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7 20:44

내가 강호동을 미식가로 인정한 이유.jpg

조회 수 61656 추천 수 412 댓글 176
새.jpg 내가 강호동을 미식가로 인정한 이유.jpg
우.jpg 내가 강호동을 미식가로 인정한 이유.jpg


진짜 개 맛있더라
 새우탕면의 새우향이 계란 비린내 잡아줌
  • BEST [레벨:21]릅듀카 2020.09.27 20:51
    새우탕면이 맛없는데...
  • BEST [레벨:5]메모장(1) 2020.09.27 21:38
    흐르는강물처럼 스치로폼인데 왠만하면 돌리지말어...
  • BEST [레벨:27]Xuicide 2020.09.27 21:23
    난 새우탕 진짜 좋아하는데

    그 특유의 그맛이 참좋음
  • BEST [레벨:32]좋밀망밀 2020.09.27 20:46
    넣고 풀어먹는거임?
  • [레벨:26]미스틱리버 2020.09.27 21:50
    킹딱킹딱킹킹딱킹 걍 취향차임 안풀어서 넣든 풀어서 넣든
    어케 먹어도 맛있음
  • [레벨:4]킹딱킹딱킹킹딱킹 2020.09.27 21:50
    미스틱리버 안터짐? 전자렌지에 계란 넣으면 터진대서 어케해야하나햇음
  • [레벨:26]미스틱리버 2020.09.27 21:52
    킹딱킹딱킹킹딱킹 그건 껍질 안깨고 통째로 넣으면 터지는거임.
  • [레벨:24]Pog6a 2020.09.27 21:47
    새우탕면 약간 심심한 맛에 먹기좋은거같음
  • [레벨:24]데일리페이퍼 2020.09.27 21:47
    새우탕 먹으면 이상하게 몸 간지러워
  • [레벨:21]고린 2020.09.27 22:16
    데일리페이퍼 알레르기 아닐까요?
  • [레벨:24]데일리페이퍼 2020.09.28 08:07
    고린 저도 의심은 해봤는데

    회사 점심으로 나오는 건새우볶음이나

    대하소금구이는 기가 막히게 먹거든요 막 몇kg씩 먹어서

    알러지는 아닌거 같은데
  • [레벨:22]맹콥혼종 2020.09.27 21:49
    새우탕면 스테디셀러 아닌가 ㅋㅋ
  • [레벨:17]괴라는ㄴr물 2020.09.27 21:49
    새우탕은 피시방이 국룰인 듯
  • [레벨:3]봉알 2020.09.27 21:49
    새우탕면은 중딩 이후로 안먹은듯 ㅋㅋㅋ 가족끼리 등산갈때 무조건 새우탕면이였는데 ㅋㅋ
  • [레벨:21]고무동력기 2020.09.27 21:50
    새우탕 아니면 컵라면 안먹음ㅋㅋㅋ
  • [레벨:7]에어컨도 2020.09.27 21:51
    간혹 새우탕 스프 밑에 눌러붙어있는데 그거 잘 풀어줘야함
  • [레벨:11]후추매니아 2020.09.27 21:52
    새우탕은 딱히 대체할 다른 컵라면이 없음.
  • [레벨:15]맨유사랑나라사랑 2020.09.27 21:52
    딴 컵라면은 날계란 풀면 맛없는데 새우탕면에 계란 넣으면 ㅈㄴ 맛있음
  • [레벨:27]프렝키띠용 2020.09.27 21:58
    와 새우탕면 맛있는데 사람들 싫어하는구나.. 내가 비린맛 잘먹어서 그런가
  • [레벨:25]바차타보이 2020.09.27 21:59
    나도 저렇게함
    대신 계란을 물 붙기 전에 면 위에다
    뜨거운 물에 바로 계란이 익을 수 있게
    스프는 섞이면 안되니 면 밑에다
    국물이 맛있어짐
  • [레벨:30]휴가휴강휴일 2020.09.27 22:03
    새우탕면 국물 예술인데 다들 잘 모르는구만
  • [레벨:12]떤더메이커 2020.09.27 22:03
    진맵에 삶은계란 넣어서 노른자 으깨봐

    국물 미침
  • [레벨:23]루축은사랑이야 2020.09.27 22:04
    새우탕면 특) 피씨방이랑 찜질방에서만 맛있음
  • [레벨:25]케첩은하인즈 2020.09.27 22:25
    소주안주로 새우탕 좋음
  • [레벨:24]검정색.스타킹 2020.09.27 22:33
    예전에 다니던 만화방에서 저렇게 팔았는데 맛있었음
  • [레벨:23]천하제일대두 2020.09.27 23:07
    새우탕 계란 ㅇㄷ
  • [레벨:2]팟망령 2020.09.27 23:12
    새우탕 날계란 ㅇㄷ
  • [레벨:12]재키러브 2020.09.28 01:25
    호국훈련때 현물로 계란받아서 컵라면에 넣고먹다 단체로 설사해서 복귀했음ㅋㅋㅋ
  • [레벨:22]美波 2020.09.28 01:40
    큰사발은 우육탕면이 최고지!!!
  • [레벨:21]이켈 2020.09.29 08:25
    술 마시고 해장하기엔 새우탕면 만한게 없었는데, 이거 없으면 모듬 해물탕면(컵라면 말고)이 좋았음.
    국물이 시원해서 속 풀어지는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전 맨앞 다음
- +
3225 3226 3227 3228 3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