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29 03:01

선생님 : 어디한번 스포해봐 씹새야

조회 수 71111 추천 수 507 댓글 67
  • BEST [레벨:22]비둘기야먹장 2020.08.29 03:15
    이런식으로 나오면 어차피 f받을놈이 트롤함
  • BEST [레벨:10]Sylas 2020.08.29 03:49
    맷도허티 잔머리랑 공부머리는 다른건데
  • BEST [레벨:7]타카스기마리 2020.08.29 04:23
    맷도허티 그런 생각은 아무나 다해...
  • BEST [레벨:1]거북머리 2020.08.29 04:23
    가짜스포하니깐 생각나는데 포켓몬 소드실드 그 챔피언 사실 좆밥인데 연기하는거라는 가짜스포믿고 이새끼 언제 들통나지했는데 그냥 끝까지 챔피언이더라
  • [레벨:28]밥먹으러갈게요 2020.08.29 05:22
    난 극장들어가서 광고나오기 직전에 스포당함 주변에 어떤놈이 스포함 ㅋㅋ ㄹㅇ 손 벌벌 떨리더라
  • [레벨:4]승고쨩 2020.08.29 05:42
    밥먹으러갈게요 ㅋㅋㅋㅋㅋ 입장하는데 야 근데 아이언맨 죽는거 진짜임??
  • [레벨:5]뿌슝빠슝 2020.08.29 10:04
    밥먹으러갈게요 난 친구랑 같이보러갔는데 걔가 옆에서 장면 나오기 전에 귓속말로 스포함ㅅㅂ ㅋㅋㅋ
  • [레벨:7]상처입은호랑이 2020.08.29 05:26
    인워때 영화볼라고 무슨관앞에서 기다리고있는데 전시간에 본 어린애들이 나오면서 다 말하더라 거기 다 영화보러 온 사람들인데 ㄹㅇ 어이가 없더라
    그래서 엔드게임때 첫날 첫번째시간에봄ㅋㅋ
  • [레벨:5]닉악정일 2020.08.29 06:21
    시빌 워 때는 신념에 의한 대립구도라 재밌었는데 그 다음이 블랙팬서인가부터는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영 이상하더라. 엔드게임도 저렇게 유난 떨 정도로 대단한 스토리도 아닐텐데..ㅋㅋ
  • [레벨:22]국동아! 2020.08.29 06:52
    닉악정일 유난을 떤건 대서사시에 막을내리는 작품이라 차곡차곡 마무리되는모습에 찬사를보낸거지 영화자체만보면 명작은아니지ㅋ
  • [레벨:20]게르만클로프1세 2020.08.29 06:30
    ㅅㅂ엔드게임 보는날 어떻게든 스포인당할려고 예매할때도 에어팟풀음량으로 키워놓고 예매하고 네이버 기사도 안들어가고 펨코도 안들어왔는데 영화시작까지 두시간인가 남아서 롤하러 피방갔는데 게시작하자마 이즈리얼이 아이언맨죽음 ㅇㅈㄹ해서 존나허무하게봤는데 ㅅㅂ
  • [레벨:25]내가아니라너다 2020.08.29 06:45
  • [레벨:22]국동아! 2020.08.29 06:52
  • [레벨:22]토다마코토 2020.08.29 08:31
  • [레벨:26]웰치스는청포도맛 2020.08.29 06:55
    국가대표보러 가는 친구한테 마지막에 하정우 죽는거 너무 슬프다고 거짓 스포 날리고 쌍욕먹었는데 영화 끝나고 또 존나 욕먹음 ㅋㅋㅋㅋ
  • [레벨:22]마공대 2020.08.29 06:55
    난 엔드게임 세탑박스에 올라올때까지 내용 몰랐는데 스포일러 잘 당하네
  • [레벨:24]맥스웰 2020.08.29 07:08
    디씨나 펨코하다가 분명히 스포당할거 뻔하기 때문에 당일날 새벽에 바로 보러갔는데 ㅋㅋ
  •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20.08.29 08:38
    ㅋㅋㅋ 그래서 엔드게임 개봉하고 3일뒤에 봤는데 그 3일동안 카톡 펨코 트위터 인스타 다 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아이런스 2020.08.29 08:45
    나는 스포당했는데 엉뚱한 스포였음 ㅋㅋ
  • [레벨:22]메시쓰리런 2020.08.29 09:08
    군대 있을때 곡성 나와서 며칠 뒤 휴가때 보러가야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날 동기 한놈이 복귀하자마자 생활관 문열고 “일본귀신이 나쁜귀신이야!! 여자귀신이 착한귀신이고!!” 하고 바로 스포때리더라 영화 보면서 에이 설마 이랬는데 사실이었네
  • [레벨:10]제락 2020.08.29 09:38
    난.. 영화관 표끊고 앉아있는데 중학생ㅅㅋ가 블랙위도우 죽는다!!!!!! 소리치고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620 4621 4622 4623 4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