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26 17:43

김민재 미친ㅋㅋㅋㅋ

조회 수 54047 추천 수 458 댓글 91
D5DD4D22-D69F-4B50-9985-76E8850F1EA8.jpeg 김민재 미친ㅋㅋㅋㅋ



한승규 인스타에 와드박음
  • BEST [레벨:3]바로우 2020.09.26 17:48
    설명)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수원이 서울 5년만에 잡았는데
    서울 소속 한승규가 니네가 우리 잡아도 우리가 아직 순위는 위라고 도발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림

    그래서 댓글창에
    수원 vs 서울 vs 전북(?)

    팬들 끼리 ㅈㄴ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김민재가 와드를 박음
  • BEST [레벨:27]영통역 2020.09.26 17:10
    김종민한테 털린 새끼..
  • BEST [레벨:32]준위가어딨냐 2020.09.26 17:44
    멘탈은 걱정이 안된다
    눈찢 당하면 더한 돌발 행동으로 상대를 당황시킬놈....
  • BEST [레벨:36]코코. 2020.09.26 17:43
    설명좀
  • [레벨:3]바로우 2020.09.26 17:48
    키썸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수원이 서울 5년만에 잡았는데
    서울 소속 한승규가 니네가 우리 잡아도 우리가 아직 순위는 위라고 도발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림

    그래서 댓글창에
    수원 vs 서울 vs 전북(?)

    팬들 끼리 ㅈㄴ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김민재가 와드를 박음
  • [레벨:11]김형민 2020.09.26 17:44
    코코. 설명좀2
  • [레벨:3]바로우 2020.09.26 17:48
    김형민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수원이 서울 5년만에 잡았는데
    서울 소속 한승규가 니네가 우리 잡아도 우리가 아직 순위는 위라고 도발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림

    그래서 댓글창에
    수원 vs 서울 vs 전북(?)

    팬들 끼리 ㅈㄴ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김민재가 와드를 박음
  • [레벨:25]레드립 2020.09.26 17:47
    코코. ㅇㄷ
  • [레벨:3]바로우 2020.09.26 17:47
    코코.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수원이 서울 5년만에 잡았는데
    서울 소속 한승규가 니네가 우리 잡아도 우리가 아직 순위는 위라고 도발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림

    그래서 댓글창에
    수원 vs 서울 vs 전북(?)

    팬들 끼리 ㅈㄴ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김민재가 와드를 박음
  • [레벨:11]7티뉴 2020.09.26 17:56
    바로우 설명좀 3
  • [레벨:23]룩신의축구교실 2020.09.26 17:48
    코코.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서울이 수원한테 졌는데 여전히 순위는 더 높은 상태라 한승규가 인스타에 저런 게시글을 올림. 인스타 댓글은 난장판이 됐고 김민재가 와드 박음ㅋㅋ
  • [레벨:37]초고속 2020.09.26 17:43
    ㅋㅋㅋ
  • [레벨:26]Durex 2020.09.26 17:43
    ㅇㄷ
  • [레벨:20]다섯번째계절 2020.09.26 17: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행복의날개 2020.09.26 17:43
    ㅇㄷ
  • [레벨:2]MANCHAST 2020.09.26 17:43
    ㅋㅋㅋㅋㅋㅋ 유럽 언제가
  • [레벨:24]Garcian 2020.09.26 17:44
    역시 민재 멘탈 쩐다.
    이런 성격의 선수가 유럽나가면 정말 잘할거 같은데
  • [레벨:24]아쿠라미 2020.09.26 17:44
    씹덕들아 이게먼데 ㅜㅜ
  • BEST [레벨:32]준위가어딨냐 2020.09.26 17:44
    멘탈은 걱정이 안된다
    눈찢 당하면 더한 돌발 행동으로 상대를 당황시킬놈....
  • [레벨:25]호세카예혼 2020.09.26 17:45
    준위가어딨냐 눈찢 당하면 바로 코 쥐고 냄새난다는척 할거같음 ㅋㅋ
  • [레벨:1]고소준비완료 2020.09.26 17:49
    준위가어딨냐 유럽가서 눈찢은 경력있는 메시 네이마르 만나는거 보고싶다 ㅠ
  • [레벨:18]소피아노 2020.09.26 17: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치킨하우s 2020.09.26 17:44
    제라드
  • [레벨:24]제니연우 2020.09.26 17:44
    앙~
    기모띠
  • [레벨:32]빵떡잉 2020.09.26 17:44
    와드도 아네
  • BEST [레벨:3]바로우 2020.09.26 17:48
    설명)

    https://m.fmkorea.com/best/3112755758
    오늘 수원이 서울 5년만에 잡았는데
    서울 소속 한승규가 니네가 우리 잡아도 우리가 아직 순위는 위라고 도발하는 글을 인스타에 올림

    그래서 댓글창에
    수원 vs 서울 vs 전북(?)

    팬들 끼리 ㅈㄴ 싸우고 있는데
    이 상황에서 김민재가 와드를 박음
  • [레벨:23]룩신의축구교실 2020.09.26 17:48
    바로우 고마워 ㅅ
  • [레벨:1]관상은과학 2020.09.26 17:51
    룩신의축구교실 추가 정보 )
    한승규 원소속팀 전북 현재 서울으로 임대중
  • [레벨:3]OMG아린 2020.09.26 17:52
    관상은과학 추추가 정보)한승규 김태환 박치기랑 비슷한구도+수원출신 형 욕하는 댓글 등장
  • [레벨:36]산체스나물비빔밥 2020.09.26 17: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축알못은좀 2020.09.26 17:50
    와 존나좋다 ㅠㅠ
  • [레벨:5]훔바 2020.09.26 17:51
    와드 ㅇㄷ 이거 어디서 유래된거임??
  • [레벨:23]룩신의축구교실 2020.09.26 17:51
    훔바 롤 아닌가..?? 나 롤 안해서 확실하진 않은데 그런걸로 알고있음
  • [레벨:11]IoveU 2020.09.26 17:52
    룩신의축구교실 맞음
    롤에서 시야 확인 가능한 기물이 있는데
    인터넷에선 나중에 결과 보거나 유용한 팁 같은거 찾아보게 와드 박아둔다는거임
  • [레벨:23]징센삥 2020.09.26 17:53
    룩신의축구교실 롤보다는 카오스나 도타에서부터 쓰던거라 그냥 워크3때부터라고 봐야할듯
  • [레벨:28]dadapapa 2020.09.26 18:00
    훔바 난 펨코에서 만든건줄알고 찾아봤다 ㅎㅎ
  • [레벨:22]클라우드템플러 2020.09.26 17:54
    민짜이 시야장악보소 ㄷㄷ;
  • [레벨:21]MU18쁘뻬 2020.09.26 17:56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저세상게임 2020.09.26 17:57
    민짜이 시야 20
  • [레벨:22]쪼호홋 2020.09.26 18:04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밀리토 2020.09.26 18:07
    세체폿 시야장악 ㄷㄷ
  • [레벨:34]DD충 2020.09.26 18:12
    ㄷㄷ
  • [레벨:23]쥬지에무리뉴 2020.09.26 18:15
    민재 볼리베어 가랏!
  • [레벨:10]JUNAN 2020.09.26 18:34
    김민재 ㅇㄷ
  • [레벨:5]꽐라딘 2020.09.26 19:53
    ㅋㅋㅋㅋㅋㅋ이 시대 최고의 호걸 김민짜이

이전 맨앞 다음
- +
8868 8869 8870 8871 88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