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23 13:55

돈 준다는 말에 매운고추 덥석 받아든 노숙 소녀…결국 눈물 뚝뚝

조회 수 77196 추천 수 336 댓글 500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126131?sid=104


이라크의 한 길거리에서 노숙하며 구걸을 하던 소녀는 돈을 준다는 행인 말에 덥석 고추를 받아먹었다.

소녀는 돈을 받는다는 기대감에 입에 매운 고추를 집어 넣었고 이에 얼굴이 빨개지며 눈물을 글썽였다.

고추를 다 먹고서는 억지로 눈물을 참으며 행인을 향해 해맑게 웃어 보였다.

소녀는 고통을 참으면서도 돈을 받는다는 생각에 기대에 찬 표정이었다.

소녀가 고통을 참아가며 매운 고추를 먹은 모습을 촬영한 행인은 흡족해하며 소녀에게 지폐 1장만 건넸다

  • BEST [레벨:15]수학과는가지마라 2020.09.23 19:23
    페북인가 이거 댓글에 돈 준사람 욕하는 너네보다 돈준 사람한테 더 고마워했을거다 이런 댓 달렸던데 ㅋㅋ
  • BEST [레벨:25]빌리부 2020.09.23 13:57
    시발 악마새끼
  • BEST [레벨:22]20분씩헬스함 2020.09.23 19:41
    Duck덕 먹튀 안해서 저 애한테 큰 도움이 됐겠지만
    차라리 먹튀라도 했으면 어린 노숙자한테 저런 장난치는 씹새끼가 다 있지 욕하고 분노 했을텐데
    보상이랍시고 좆도 아닌돈을 주고 처 쪼개니까 더 악랄해보이고 오히려 난 무섭네
  • BEST [레벨:22]Duck덕 2020.09.23 13:58
    그래도 먹튀는안했네ㅠ
  • [레벨:23]갓밝이 2020.09.23 20:43
    여기 몇몇 애들 주장대로라면 가난한 집 애들 데려다가 숙식제공하고 돈 조금씩 주면서 노동착취 ㅈㄴ 해도 괜찮겠네. 어차피 그런거 아니면 돈 못벌어서 굶어죽을애들인데 일 주고 돈줘서 먹고 살게 해줬잖아?

    이 논의는 산업시대 때 영국에서 나오던 논린데 이걸 ㅅㅂ 2020년 한국에서 듣네ㅋㅋㅋㅋㅋ
  • [레벨:1]나스닥 2020.09.23 20:45
    갓밝이 ㄹㅇ 신안염전노예도 길거리 부랑자랑 거지들 데려다가 밥멕이고 재워주고 입혀준거라고 할애들 많다
  • [레벨:10]김버풀 2020.09.23 21:15
    갓밝이 와 나는 진심으로 무서워졌음 아무리 우경화 됐다고 하더라도 이런 부분까지 문제의식을 못 느끼다니
  • [레벨:6]뎀좆 2020.09.23 20:45
    진짜 이건 너무 보기 힘들네....
  • [레벨:2]지겨운치킨냄새 2020.09.23 20:49
    쿨찐 병신새끼들 ㅋㅋ 느그 논리면 아프리카에서 애새끼들 데려다가 소년병으로 굴리고 마약유통용으로써도 문제없겠네 어차피 가만히 냅두면 굶어죽을 애들이었으니까
  • [레벨:4]홓섯솟 2020.09.23 20:52
    지겨운치킨냄새 ㅇㅈ ㅋㅋㅋ 그리고 판단 흐린 어린아이등 꼬셔와야됨 ㅋ 그래도 ㄱㅊ은둣 서로 “동의”가 된거니까 ㅋㅋㅋㅋ
  • [레벨:22]베개를베게 2020.09.23 20:50
    cutiepie 삭제 댓글 : 후원 계좌 열어서 후원합시다. 다들 동의하시죠?

    눈코입 없는 알등이 펨게이야.. 어린 아이를 돈 좀 쥐어주고 구경거리로 만든걸 사람들이 도덕적으로 비난하는 걸 실질적으로 도움도 주지 않는 놈들이 부리는 역겨운 위선 취급하면서 정작 본인은 방구석에서 보지인지 부랄인지만 긁으면서 일침만 날려대고 있구나.. 사람들이 지껄이는 게 위선이면 니가 하는 건 정의로 보이는 모양인데 어서 발닦고 잠이나 자거라..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0:50
    모니터 너머에서 세계 각지의 삼라만상을 마우스 클릭질처럼 쉽게 소비하고 판단한다

    그만큼 분노와 비판의 칼날도 설탕으로 만든것 마냥 무르고 덧없기 그지없다.

    소녀에게 고추를 먹이며 조롱했다는 사실에 지금 분노했다고 느꼈겠지만

    바로 마우스 클릭 한번, 두번에 새로운 글을 읽으며 낄낄대겠지.
  • [레벨:23]갓밝이 2020.09.23 20:52
    박령우 저 행위가 도덕적으로 옳냐 그르냐를 얘기하는거지. 너 말대로면 자기가 직접 도와줄 거 아니면 세상에 어떤 일에도 의견제시를 못하겠네?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0:53
    갓밝이 그냥 부질없다는 의견인데 왜 의견 제시를 못하겠다고 넘겨짚는거지? 알아서 처신하라구
  • [레벨:18]유미1데스 2020.09.23 20:55
    박령우 이건 누구나 나나 너 또한 통용되는 말임
    왜냐면 남이니까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0:56
    유미1데스 그렇지 다만 여기 댓글창에 과몰입하는 사람이 너무 많이 보여서 순간 부질없다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음
  • [레벨:1]나스닥 2020.09.23 20:59
    박령우 모니터 너머 덧없는 시선과 부질없는 댓글이 모여서 여론이 되고 그 여론이 모여 법을 만든다.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1:04
    나스닥 그래 민식이법처럼 소녀 고추 먹이기 금지 법안이 빨리 통과됐으면 좋겠구나
  • [레벨:1]나스닥 2020.09.23 21:11
    박령우 여론과 논의를 통해 도입된 아동복지법은 이미 위 사건와 비슷한 학대행위들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다.
  • [레벨:12]레옹 2020.09.23 21:13
    나스닥 걍 말하는거부터 개틀딱 같은데 무시하셈 ㅋㅋ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1:14
    레옹 아까 윗댓에서 말도안되는 헛소리 찌부리던 찐따가 여기까지 내려왔구나 인생 파이팅 해라
  • [레벨:20]박령우 2020.09.23 21:14
    나스닥 아니 저나라에서 그랬으면 좋겠다고. 우리가 아무리 그래봐야 저 바다건너 노숙 소녀에게 무슨 의미가 있겠니?
  • [레벨:18]유미1데스 2020.09.23 20:51
    돈을 주는 행동 자체는 저 애한테 고마운 행동은 맞아
    그러나 저렇게 가학적인 걸 시키고 돈을 주는 행동이 옳은 게 아니지
    서로 분리시켜서 생각해야지 더하기를 하고있네ㅋㅋ
    어떻게 돈을 줬으니 뭘 먹이든 정당한 행동이라고 쉴드 치는 새끼는 생각이 있는 거?
  • [레벨:22]인성문제업서 2020.09.23 20:52
    근데 여기서 자본주의 운운하는애들은
    밖에서 다른사람들이랑 있을때 그소리 할 자신 있음?
    진지하게 좆병신새끼로 볼거같은데
  • [레벨:4]홓섯솟 2020.09.23 20:52
    인성문제업서 못함 ㄹㅇ
  • [레벨:23]갓밝이 2020.09.23 20:53
    인성문제업서 괜히 쿨찐이 아님
  • [레벨:24]조재진 2020.09.23 20:59
    인성문제업서 당장 실명까야디는 페북만 봐도 알수있지 거기도 뭐 어쩔수없다 하지만 안타깝다 이런 댓글은 좀 있어도 여기처럼 자본주의 운운하는 쿨찐들 찾아보기 힘듬
  • [레벨:17]봉사_심 2020.09.23 21:08
    인성문제업서 찐따들은 끼리끼리 만나더만
    씹가능할듯
  • [레벨:2]덕진24 2020.09.23 20:56
    ㄷㄷ
  • [레벨:5]암스텔 2020.09.23 21:00
    애한테 레몬 먹여서 찡그리거나 우는 짤처럼 그냥 아무 배경설명 없이 매운거 먹인 짤이라면 뭐 매운 맛이 통각이고 애한테 할 짓이 아니긴 해도 이렇게까지 기분 나쁘진 않았을텐데, 이게 존나 역겨운건 돈 몇 푼으로 노숙하는 애를 이렇게까지도 조롱할 수 있다 라는 컨텐츠로 만들었기 때문. 성인이어도 기분 나쁠텐데 돈 몇 푼으로 애 농락하는거 보고 자본주의를 떠올리는 쿨병찐따 새끼들은 진짜 소시오패스 아니냐?
  • [레벨:1]나스닥 2020.09.23 21:01
    암스텔 심지어 부끄러워하지도 않음.
  • [레벨:27]== 2020.09.23 22:57
    암스텔 소시오패스 맞어 ㅋㅋ
  • [레벨:4]궁금해서여 2020.09.23 21:04
    돈 줬으니까 됐다는 건 뭐야ㅋㅋㅋ예전에 누구아들 돈주고 직원 빠따질할때 그때도 자본주의 얘기나왓나ㅋㅋㅋ쿨찐들 진짜 개역겹네
  • [레벨:11]lIllllIl 2020.09.23 21:08
    진짜 인터넷이 사람 망치는 케이스가 여기 여럿있네 ㅋㅋㅋ
  • [레벨:7]늴룸무 2020.09.23 21:09
    이런거 가슴 아파서 못보겠네...
  • [레벨:10]김버풀 2020.09.23 21:11
    차라리 못 배운 애들이면 좋겠다 배울 만큼 배웠는데 이러는 거면 너무 무섭네
  • [레벨:2]어그로사냥꾼 2020.09.23 21:14
    시발새끼들 어떻게 애한테 저럴수가있지
  • [레벨:17]봉사_심 2020.09.23 21:17
    저렇게 막다른상황에 몰린아이들에게 돈줄테니깐 땅바닥에 침뱉은거 핥겠냐고 물으면 하겠지 당장 굶어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이면 할수밖에 없을거라고 봄
    쟤네는 사실상 선택권이 없는 상황인데 서로 동의했다고 문제가 없다는 주장은 얼마나 무지한 소리냐
  • [레벨:21]맨유롤스터 2020.09.23 21:35
    왜 이거보니까 눈물이 나냐
  • [레벨:9]행복한라짜로 2020.09.23 21:36
    너무 슬퍼서 영상 못보겠다. 플레이되자마자 중지시키고 못봄.
  • [레벨:19]단델리온 2020.09.23 21:48
    시발 사람은 놀이도구가 아니야
    오랜만에 보자마자 기분더러워지는 영상이네
  • [레벨:7]괴도딸감 2020.09.23 21:50
    몇명 말하는거 줘패고 싶네 ㅎㅎ
    지네들은 자존심 조금만 스크레치 나면 거품 물고 지랄 발광을 떨면서 ㅎㅎ

    저게 얼마나 자존심 상하고 슬픈건지 모르냐 시발롬드라

    태어나서 첫 알바때 진상 새끼가 무릎 꿇으라 지랄 발광 떤날도 존나 심적으로 힘들었는데...


    저건 돈으로 남의 영혼을 깔아 뭉개는거야


    차라리 어린 애라 다행이다
    저런거 머리 좀 큰 성인은 자존감 박살난다
  • [레벨:2]감크루 2020.09.23 21:51
    자기가 더 잘산다고 어리애를 학대하고 장난감취급하네
  • [레벨:7]괴도딸감 2020.09.23 21:55
    팩트))))) 편돌이 알바한테 금수저 진상이 돈 던져주고 꿇으라 하면
    금수저의 악행이다 뭐다 빼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액 거릴듯
  • [레벨:31]170CM 2020.09.23 22:12
    이 게시물 애미뒤진놈 판독기로서 효과가 굉장한걸
  • [레벨:2]Lyblet 2020.09.23 22:12
    기엽다
  • [레벨:14]냐앙 2020.09.23 22:14
    불쌍해..
  • [레벨:9]따르르응 2020.09.23 22:20
    시바ㅈ소름 ㆍ돋아
  • [레벨:24]백세불마 2020.09.23 22:38
    어린애기한테 매운 음식주고 우는 장면 찍어서 올리는게 진짜 그냥 도움의 의미로 하는거같냐?
    쿨찐새끼들 존나 많네 진짜 ㅋㅋ
  • [레벨:8]Henrik 2020.09.23 22:44
    ㅋㅋㄱㅋ 자기선택권 어쩌고 쓴새끼들은 직장내 갑질이런거 당해도 월급나오면 아가리 닫고있어라
    니들 선택으로 먹고 살려면 얼마나 ㅈ같은일을 당하든 그런거 견뎌내야하는거 아니겠냐
  • [레벨:9]마음수련 2020.09.23 23:25
    펨코가 그렇게 좋아하는 극단적 이성위주의 합리주의가 어떤 결과를 불러왔는지 모름? 요즘은 학교에서 역사를 배우지를 않나?
  • [레벨:34]레몬밤 2020.09.24 05:19
    마음수련 역사까지 안배워도 저런거에 세울 자존심보다 당장 배 굶는게 고통인 애들
    저렇게 꼬셔서 이용해먹고 팔아먹고 하는게 빈민 아동관련 범죄의 근간이 되는건데
    쟤네는 오히려 좋아할껄? 이러면서 '쿨하게' 이야기하는거 보면 신기하긴함
  • [레벨:2]메시기모띄 2020.09.23 23:49
    외국사는애한테 과몰입하냐 그냥 불쌍하내 하고 지나치면돼지
  • [레벨:1]페르난도토리스 2020.09.23 23:59
    저런데는 일부러 고아애들 팔다리 한쪽 자르거나 눈알 빼서 불구만들어서 구걸시키더라
    진짜 한국에서 태어난게 축복받은거야

  1. 레바뮌도 끝난거 아니냐 이제 [39] 첨부파일

    유머 2020.10.29 후안난도 조회33385 추천261
    레바뮌도 끝난거 아니냐 이제
  2. 벤 칠웰, 첼시 합류 이후 스탯 [80]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0.29 타시 조회24765 추천255
    벤 칠웰, 첼시 합류 이후 스탯
  3. 이근 성추행 사건 피해자 변호사가 방송에 나와 밝힌 이야기
  4. (오피셜)첼시 FC, 월드 레코드 골키퍼 영입 [82] 첨부파일

    유머 2020.10.29 Chelsea. 조회23647 추천294
    (오피셜)첼시 FC, 월드 레코드 골키퍼 영입
  5. (크라스노다르 :첼시) 멘디 세이브보소 [6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29 꼬끼오끼꼬 조회21033 추천128
    (크라스노다르 :첼시) 멘디 세이브보소
  6. [부산일보] 파비뉴 부상에, 캐러거 까지 소환 [4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29 불현듯 조회20073 추천102
    [부산일보] 파비뉴 부상에, 캐러거 까지 소환
  7. [UCL 첼시vs크라스노다르] 퓰리식 쐐기골 4:0 ㄷㄷㄷㄷㄷㄷㄷ.mp4
  8. 우승 트로피 단체사진 찍은 터너 [26] 첨부파일

    야구 2020.10.29 다저스언제우승 조회30632 추천164
    우승 트로피 단체사진 찍은 터너
  9. [ 바샥셰히르 : 파리생제르망 ] 뎀바바 투입!! [7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29 꼬끼오끼꼬 조회17058 추천220
    [ 바샥셰히르 : 파리생제르망 ] 뎀바바 투입!!
  10. [UCL 첼시vs크라스노다르] 지예흐 추가골 3:0 ㄷㄷㄷㄷㄷ .mp4
  11. 우리동네 배민 리뷰 레전드.jpg [123] 첨부파일

    유머 2020.10.29 강호동숨쉰채발견 조회55345 추천346
    우리동네 배민 리뷰 레전드.jpg
  12. [요기요] 네네치킨 6000원할인 (-6,000) (무료) [152] 첨부파일

    핫딜 2020.10.29 부심부 조회35092 추천116
    [요기요] 네네치킨 6000원할인 (-6,000) (무료)
  13. [전술분석] [요약있음] 맨유 vs 첼시 경기가 노잼이었던 전술적 이유.jpg
  14. 화제였던 너 자살하냐? 숙제 제출 결과.jpg [46]

    유머 2020.10.29 시스템모지리 조회85674 추천549
    화제였던 너 자살하냐? 숙제 제출 결과.jpg
  15. 피파 온라인 4.gif [9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29 개코지코왕코펨코 조회45744 추천334
    피파 온라인 4.gif
이전 맨앞 다음
- +
111 112 113 114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