반친구 부모님이 통닭집했는데 거기서 마시다 싸웠다함. 물론 공짜로 처먹고.
  • [레벨:22]고양이넘귀여워 2020.08.29 01:52
    또 생기부로 선생까는 분위기 생기는데
    사실 저시대 어떤 직업을 따져봐도 쓰레기들임
    판사 검사 경찰 선생 공무원 국회의원
    걍 나라가 미개하던시절
  • [레벨:21]하단으로 2020.08.29 01:55
    선생들 제정신인가ㅋㅋㅋ 국딩한테 시발ㅋㅋ
  • [레벨:35]당신이프린스송 2020.08.29 02:00
    소견이좁고 경솔은뭐냐ㅋㅋㅋ 국민학생이 그럼 무슨 얘기해야해ㅋㅋ
  • [레벨:14]젬스재 2020.08.29 08:52
    지들이 한건 생각안하고 선생들 탓하는거 보소 ㅋㅋㅋㅋ
  • [레벨:11]내성적 2020.08.29 12:11
    쭈꾸리 아닌데?
  • [레벨:28]옥수수수염차1 2020.08.30 2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