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02 21:00

결국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싹쓰리 .jpg

조회 수 67631 추천 수 487 댓글 137
Screenshot_20200802-205007.jpg 결국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싹쓰리 .jpg


시청률 10% 돌파







Screenshot_20200802-205129.jpg 결국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싹쓰리 .jpg


멜론차트 10위안에 5곡 진입







2020073020492530724_1.jpg 결국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싹쓰리 .jpg
03.23370991.1.jpg 결국 두마리 토끼를 다잡은 싹쓰리 .jpg


엠카운트다운, 음악중심 1위







질질 끈다는 비판도 있지만

저정도로 프로젝트가 잘나가면 질질 끌수밖에 없을듯 ㄷㄷ


  • BEST [레벨:20]박정배 2020.08.02 22:22
    펨코가 질린다 질질끈다 하니 바로 떡상 ㅋㅋㅋ 역시 펨증서 ㅋㅋㅋ
  • BEST [레벨:35]짐살라빔 2020.08.02 22:05
    딱 이맘때에 컴백한 애들 ㄹㅇ 다묻힌듯 ㅋㅋㅋㅋ ㅠ 개불쌍 타이밍 잘못 맞춤
  • BEST [레벨:13]스트레일리 2020.08.02 22:15
    민주 너무 예뻐
  • BEST [레벨:28]공부가직업인사람 2020.08.02 21:34
    난한놈만패 가사가 약간 마음아팟음 나는 ㅋㅋ
  • [레벨:17]블라튀추하다증말 2020.08.02 22:34
    이광수. 난 바로직전얘기한거였어 박명수 데리고 이상한거나 했을때ㅋㅋㅋ
  • [레벨:37]이광수. 2020.08.02 22:35
    블라튀추하다증말 아 치킨?
    놀뭐가 약간 퐁당퐁당은 있는듯
  • [레벨:25]비스카엘바르사 2020.08.02 22:28
    요새 펨코가 까면 떡상한다는 프레임 부쩍 존나 미네.
  • [레벨:24]파란코알라 2020.08.02 23:12
    비스카엘바르사 그도 그럴게 이젠 너무 많아 저 댓글 추천수만 봐도 한숨나옴
  • [레벨:26]일단박고생각하자 2020.08.02 22:30
    하도 이 노래 트는곳 많아서 이제 가사 다외울정도
  • [레벨:11]융웅이 2020.08.02 22:30
    펨코병신들이 시청률1퍼 떨어진거 가지고 그거 포텐가니까 자기는 질려서 안본다는둥 질질끌어서 재미없다는둥 김태호 감떨어졌다고 개지랄떨더니 시청률떡상에 음원은 존나 인기많네 ㅋㅋㅋ
    커뮤니티 진지하게 하는놈들은 전부다 보통사람들하곤 동떨어져있는거 같음 아니면 그냥 그런놈들이 커뮤질 하는건가?
  • [레벨:2]레넥톤 2020.08.02 22:32
    융웅이 그냥 그런놈들이 그런글에 동조댓글 다는거 아닐까?
  • [레벨:26]황유에른갓헨 2020.08.02 22:32
    다음주 컴백하는 애들 ㄹㅇ 좆됐네 다 묻히겠는데
  • [레벨:24]탈주중독 2020.08.02 22:35
    황유에른갓헨 담주 컴백하는 애들 누구누구 있는지 설띵충 등판부탁
  • [레벨:26]황유에른갓헨 2020.08.03 00:57
    탈주중독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로켓펀치 체리블렛 태민 산들 트레저
  • [레벨:3]조세물잉여 2020.08.02 22:33
    엠카 사진 오른쪽 남자뭐냐
  • [레벨:7]X지털미디어시티 2020.08.02 22:34
    노래나오기전에 방송은 재미없었던게사실인데 노래잘됬다고 다엎어버리네 ㅋㅋㅋ
  • [레벨:23]무한상사정대리 2020.08.02 23:04
    X지털미디어시티 ㄹㅇ 펨증서 이러는애들보면 진짜 ㅋㅋ 좆병신들 꼬드겨서 팔아먹기 진짜 쉽구나 생각이 든다 ㅋㅋㅋ
  • [레벨:7]정없어연 2020.08.03 00:03
    무한상사정대리 이악물고 현실부정 씨발 ㅋㅋ
  • [레벨:24]accustom 2020.08.02 22:36
    조명이 얼마나 쎄면 죄다 백인이 되냐
  • [레벨:21]도깨비방망이 2020.08.02 22:36
    방송재미없다 노래안좋다는 충분히 할수있는 표현인데 그걸 비꼬는사람들이 있네
  • [레벨:22]주모와흥민이 2020.08.02 22:38
    유재석 이효리 비가 뭉쳤는데 몇주만에 끝내면 너무 허무하지 않나ㅋㅋ
  • [레벨:26]연쇄추천마 2020.08.02 22:38
    신난다도 ㅈㄴ좋음. 마마무 목소리 미침
  • [레벨:27]축신스털링 2020.08.02 22:39
    펨코가 까면?
  • [레벨:21]메엠 2020.08.02 22:40
    축신스털링 흥한다!
  • [레벨:24]민초존맛 2020.08.02 22:43
  • [레벨:4]융빛베리 2020.08.02 23:48
    축신스털링 믿고 있었다고 펨붕이들!
  • [레벨:21]한번쯤은다시봐 2020.08.02 22:44
    솔로곡들은 별로던데 ㄹㅇ
  • [레벨:15]파워후단벌신사 2020.08.02 22:55
    에휴 한심.
  • [레벨:21]dia뽁뽁 2020.08.02 22:55
    와... 나는 우리나라 감성이랑 안맞는거 같다 ㅋㅋㅋ
    싸이월드도 좋은지 몰라서 안했고 요즘 유행하는 트롯트, 싹쓰리 2000년대초 감성, 이런것도 나랑 안맞는듯.
  • [레벨:2]짱개탐지기 2020.08.02 22:56
    dia뽁뽁 일본애니 주제가같은거 가서 들어봐
  • [레벨:21]dia뽁뽁 2020.08.02 23:01
    짱개탐지기 그것도 별로
  • [레벨:22]콜라보이 2020.08.02 22:57
    오늘 음중때 1위함?
  • [레벨:24]kopago 2020.08.02 22:57
    아니근데 멜론차트 순위는 어디서캡쳐한거? 앱에서만 보이나? 폰 웹사이트로 가니까 숫자가 없던데
  • [레벨:22]쟐로로씨1927 2020.08.02 23:01
    두리쥬와 보다 뮤지랑 해서 노래 냈음 어땟을까 싶던데
    뮤지도 작업 엄청해놨다고 아쉬워하던다ㅐ
    두리쥬와는 그냥 유산슬 pt2 같아서..
  • [레벨:23]세조 2020.08.02 23:06
    쟐로로씨1927 나도 뮤지가 만든 곡이 좋더라 ㅇㅇ
  • [레벨:25]티모르 2020.08.02 23:06
    밑에서 세번째짤 뒤에 일리단 시선강탈이네 ㅋㅋ
  • [레벨:21]dia뽁뽁 2020.08.02 23:12
    누가 그러던데 이 현상이 Kpop 쇠퇴기의 전조라고.
    지금 우리나라 음악계가 다시 트롯트+90년대말, 00년대 초 옛 스타들+스타일이 히트치는데
    이게 일본이 90년대 Jpop, Jrock 피크찍고 예전스타일+고인물화 되면서 쇠퇴기 접어든거랑 흡사한데 일본보다 음반시장이 적으니 쇠퇴속도는 더 빠를 수 있을거라고.

    근데 다시 트랜드가 된 힙합, 808베이스, 트랩 요런 파도 잘 타서 블랙핑크 떡상하고 그외 한국 음반 해외수요 늘어나는거 보면 또 아닌거 같기도 하고 몰겠다
  • [레벨:24]파란코알라 2020.08.02 23:15
    나는 중간에 손절했지 질질 끌긴 하더라
  • [레벨:27]호도마루짱 2020.08.02 23:25
    두리쥬아 순위 밀렸네
  • [레벨:5]한강따뜻하냐 2020.08.03 01:16
    근데 저기 노래들 들어본적 없음
  • [레벨:31]Keras 2020.08.04 11:23
    ㅋㅋ

  1. '문제적남자' 전현무, 박경 수능 수험표 사진에 "양아치였다"
  2. 잔스틴 결혼식 신화 단체 사진.jpg [103]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하마베 조회77790 추천507
    잔스틴 결혼식 신화 단체 사진.jpg
  3. 베란다에 6시간 갇혔다가 구조됨.. [23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9.29 18 조회75644 추천223
    베란다에 6시간 갇혔다가 구조됨..
  4. 9월 29일 롤드컵 플레이인 2라운드 1일차 리뷰
  5. [마르카] 바르토메우 불신임투표 패널, 오늘 공식적으로 결정 - 앞으로 10일간 서명 재검표
  6. 29살 백수가 받은 카카오톡...jpg [127]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고예림 조회106836 추천514
    29살 백수가 받은 카카오톡...jpg
  7. 어? 웃었어? [39]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09.29 이거씨 조회20256 추천188
    어? 웃었어?
  8. 적군의 시신속 울리던 핸드폰...JPG [10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9 멍멍이 조회52726 추천250
    적군의 시신속 울리던 핸드폰...JPG
  9. <분석> 2020 MLB 포스트시즌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예상
  10. 고객에 미친 삼성의 서비스센터 [239]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펩시 조회75910 추천577
    고객에 미친 삼성의 서비스센터
  11. 아재의 여름 마무리 착샷 [130] 첨부파일

    패션 2020.09.29 해송남색 조회28620 추천93
    아재의 여름 마무리 착샷
  12. 애기 사장 광래 .manhwa [50]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09.29 키어런트리피어 조회18431 추천187
    애기 사장 광래 .manhwa
  13. 스타트랙 작가가 세종대왕으로 책을 써서 출판 [195] 첨부파일

    유머 2020.09.29 헤롱씌 조회37863 추천269
    스타트랙 작가가 세종대왕으로 책을 써서 출판
  14. 역사 유튜브 키배 레전드...jpg [18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9 페루빵 조회59946 추천190
    역사 유튜브 키배 레전드...jpg
  15. 미국 대통령들이 60세 이하 인물만 연방대법관으로 지명하는 이유.JPG [8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9.29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43382 추천280
    미국 대통령들이 60세 이하 인물만 연방대법관으로 지명하는 이유.JPG
이전 맨앞 다음
- +
113 114 115 116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