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6 12:21

[스카이] 라치오 3 - 0 로마 : 경기 리포트 (골장면 有)

조회 수 12426 추천 수 126 댓글 51

ErzeZMdXMAApZtg.jpg [스카이] 라치오 3 - 0 로마 : 경기 리포트 (골장면 有)

임모빌레의 득점과 루이스 알베르토의 멀티골이 승부를 결정짓다.



라치오는 로마와의 더비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할 자격이 있었습니다.


전반 15분에 임모빌레가 이바녜즈와 라짜리의 리바운드로 만들어진 득점 기회를 마무리지으면서 파우 로페즈를 물리쳤습니다.


전반 23분, 루이스 알베르토는 정확한 대각선을 그리는 작품같은 슛을 만들어내며 득점했습니다. 후반전에, 인자기의 팀은 루이스 알베르토와 함께 다시 한번 득점했습니다.



라치오가 이번 더비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면, 그에 대한 결과는 아마도 라치오가 이번 시즌에는 상위권에 대한 희망을 버리고 최소한 유로파리그 진출에 도달하기 위해서 안주하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로마에게 3-0으로 완승을 거둔 이번 경기는 라치오에게 있어서 귀중한 승점 3점을 얻어낸 경기일뿐만 아니라, 최소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의 기회를 잡기 위해 재기를 시도하여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의 순위에 머무를 수 있다는 기대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자기의 팀은 로마의 모든 단점들을 폭로하며 완벽한 경기를 펼쳤습니다.



LAZIO 3 - 0 ROMA

득점 : 15' 임모빌레, 23' , 67' 루이스 알베르토


LAZIO (3-5-2) : 레이나; 루이즈 필리페 (69' 패트릭), 아체르비, 라두 (82' 호에트); 라짜리, 밀린코비치-사비치, 루카스 레이바 (65' 에스칼란테), 루이스 알베르토, 마루시치; 카이세도 (65' 아크프로), 임모빌레 (82' 무라키).

 

ROMA (3-4-2-1) : 파우 로페즈; 만치니 (71' 마요랄), 스몰링, 이바녜즈; 칼스도프, 베레투 (46' 페드로), 빌라르 (60' 크리스탄테), 스피나촐라 (71' 브루노 페레스); 펠레그리니, 미키타리안; 제코. 





경기 리포트

(글만 있는건 허전해보여서 짤을 임의로 집어넣어본 것.)



선발 라인업에 대해서는, 시모네 인자기는 패트릭이 아닌 루이스 펠리페를 선택했고, 카이세도가 임모빌레의 공격 파트너로 선택됐습니다. 폰재앙은 스몰링을 선발 라인업에 뽑았고, 빌라르의 자신감은 경기 중반에 확인할 수 있었으며, 베레투가 크리스탄테보다 더 선호됩니다.




(임모빌레 선제골 장면. 짤 출처 : [레벨:38]유저 제작 - 웬디 윙크콘Azpi 님)



경기 시작과 함께, 두 팀은 공격적으로 격렬하게 맞붙었지만 경기의 흐름을 움직였던 팀은 라치오였습니다. 스몰링이 넘어지고 이바녜즈가 실수를 저지르면서, 공은 라짜리를 거쳐 임모빌레의 발에 정확히 안착했고, 임모빌레가 파우 로페즈를 제치고 쉽게 마무리지었습니다.




(알베르토 추가골 장면. 짤 출처 : [레벨:38]유저 제작 - 웬디 윙크콘Azpi 님)



라치오의 선제골은 지알로로시의 수비진을 다시 위기에 빠뜨리고, 라짜리는 정확한 대각선을 그리는 슛으로 득점하는 루이스 알베르토를 도왔습니다. 로마는 흔들리고, 라치오는 계속 공격하고, 파우 로페즈는 라치오의 슛을 막아냈습니다. 당연하게도, 전반전은 라치오가 앞서면서 끝났습니다.



후반전에, 폰재앙은 페드로를 투입했습니다. 그러나 경기의 흐름은 변하지 않았고, 지알로로시는 라치오를 결코 어려움에 빠뜨리지 못했습니다. 라치오는 수비 지역을 가능한 한 잘 관리하고, 공격 지역에서는 항상 날카로운 공격을 펼쳤습니다.




(알베르토 멀티골 장면. 짤 출처 : [레벨:38]유저 제작 - 웬디 윙크콘Azpi 님)



또한 인자기는 아크파 아크프로와 곤살로 에스칼란테를 경기에 투입했습니다. 라짜리는 아크파 아크프로, 루이스 알베르토와 함께 파우 로페즈를 꺾으면서 쐐기골을 터뜨리는 역습을 펼쳤고, 이로써 경기는 3-0의 스코어가 되면서 끝났습니다.


폰재앙은 교체 자원들의 투입을 시도하여, 마요랄과 크리스탄테가 경기에 투입됐지만 레이나는 제코의 슛을 잘 막아낸 마지막 순간까지도, 사실상 활약할 기회는 거의 없었습니다. 라치오는 중요한 승점 3점을 획득했고 리그에서의 활약을 다시 시작합니다. 로마는 3위 자리가 확실히 위태로워졌고, 약간 위축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https://sport.sky.it/calcio/serie-a/2021/01/15/lazio-roma-risultato-gol



경기 하이라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rGofCJyfc94



ErzhBtGXYAA2Yyi.jpg [스카이] 라치오 3 - 0 로마 : 경기 리포트 (골장면 有)

오늘도 강약약강의 로마가 '로마' 하다.



의역 및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천좀..


이전 맨앞 다음
- +
3788 3789 3790 3791 3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