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29 13:08

월 250 중대장 vs 압구정 거주 설경제좌.jpg

조회 수 90385 추천 수 710 댓글 536
  • BEST [레벨:28]좀너무했나 2020.11.29 12:53
    중대장 이제 마음이 뒤숭숭해져서 애들 독려한답시고 제대로 갈구는것도 못할거고 잠들때마다 현타도 올거고 불쌍하다
  • BEST [레벨:34]알렉산드레 2020.11.29 12:52
    그냥 미친놈이네 어디 사회도 아니고 군대에서 상급자한테 개긴건데 ㅋㅋㅋㅋ
  • BEST [레벨:26]정치는대국적으로 2020.11.29 12:57
    익명게시판 : 주작을 못하면 호흡을 못하는 사람들이 모여있는곳
  • BEST [레벨:3]우리삼촌 2020.11.29 12:53
    랄라랄 상관모욕이 ㅈㄴ 씨게 받음
  • [레벨:25]대신대답해줌 2020.11.29 16:48
    서울고어스쿨 착한사람이 중대장이 저런말했다고 저렇게말한다고?ㅋㅋㅋㅋㅋ 절대안그럼
  • [레벨:2]음뭘로할까 2020.11.29 14:05
    무조건 주작
  • [레벨:24]명규는아다 2020.11.29 14:08
    중대장새끼도 좆박는 소리해서 크게 징계 못줄거같은데 ㅋㅋㅋ 내가 중대장이였음 쪽팔려서 징계안함
  • [레벨:27]유리사 2020.11.29 14:11
    명규는아다 주작이겠지만 절대 못그럼
    저거 봐주면 다 기어오르는데ㅋㅋ
    줄수있는 한도로 징계 제일 많이 주면 줬지 절대 안봐줌
    그리고 말한 그날로 그중대원 전체 ㅈㄴ 구르기 시작하는 날일듯
  • [레벨:17]dalton 2020.11.29 17:31
    명규는아다 쟤가안주고싶어도 그 윗선에서 쎄게 징계줌
  • [레벨:18]타이거s 2020.11.29 14:09
    평소같았으면 저 병사가 미친놈이다라고 생각했을거 같은데 요즘은 저 병사도 많고많은 강제징용 피해자일 뿐인데 강제로 끌려와서 나약하단 소리나 들어야 하나 싶다는 생각이 드는듯
  • [레벨:12]오드와이져 2020.11.29 14:16
    ㅈㄴ 잘사는 금수저면 변호사 데려와서 중대장 모욕죄로 고소함 고로 주작
  • [레벨:3]qqwr 2020.11.29 14:18
    대위면 그렇게 나쁘지않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적인데 개꿀이지
    저런 오만한넘들 나중에 빈털털이되는ㄱㅓ 한두번 본게 아니라
  • [레벨:8]Fulysily 2020.11.29 15:50
    qqwr 학군단 대위면 그렇게 안정적인거 같지도...
  • [레벨:5]해다은해 2020.11.29 16:27
    qqwr 대위가 뭐가 좋음. 저기서 나가리되는 순간 답없는데. 최소 소령부터가 장교로써는 답이있는거지.
  • [레벨:4]어마어마하네ㄷㄷ 2020.11.29 17:30
    qqwr 설경제에 + 집 압구정 금수저면 빈털털이 죽었다 깨어나도 못돼 너 희망사항일뿐.. ㅜㅜ
  • [레벨:2]쉬자 2020.11.29 14:27
    근데 간부들 가끔씩 지가 뭐라도 되고 많이 이룬냥 훈수두는거 보면 같잖긴해
  • [레벨:22]쿠룸세이 2020.11.29 14:27
    대상관이면 최대 육교감이지만 대게 영창..아니 영창없어졌우니 군기교육대로 끝날듯...
  • [레벨:24]ㅈㅇㅇㅇㅅㄱㄷ 2020.11.29 14:28
    어휴 찐들 또 신나서 쌉소리 떠들고 있어 ㅋㅋㅋㅋ
  • [레벨:2]라인판독기 2020.11.29 14:38
    중간에 포기한것도 아니고 완주했는데 훈수두니까 급발진한거지 둘다병신임
  • [레벨:31]베르나찡 2020.11.29 14:46
    개주작 ㅋㅋㅋㅋㅋ 애초에 똑똑한 사람이라매
  • [레벨:32]아는여자나영 2020.11.29 14:50
    개좆주작글
    그냥 군대 까려고 쓴 글이네
  • [레벨:11]파수꾼 2020.11.29 14:52
    ㅋㅋ애초에 중대장 하는짓이 존나게 꼴뵈기 시른 잼미니 하나가 저새끼 좆도아닌데 하고싶어서 만들어낸 폰선임 아니냐.. 설경제다니는건 좃나 열심히 공부한거라 치고, 압구정사는게 왜 스펙이냐 걍 부자부모 운좋게 태어난것도 노력의 일환인겨?? 지생각에 군바리중 젤 좋은 스펙이라 생각함서 감정이입해 만든 주작일듯
  • [레벨:4]어마어마하네ㄷㄷ 2020.11.29 17:31
    파수꾼 좋은집에서 태어난것도 당연 스펙이지 결정사에서도 젤 많이 보는게 집안이야
  • [레벨:2]4she^a 2020.11.29 15:07
    군대를 뭐 가짜사나이 병걸린 그거로 만드네 주작아닌가 ?
  • [레벨:24]느아아앙앙 2020.11.29 15:17
    4she^a 애초에 완주했는데 포기할거야가 왜나와 병신잌ㅋ 저런식으로 지껄이면 바로 징계위원회 소집에 소대장들 전원사망각
  • [레벨:24]느아아앙앙 2020.11.29 15:17
    4she^a 고로주작
  • [레벨:24]느아아앙앙 2020.11.29 15:15
    군인새끼가 체력단련을 하는건 기본이지 후임들보다 뒤쳐지면서 아가리 놀리긴
  • [레벨:24]느아아앙앙 2020.11.29 15:16
    느아아앙앙 근데 글보니까 앞뒤가 안맞네 주작인듯
  • [레벨:5]스탐말디니네스타 2020.11.29 15:39
    저런거 오타쿠들이 현실에서 찍소리못한 울분 인터넷에 소설로 썰푸는거자나
  • [레벨:32]Misnflll 2020.11.29 15:47
    폐급 개주작 망상
  • [레벨:5]뷰티풀가든 2020.11.29 16:57
    구라지 저런애들 절대 곁으로 말안하더라 후임중에 서울대애있었는데 속마음 한번도말안하더라 힘든일있어도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다르더라 시간내서 공부하고 휴가갔다올때마다 책사와서같이보고했는데 전역날 진지공사때문에 중대에사람한명없었는데 일부로 아프다고 대대에 복귀해서 전역하는날 챙겨주던 후임생각나네
  • [레벨:22]형소법 2020.11.29 17:04
    현실은 글쓴이가 뚱뚱해서 구보뛰다 중대장한테 꼽 먹은 부분이고 나머진 망상
  • [레벨:10]jijijiij 2020.11.29 17:08
    중대장한테 욕먹은 뚱뚱한 자신의 모습 까지만 팩트. 폐급 찐 답게 압도적 스펙의 가상 캐릭터를 설정하고 자신을 그에 투영하여 중대장한테 한소리하는 상상을 하면서 쓴글
  • [레벨:22]케파꺼지면닉변 2020.11.29 17:26
    중대장이 어떻게 중대원한데 저렇게 대놓고 모욕을 하냐 제대로 교육 받고 온 중머장이라면 오히려 할 수 있다고 독려하는데 주작 스멜이 조금 나긴 하네
  • [레벨:31]로마뇰리종신 2020.11.29 17:26
    그냥 개폐급 아님? 중대에서 영향력 좆도없으니까 밑에 애들한테 뭐라 하지도 못하는거고 ㅋㅋ
  • [레벨:24]Dleifnaa 2020.11.29 21:36
    로마뇰리종신 애들이 다 거른다,무시한다는 표현 대신 착하다,두루두루 친하다는거보면 영향력 없어서 못갈구는건 아닌듯 근데 글 자체가 주작같다
  • [레벨:12]셐싀준 2020.11.29 17:34
    착하고 튀지않고 사람들이랑 잘 지내고 일잘하는 사람 확실한가? 단순 상관모욕이라기엔 질이 너무 안 좋은데..
  • [레벨:22]conneted 2020.11.29 17:40
    상관모욕이면 어지간한 미친 에이스 말고는 영창 가시던가 휴가 칼질 오지게 당하지 우리 행정 에이스도 중대일 혼자 다하다가 개빡쳐서 혼자 욕한거 듣고 징계먹었는대 2일 자르더라 물론 휴가증으로 바로 채워주고 계속 부려먹었지만 어지간한 병사는 걍 영창갈 준비하면됨
  • [레벨:12]일회용부직포마스 2020.11.29 18:06
    개폐급 오졌네 ㅋㅋ
  • [레벨:20]릴잼 2020.11.30 02:27
    인생 루저 간부새끼들 꼰대짓하면서 허구헌날 사회 나가서 어쩔래 타령하는 거 보면 죽이고 싶음

이전 맨앞 다음
- +
4289 4290 4291 4292 4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