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2 00:38

[공홈]가브리엘 마갈레스 첫 인터뷰 ' 엄청 많은 팬들이 아스날에 합류하라고 메세지 보냈어요!'

조회 수 13993 추천 수 112 댓글 35

https://player.arsenal.com/video/so-many-fans-were-messaging-asking-me-join

image.png [공홈]가브리엘 마갈레스 첫 인터뷰 \' 엄청 많은 팬들이 아스날에 합류하라고 메세지 보냈어요!\'
(영상 내용을 번역했습니다.)


인터뷰어

"가브리엘, 아스날에 온 걸 환영합니다. 클럽에 합류한 기분이 어떤가요?"


가브리엘

"먼저, 나는 클럽과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어요. 너무나 많은 팬들이 저에게 아스날에 오라고 메시지를 보냈고, 그것이 제가 이 클럽과 사인 하는데 큰 역할을 했어요"


"저는 이 클럽의 역사와 전통을 알고있고 여기에 온 것은 큰 기쁨이에요"


"저는 매우 기쁘고 제가 아스날 셔츠를 입고 많은 트로피 획득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래요."


인터뷰어

"당신과 사인하기 위한 경쟁이 있었는데, 왜 당신은 아스날이 당신에게 적합한 클럽이라고 결정했죠?"


가브리엘

"그건 비현실적인 경험이었어요, 몇몇 클럽에서 오퍼가 들어왔어요."


"저는 제 가족과 에이전트와 함께 많은 대화를 나눴어요. 저는 또한 릴의 디렉터들과도 대화를 나눴죠.

제가 말할 수 있는건 이팀의 역사와 전통 그리고 팀의 향후 몇년간의 프로젝트가 제가 여기로 오는데 결정하는데 아주 큰 부분이었다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여기에 왔고, 아스날 셔츠를 입고있어요. 저는 최선을 다할거에요. COME ON YOU GUNNERS!"


인터뷰어

"우리는 에두가 이적이 이뤄지게 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들었는데요. 우리에게 그가 말한 부분 중 어떤 것이 설득력이 있었는지 말해 줄 수 있나요?"


가브리엘

"우리는 아스날과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해 대화를 나눴어요. 우리는 많은 좋은 대화를 나눴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저는 그 사실에 대해 매우 흥분됐죠. 그런 다음 저는 아르테타로부터 전화를 받았고 그건 저를 매우 안심시켜줬어요."


"당신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당신을 내 팀원이 되길 원한다고 말해주는 감독을 가지는 것은 당신을 엄청나게 동기부여해줘요."


"그게 바로 오늘 여기에 있는 이유에요."


인터뷰어

"아르테타가 당신에게 무엇을 원한다고 말했고 그의 지도 아래 펼쳐질 프로젝트에 관해 어떤 말을 했는지 말해줄 수 있나요?


가브리엘

"우리는 세부 사항에 대해 말하진 않았어요. 그는 단지 저에게 저의 퀄리티와 가능성을 알고 있고 제가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안다고 말해줬어요."


"아르테타는 또한 그가 저를 매우 필요로 한다고 말했어요."


"저는 그가 좋은 감독인 걸 알고 그의 도움이 있다면 제가 발전할 수 있을거라는 걸 알아요."


인터뷰어

"당신이 알다시피, 팬들은 당신을 보게되어 매우 기뻐해요. 팬들에게 전할 말이 있나요?


가브리엘

"제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당신들이 저에게 기대할 수 있는 점은 제가 피치 위에서나 밖에서나 제 모든걸 바칠 것이라는 거에요. 저는 우리가 이번 시즌 좋은 경기를 많이 하기를 바래요"


"우리는 아스날 셔츠를 입고 타이틀을 위해 싸울 것이고 클럽이 있어야 할 자리로 가도록 할 거에요."



+++

토마스 파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thomaspartey5/?hl=ko


우셈 아우아르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ussem_aouar/?hl=ko





이전 맨앞 다음
- +
4421 4422 4423 4424 4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