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7 22:15

다시보는 LMS 최후의 경기가 끝나고 오열하는 해설진

조회 수 21404 추천 수 213 댓글 71
https://www.twitch.tv/garenatw/clip/ConsiderateSplendidBoarCoolStoryBob?tt_medium=mobile_web_share&tt_content=clips_viewing


작년 롤드컵 끝나고 LMS가 사라지고 우는 해설진들인데 

지금 PSG를 보면서 감개무량하지 않을까...
  • BEST [레벨:21]KT썸썸데이 2020.09.27 22:15
    쏭우기 리그가 통합됬죠 LMS가 조작땜시 조져서 태평양 리그랑 통합되서 만들어진게 PCS
  • BEST [레벨:21]DRX모찌피치 2020.09.27 22:15
    LCK 사라지고 일본리그랑 통합했다고 생각하면 됨
  • BEST [레벨:11]Keria 2020.09.27 22:20
    LCK 사라진다고 생각해봐 동준이형 오열할 듯
  • BEST [레벨:24]인창수종신알러지 2020.09.27 22:14
    쏭우기 리그가 사라짐
  • [레벨:23]원효대사해골물 2020.09.27 22:18
    올해 저 해설진 반응은 있나요????????
  • [레벨:7]카구야 2020.09.27 22:18
    롤하고 자국리그를 진짜 사랑했나보다... 너무 서럽게 울어...ㅠㅠ
  • [레벨:24]오빠 2020.09.27 22:18
    ㅠㅠ
  • [레벨:2]4스날5페라 2020.09.27 22:18
    오른쪽 해설이 울라고 재촉하는거 같은데?ㅋㅋㅋㅋ
  • [레벨:16]구르디구르 2020.09.27 22:18
    ㅠㅠ
  • [레벨:27]정신차려레알 2020.09.27 22:19
    새 역사속에서 새로운 기적을 만드는거지 저 캐스터도 지금 경기 보면서 행복했음 좋겠네
  • BEST [레벨:11]Keria 2020.09.27 22:20
    LCK 사라진다고 생각해봐 동준이형 오열할 듯
  • [레벨:25]Atalanta 2020.09.27 22:20
    손떨면서 눈물닦는거 너무 슬프다ㅜㅜ
  • [레벨:30]도르멩오 2020.09.27 22:21
    ㅠㅠ
    솔직히 슬프지 ㅠㅠ

    우리도 LCK,LJL 통합된다 생각하면 ㅠㅠ
  • [레벨:25]Apparat 2020.09.27 22:23
    도르멩오 그럼 일본팀도 한국인 4명있고 그러지 않을까
  • [레벨:25]어른램지 2020.09.27 22:23
    김캐리 생각나네
  • [레벨:4]위아더챔피언 2020.09.27 22:24
    플래쉬울브즈 보고싶다
  • [레벨:31]제이홉 2020.09.27 22:24
    저때진짜 서럽게우는거보고 안타까웠었음
  • [레벨:1]04 2020.09.27 22:28
    ㅜㅜ
  • [레벨:27]MAD떼껄룩스 2020.09.27 22:29
    얘네도 빈약한 자본에 주작크리 맞아서 리그가 날아간거니...우리 스타판 생각나내
  • [레벨:25]ㅅㅇㄷ 2020.09.27 22:29
    스타리그 망할때 비슷한건가
  • [레벨:2]FCB9 2020.09.27 22:30
    ㅅㅂ 내가 다 울컥하네...
  • [레벨:3]푸홀스 2020.09.27 22:46
    김군이 잘못했네 ... ㅜㅜ
  • [레벨:7]Weeekly 2020.09.27 23:22
    공식방송에서 저정도면 자국리그를 진짜 얼마나 사랑했는지 눈에 보인다
  • [레벨:17]공일공 2020.09.28 01:50
    대만은 승부조작 심한가보네.. 야구도 승부조작나서 팀 4개로 줄어들고 롤도 리그가 통째로 없어질정도면...
  • [레벨:21]HeavyCav 2020.09.28 20:55
    마재윤 잘 사남

이전 맨앞 다음
- +
6903 6904 6905 6906 6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