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6 12:27

[바바리안풋볼] 경기 수 부족에 놀란 알렉산더 뉘벨

조회 수 22606 추천 수 92 댓글 62

1230046256.0.webp.ren.jpg [바바리안풋볼] 경기 수 부족에 놀란 알렉산더 뉘벨



스포르트1의 플로리안 플라텐버그 보도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골키퍼 알렉산더 뉘벨은 클럽에서의 출전 시간 부족에 대해 그다지 달갑지 않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그가 더 많은 게임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에 "놀랍다"고 한다. 이로보면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잘 속는 사람들이거나 아니면 누군가 약속을 어기고 있다는 것이다.


그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로코모티브 모스크바를 상대로 한 경기조차 선발출전 하지 않았다는 것은 진정한 딜레마이다. 뉘벨측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어떻게 그들이 마누엘 노이어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는지는 미스터리다.


솔직히 뉘벨이 출전 시간을 얻지 못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노이어는 오래 전에 그가 이번 시즌 경기수 감소를 결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며 한지 역시 결코 주장을 벤치에 앉히지 않을 것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뉘벨이 가질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노이어가가 2018/19 시즌 처럼 부상으로 이탈된 경우 였지만, 현재 그렇게 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세계 최고의 골키퍼 뒤에 앉아 있고 상황이 조만간 바뀌지 않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이 이적은 처음부터 말이 되지 않았다. 우리는 뉘벨에게 노이어로 부터 몇 분간의 시간이 주어질 것이라는 말을 항상 들었다. 그러나 바이에른에서 일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그 해결책이 결코 효과가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자, 질문은, 뉘벨은 다음에 어디로 갈까? 그가 팀에 남을까?, 아니면 어디론가 임대를 떠날까? 그를 위해서, 그의 경력이 이곳 바이에른에서 벽에 부딪히지 않기를 바란다.





추가 정보


알렉산더 뉘벨의 에이전트가 이 보도에 답했다.



4.JPG [바바리안풋볼] 경기 수 부족에 놀란 알렉산더 뉘벨

나는 하산 살리하미지치와 자주 연락하고 있다. 모든 것이 장기 프로젝트로 계획되어 있고 계약은 2025년까지 이다.




https://www.bavarianfootballworks.com/2021/1/15/22232573/bayern-munich-report-alexander-nubel-surprised-manuel-neuer-game-time-champions-league-moscow


이전 맨앞 다음
- +
3953 3954 3955 3956 3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