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25 08:48

여공무원 3명에게 고백한 후기.jpg

조회 수 122812 추천 수 539 댓글 82
여자 3명에게 고백함.jpg 여공무원 3명에게 고백한 후기.jpg


이게 정공임?


  • BEST [레벨:25]최강록도전자 2020.12.25 07:10
    ㅋㅋㅋㅋㅋ빠르게 거부감 들게해서 쉬려나보다
  • BEST [레벨:23]3대째팬 2020.12.25 08:24
    공익갤러리에 공익은 없다 속이려는 자만 있을뿐
  • BEST [레벨:23]대재앙문보유국 2020.12.25 08:51
    그래도 내심 여공무원들이 '나 안 죽었네' 이러고 잘해줄 거 같은데ㅋㅋㅋ
  • BEST [레벨:34]MAFRA장관 2020.12.25 08:00
    저새끼 꿀빨라고 꾀좀 썼네ㅋㅋ
  • [레벨:28]발롱위너모드리치 2020.12.25 12:09
    우틴보 그런 연기를 한 것자체가 ㅋㅋ
  • [레벨:22]BMW매케닉 2020.12.25 09:11
    휴대폰 연기여도 저런 행동 한 것 자체가 정신병 있는거네
  • [레벨:22]떨아 2020.12.25 08:55
    군대썰 : 대부분 진짜
    공익썰 : 대부분 구라
  • [레벨:6]뉴델리알리 2020.12.25 08:56
    니네들 이거 잘 보고 배워라 저렇게 달이대야 백명중에 하나라도 걸린다
  • [레벨:24]tqqq오너 2020.12.25 08:57
    하나같이 구라
  • [레벨:21]갓슬기 2020.12.25 08:58
    사실상 현역 갤러리
  • [레벨:24]moca 2020.12.25 08:58
    사실 존나 지능적인거 아닐까?
  • [레벨:18]랜선맨 2020.12.25 08:58
    또라이새퀴
  • [레벨:21]카카드림 2020.12.25 08:59
    첫번째 고백해서 까였을때 두번째 세번째도 이미 까인거 알고 있다 ㅋㅋ
  • [레벨:9]애니콜 2020.12.25 09:00
    공익갤 진짜 공익이 있긴하냐ㅋㅋㅋ
  • [레벨:17]동역문 2020.12.25 09:06
    애니콜 ㅋㅋ 질문하면 공익이고 썰풀면 군인이라는데
  • [레벨:14]인성터진주혀이 2020.12.25 09:01
    구라같은데 만약 찐이면 어떡하냐 ㅋㅋㅋㅋ 진짜 개졷병신으로 찍혓를껄 여자들 이미 니가 그랫덩거 다공유햇을껄
  • [레벨:36]파이어폭스 2020.12.25 09:02
    인성터진주혀이 반대로 그걸 노린 거 아닐까. 이보쇼 나 이런 미친놈이니까 고백 받기 싫음 어려운 일시키지 마쇼. 확 고백을 해불랑께~
  • [레벨:5]영통멋재이 2020.12.25 09:02
    짬처리 안당하려는 만렙공익의 모습이시다
  • [레벨:27]파인에플갓꼬북 2020.12.25 09:03
    현역 동사무소 공익) 짬처리 안당하려고 하는거면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 [레벨:24]이안감독 2020.12.25 09:04
    저렇게 주작으로 글을 쓰는게 정공아닐까
  • [레벨:25]상남자.사내 2020.12.25 09:05
    아 공생활 풀렸다
  • [레벨:23]스키너부국장 2020.12.25 09:14
    이게 그 고백으로 혼내준다는거냐
  • [레벨:20]봉황당단골 2020.12.25 09:27
    공익갤러리 글이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주작인것 같긴 한데
  • [레벨:23]에쎄프로즌1미리 2020.12.25 09:29
    저기보다 여기가 더 공익들 많지 않나
    난 현역이지만 여기보면서 진짜 공익들 많다고 생각했음
  • [레벨:8]벵거윤종신 2020.12.25 09:43
    근데 진짜 고백하거나 잘된애들도 잇음 저새낀 ㄹㅇ정공이고
  • [레벨:24]쥬지클루니 2020.12.25 09:53
    벵거윤종신 현역때 여군간부랑 사귀는놈도있는데 뭐 잘생기면 어디서든 만남ㅋㅋ
  • [레벨:26]버발 2020.12.25 09:55
    망상증에 빠진 공시생들밖에 없다는 그 갤러리 아니냐
  • [레벨:3]아몽뜨 2020.12.25 09:56
    정공이 아니라 돼정공 ㅋㅋㅋ
  • [레벨:21]발희찬 2020.12.25 10:01
    골키퍼 있다고 골 안들어가는거 아니라는거 구라임
    아무튼 구라야~!~~
  • [레벨:15]넷플왓챠웨이브 2020.12.25 10:06
    저거 킹익이 큰그림 그리는거일듯 고백으로 혼내줘서 저 공무원들이 킹익한테 일시키려는거 막으려고
  • [레벨:13]펨창쿤! 2020.12.25 10:09
    큰그림 지리네 ㅋㅋㅋ
  • [레벨:1]우유맛초콜릿 2020.12.25 10:33
    ㄹㅇ 고백으로 혼내줬네
  • [레벨:11]Kyoto 2020.12.25 10:38
    개똑똑하네 저렇게 일 시키기 불편하게 만들어서 일을 안 한다고?
  • [레벨:22]머리아리 2020.12.25 10:39
    개척 오지게 했네
  • [레벨:34]무종신리뉴 2020.12.25 10:49
    예전포텐글에 강제징용이니 지각해도 뭐가 문제냐는글에 추천 많은거봐선 공갤보단 펨코에 공익이 더 많다고본다
  • [레벨:20]폴킴 2020.12.25 14:53
    무종신리뉴 강제징용 맞는데? Ilo에서 강제징용이라는디

이전 맨앞 다음
- +
4715 4716 4717 4718 4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