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3 00:58

당신은 한 달 후에 26억을 받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조회 수 84697 추천 수 669 댓글 494
Screenshot_20201023-000941_Samsung Internet.jpg 당신은 한 달 후에 26억을 받습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거의 로또 수준인데?

  • BEST [레벨:27]tomatoma 2020.10.23 00:11
    민초가 부모원수여도 쌉가능
  • BEST [레벨:2]니OI모를찾아서 2020.10.23 01:08
    팩트) 아무도 안주고 아무도 안함
  • BEST [레벨:17]목이달랑달랑한닉 2020.10.23 00:58
    tomatoma 부모님 원수을 씹어먹는 효도
  • BEST [레벨:33]마늘보다갈릭 2020.10.23 00:16
    두룸두룸이 그건 돈을 안줘도..
  • [레벨:20]chdaud2 2020.10.23 02:12
    밥대싱 민초만이면 실수해서 못받을 만도 하다
  • [레벨:34]독해져야한다. 2020.10.23 02:14
    1년 26억도가능 한달 2600도가능 아니 한달 260도가능
  • [레벨:26]짬삐롬 2020.10.23 02:15
    감사합니다, 땡큐, 아리가또, 깜은, 세세 세계 방방곡곡으로 감사하다고 외칩니다
  • [레벨:21]메브라이너 2020.10.23 02:17
    1년동안 민초 아이스크림만 먹고 살테니 시켜줘요 제발요
  • [레벨:8]unkin 2020.10.23 02:18
    지금 출발하려는데 어디로 가면 되나요
  • [레벨:11]이웜 2020.10.23 02:40
    닥전아니냐?
  • [레벨:11]하후돈맛눈깔사탕 2020.10.23 02:40
    아무리 민초 이미지가 씹창이라도 그렇지 무슨 핵폐기물 들어갈 위치에 민초가 있어 ㅋㅋㅋㅋ
  • [레벨:23]얀오블락 2020.10.23 02:47
    ㅋㅋㅋ 걍 한달동안 민초에다가 밥말아먹어도 가능
  • [레벨:19]불고기버거냠 2020.10.23 02:52
    26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밸붕아니냐 민초알레르기가 있어도 한다
  • [레벨:16]멜로빼고다좋아함 2020.10.23 02:57
    민초 먹기전에 베라방향으로 절한번
    하고 먹는다ㄹㅇ
  • [레벨:8]foavkem20 2020.10.23 03:06
    민초 한번 먹어 보고싶긴 하다
  • [레벨:15]쭈뭉이 2020.10.23 03:27
    시바 일억줘도하디
  • [레벨:10]lllIㅣlII 2020.10.23 03:29
    10만원만 줘도 함. 매일 공짜 아이스크림 개꿀아닌가
  • [레벨:9]밥아저씨님 2020.10.23 03:50
    이런거 vs하는애들은 돈벌어본적이 없는듯
  • [레벨:21]기미중이 2020.10.23 03:59
    이거 낸사람은 화폐가치를 모르나
  • [레벨:21]각도기테러리스트 2020.10.23 04:13
    돈안줘도 먹을듯 꽁짜 민초
  • [레벨:22]어린시인 2020.10.23 04:14
    공짜로 민트를 주는 것도 아니고 먹는데 돈을 준다고?
  • [레벨:2]오마이캡틴 2020.10.23 06:05
    민초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저런 조건이면 쌉가능
  • [레벨:8]멸치되고싶다 2020.10.23 06:12
    쌉가능이지
  • [레벨:26]재로백 2020.10.23 06:16
    내놔
  • [레벨:23]월클을넘어선피클 2020.10.23 06:44
    평생가능 민트맛 치약도 가능
  • [레벨:2]올맨 2020.10.23 06:44
    경제 관념없는 초딩이 만들었나
    너무 밸붕이잖아
  • [레벨:24]paxsky 2020.10.23 07:01
    나 별로 민트 안좋아하거든? 근데 26만원 받고도 한다
    맨날 탕수육 부먹도 그렇고 민초도 그렇고 이런 얘기들 유행하기 전에는 그냥 신경안쓰고 쳐먹은 애들이 존나 오바싸니까 오히려 더짜증남
  • [레벨:12]FOMC 2020.10.23 07:47
    감방도 갔다올 수 있음
  • [레벨:21]스마트스토어 2020.10.23 08:03
    평생 쌉가능
  • [레벨:26]타우렌사제 2020.10.23 08:04
    농담에 진지하게 댓글달아서 그런데 지금 돈 몇백없어서 죽는사람들 천지인데 26억 이면 바퀴벌레도 먹고 똥오줌도 먹을듯...나도 26억이면 날 차버리고 간 첫사랑녀 집 하인이라도 들어갈듯....이정도는 되어야 밸런스
  • [레벨:7]LOAP 2020.10.23 08:43
    26억이면 못먹는것도 한달 쳐먹지
  • [레벨:22]타냐헨 2020.10.23 08:48
    민초 혐오하지만 솔직히 10만원 주고 한달 먹으라 해도 주절먹함
  • [레벨:22]Alkok 2020.10.23 09:00
    민초로 샤워한다 씨발
  • [레벨:20]핑크자크 2020.10.23 09:21
    싱글컵?? 씨벌 장난하나 ㅋㅋㅋㅋㅋㅋ 유치원생들도 가능 ㅋㅋ
  • [레벨:31]헬창인생(뮌헨) 2020.10.23 09:23
    와 하루종일 먹을수있다 ㄹㅇ
  • [레벨:3]fm허접임다 2020.10.23 09:29
    26억? 천만원줘도 민초만 먹는다
  • [레벨:22]야매 2020.10.23 09:39
    밸런스좀 마춰봐
  • [레벨:3]losttime 2020.10.23 09:55
    내가 민초를 존나 싫어하지만 평생먹는다 ㅋㅋㅋ
  • [레벨:25]넌뭐냐아유 2020.10.23 10:57
    내놓아라
  • [레벨:6]니들은바늘이다 2020.10.23 11:13
    민초 맛있는뎅
  • [레벨:25]병거니우스 2020.10.23 13:06
    민초 알레르기 있어도 가능
  • [레벨:21]배부른감귤 2020.10.23 13:16
    베라 민초 맛있는데 ㅋㅋㅋ
  • [레벨:3]내울 2020.10.23 13:18
    꼬박꼬박 못 먹어서 못 받을거같다
  • [레벨:22]쿠만코치믿씀다 2020.10.23 14:13
    ? 설국열차 푸딩줘도 먹는다 겨우 민초냐? ㅋㅋ
  • [레벨:2]Cafe051 2020.10.23 14:40
    10만원줘도 매일먹기 가능
  • [레벨:21]헐시티헐헐시티 2020.10.23 16:31
    딴데로도 먹어줌
  • [레벨:20]틀린그림찾기 2020.10.26 22:10
    헐시티헐헐시티 어딜까 의문을 가진 내가 싫다
  • [레벨:20]틀린그림찾기 2020.10.26 22:09
    바퀴벌레 생으로 먹으라고 해도 먹음

이전 맨앞 다음
- +
7725 7726 7727 7728 7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