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1.01.04 01:31

PC) 사람 팅핵 대처법

조회 수 25412 추천 수 132 댓글 35

AI 대처법은 제 이전글에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 발견한 '사람' 팅핵 대처법은 패드를 놓고 아무것도 누르지 않는것 입니다.


r스틱 L1,2 R1,2 메뉴버튼 모두 움직이면 팅깁니다.


공소유를 자신이 한경우에 느려지게해서 팅핵을 사용했을때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으면 다음의 문구가 뜹니다.

캡처.PNG PC) 사람 팅핵 대처법

이때 L스틱을 아주 옮기시지 마시고 살짝만 건드려주시면 선수는 안 움직여진 상태로 문구만 없어집니다.(제 전 신고글 영상 추가시간참고)


상대가 팅핵을 쓰는 순간 상대도 패드를 움직일 수 없으니 이긴 상태면 움직이지 않아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모두 AI, 사람 팅핵 대처법 숙지하셔서 팅핵을 쓰지 못하게 되어 박멸했으면 좋겠습니다.

  • BEST [레벨:1]훔바의훔직이는성 2021.01.04 01:38
    PC필독))))))))))) L스틱 방향키 말고 전술키 누르세요 이게 더 안전합니다
  • [레벨:20]포그반니 2021.01.03 23:22
    ㅊㅊ
  • [레벨:2]아이유로시 2021.01.03 23:22
    꿀팁추천!! 진짜 핵쓰는사람 개역겹네요
  • [레벨:9]KH#29 2021.01.03 23:22
    이걸 발견하신게 더 대단
  • [레벨:4]쇼맘 2021.01.03 23:22
    하..... 이번주 5명 만났는데 좀만 더 일찍 오시지 그러셨나요..... 그래도 감사합니다
  • [레벨:21]AKA_NR 2021.01.03 23:23
    ㅊㅊ
    그런데 만나는 팅핵의 대부분은 그냥 갑자기 '퍽' 팅기거나 퍼즈 후에 팅핵이라 얼마나 써먹을수 있을지...
  • [레벨:4]ilhy 2021.01.03 23:24
    보통 퍼즈걸어놓고쓰지않나요? 이방법은 어떨때쓸수있을까요? 진짜팅핵새끼들ㅠㅠ
  • [레벨:1]AdamJaggeH 2021.01.03 23:25
    ilhy 상대방 공소유거나 퍼즈걸면 아직 대처법은 못찾았네요 ㅠ
  • [레벨:14]개인기탁탁 2021.01.03 23:25
    저렇게 끊기면서 팅기는거면 좋은데 갑자기 그냥 팅구고 경기결과검토 이거 너무 화나네요 이거도 좀 대처법이 있으면 좋겠는데..
  • [레벨:26]Mount#19 2021.01.04 01:35
    개인기탁탁 그건 자기도 패배 걸린다는 말이 있음
    둘다 패배
  • [레벨:20]스트라이프셔츠 2021.01.03 23:26
    내가 공을 소유한상태에서만 인정이져?
  • [레벨:23]피갤 2021.01.03 23:27
    고생많으시네요
    느려진다는게 그냥 몸으로 체감하시는건가요?
  • [레벨:1]AdamJaggeH 2021.01.03 23:31
    피갤 전글 영상 추가시간 보세요 눈으로 확실히 인지가능
  • [레벨:23]피갤 2021.01.03 23:37
    AdamJaggeH 맞네요 제가 생각한게
    시발 펨코 피갤에도 줫같은 새끼들 많네
  • [레벨:6]멜탱맘 2021.01.03 23:28
    핵추천
  • [레벨:2]허니버터칩 2021.01.03 23:29
    이걸 다 대처법을 만드신게 대단..추천드렸어요 ㅜ
  • [레벨:22]바페네말 2021.01.03 23:31
    발견한거 대단하시네요. ㅊㅊㅊ
  • [레벨:21]더스패셜원 2021.01.03 23:32
    닥추 ㅠㅠ 오늘 한판 당했네요
  • [레벨:7]피파21어서 2021.01.03 23:33
    탕핵 ㅇㄷ
  • [레벨:7]샴돌이 2021.01.03 23:33
    팅핵 종류는 2가지인거 같음. (뇌피셜)
    1) 자기패배 감수하고 상대 튕시키는거 패턴은 상대방 접속 종료 -> 풋홈으로 돌아간다잉
    2) 자기는 패배 안되게 상대방만 튕시키는 경우 -> 느려진다, 풋홈으로 빠잉

    2)에 대해선 이게 대처법인듯...? 1)만나면 답없음.. ㅅㅂ

    난 아직 1번밖에 못 만나봄 ㅠㅠ 시발람들 ㅠㅠ
  • [레벨:4]김타쿠2 2021.01.03 23:47
    저 핵은 대처가 가능하겠네요 이번에도 3번 만났는데 완전감사!!
  • [레벨:2]Jacoba 2021.01.03 23:55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나 한번 써봐야겠어요. Pc판은 핵쟁이가 판을 치네요. 주에 3-4번은 기본으로 만나니 진짜 pc판에 정떨어지네요.
  • [레벨:7]올스올스 2021.01.04 00:16
    내가 몇주전에 쓴글 보면 알겠지만
    나도 저렇게 해서 승 챙겼었음
    근데 요즘은 거진 지가 공소유하고
    팅구니까 답이없...
    에휴 존나 스트레스
  • [레벨:24]코인노래방구 2021.01.04 00:51
    팅핵대처법 ㅇㄷ
  • [레벨:22]프레드릭배크만 2021.01.04 01:13
    아 .. 이런거 보면 진짜 플스라 다행 ㅠㅠ
  • [레벨:31]Lanvt 2021.01.04 01:31
    Pc레전드네 ㄹㅇ ㅋㅋㅋ
  • [레벨:34]피파망치 2021.01.04 01:32
    그러고보니 일요일이었지
    풋챔...ㄷㄷ
  • [레벨:5]시스템할머니터 2021.01.04 01:33
    아우 근데 피온으로 시작하다가 피파하려니 적응 안돼서 다시 피온시작함;;
  • [레벨:23]달건이 2021.01.04 01:33
    질수도 있지 이런핵 까지 쓰면서게임을 해야하나 ...
  • [레벨:31]담당일진 2021.01.04 01:35
    짱깨도아니고 핵까지쓰면서 지랄하고싶냐 시발럼들아
  • BEST [레벨:1]훔바의훔직이는성 2021.01.04 01:38
    PC필독))))))))))) L스틱 방향키 말고 전술키 누르세요 이게 더 안전합니다
  • [레벨:1]AdamJaggeH 2021.01.04 02:25
    훔바의훔직이는성 이분 추천좀 아직 안해보긴했는데 그럴거같음
  • [레벨:4]ICON 2021.01.04 01:50
    ㅊㅊㅊㅊㅊ
  • [레벨:24]코인노래방구 2021.01.04 01:53
    팁과정보 로 옮겨주세요 ㄷㄷㄷㄷ
  • [레벨:1]AdamJaggeH 2021.01.04 02:24
    코인노래방구 포텐 터져서 못옮기네요 ㅠ
  • [레벨:22]축구하자바보야 2021.01.04 02:33
    피씨형들 고생이 많다 십새끼들 때매

이전 맨앞 다음
- +
4417 4418 4419 4420 4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