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1.14 15:17

[미러] 무리뉴 "헤헤 우드워드가 나 밀어준대 화해할거야 헤헤"

조회 수 18045 추천 수 106 댓글 47
Manchester-United-Press-Conference.jpg [미러] 무리뉴 "헤헤 우드워드가 나 밀어준대 화해할거야 헤헤"

http://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jose-mourinho-makes-peace-ed-11847904

조세 무리뉴 감독은 맨유의 부사장인 에드 우드워드가 알렉시스 산체스를 낚아채기 위한 금액을 포함해서 총 1억 2천 5백만파운드(1742억원)를 지원하기로 약속한 이후 그와 화해했다.
무리뉴 감독은, 맨유가 12개월 연장 옵션을 사용할 경우 남아있게 될 2년 반의 기간 동안
맨유와의 계약을 해지할 의사가 없다고 우드워드에게 말했다. 

그리고 우드워드는 자신이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300m파운드(4300억)를 쓴 것이
충분치 않다는 무리뉴의 불만을 들은 후에 무리뉴를 이적 시장에서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고 말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를 따돌리고 아스날과 이적 계약을 따냄으로써 타이틀에 대한 의지를 표명할 것으로 보인다.
유나이티드는 그 29살의 선수에게 35m파운드(약 505억)의 값을 요구하는 아스날 보드진의 요구를 기꺼이 맞춰줄 용의가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계약기간 동안의 임금, 계약금, 에이전트 중계료를 다 합해 85m파운드(1200억원 - 계약기간 내 모든 연봉 포함 금액입니다)가량을 쏟아부을 것이다.

무리뉴는, 미키타리안이 협상 카드로 언급된 후에, 자신이 맨유가 산체스를 영입할 기회를 잡기를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했으며,
헨릭 미키타리안이 맨유를 떠나는 것을 배제하지 않았다.

무리뉴 감독은 "우리 선수단은 1월에 추가적인 선수를 영입하지 않았었습니다."
"부상자가 엄청나게 많고 비상 대책 마련이 시급한 위급 상황이 아니라면 보통 여름에 투자를 합니다."
"하지만 만약 환상적인 기회가 주어진다면, 누구나 그런 기회를 잡으려 노력할 것입니다."
"그런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면 잡는 대로, 놓치게 된다면 놓치게 된대로 해야 할 일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저는 제 선수단과 제 선수들 한명 한명에 만족합니다."

"이는 상황에 따라 다른 문제이며 어떤 선수냐에 따라 다른 문제입니다. 또한 우리의 필요에 따라 다른 문제이기도 합니다."
"보통 때와 다름 없이 이번 여름에 우리는 우리 팀을 향상시키고 팀의 모든 부분을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다시 노력할 것입니다."
"하지만 겨울 이적 시장에서 뭔가를 할 수 있다면, 여름에 해야할 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여름에 수비수, 미드 필더, 공격수 세명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겨울에 세명 중 한명을 영입하게 되면, 여름의 목표에서 한 명이 빠지게 됩니다."

"만약에 겨울 이적시장에서 우리가 뭔가를 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필요한 선수여야만 하고,
여름에 똑같은 포지션의 선수를 영입하려던 계획을 무산시킬거에요."
2016년 보루시아 도르트문드에서 27m파운드(392억원)에 달하는 이적료로 맨유에 합류한 미키타리안은 산체스와의 협상에서,
산체스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대체자이자 협상카드로 활용되고 있다.
그에게 직접 미키타리안에 대해 질문하자 무리뉴는
"선수들에 대한 나의 접근법은 모든 선수들에게 몸값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누구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 어떤 선수라도 그 선수에게 맞는 몸값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팔 수 있습니다."
"그것은 팀에서의 위상이나 지위와는 상관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가격을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특정 선수를 nfs라고 하고 절대 팔 수 없고 만질수도 없는 선수라고 공언하는 꽉막힌 감독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적 시장이 열리면, 그건 우리 클럽 뿐만 아니라 우리 선수에게 관심이 있는 모든 클럽들을 위한 이적시장이 열린 거라고 볼 수 있죠"
"팔지 말지 결정을 내리는 것은 전적으로 우리에게 달려 있으며, 얼마가 적절한 가격인지 정하는 것도 우리입니다."
무리뉴 감독은 프리미어리그 선두 맨시티가 22경기 동안 무패행진을 달리면서 리그 우승 안정권에 들어섰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리고 그는 만약 맨유가 겨울이적 시장에서 좋은 영입을 성공한다고 해도. 그게 맨시티에게 압박감으로 작용하진 않을 거란 것도 인정했다.

무리뉴는 "현 상황에서 맨시티가 느끼는 편안함은 이적 시장 결과에 의한 게 아니에요. 그건 그들과 다른팀의 승점 차이에서 오는겁니다.
그 승점 차이는 맨시티에게 편안함을 가져다 줄겁니다."
"그들이 갖고 있는 것은 매우 편안한 이점이고,  이건 우리를 위한 이적 시장이나
첼시, 토트넘, 리버풀과 (아스날은 왜 언급 안하는지) 같은 우리와 가까운 다른팀들의 이적 시장과는 전혀 상관 없는 얘기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승은 겨울 이적시장과는 상관 없는 얘기에요. 계속해서 승리하고 최대한 승점을 모은다음에
상황을 지켜봐야겠죠"라고 말했습니다.

*포텐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_ _)ㄱ
10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1]인생은황가드처럼 2018.01.14 15:34
    무리뉴 돈 더받으니가 급 행복해지네
  • BEST [레벨:22]정보글러 2018.01.14 15:43
    진짜 맨유만큼 감독에 절대적 지원 해주는 구단도 적음.
    그냥 감독이 왕.
  • BEST [레벨:9]부팔제발패스 2018.01.14 15:24
    히히 무리뉴 발싸!! 히히
  • BEST [레벨:9]부팔제발패스 2018.01.14 15:24
    히히 무리뉴 발싸!! 히히
  • [레벨:7]태나운 2018.01.14 15:25
    틀린 말은 안해 역시
  • BEST [레벨:11]인생은황가드처럼 2018.01.14 15:34
    무리뉴 돈 더받으니가 급 행복해지네
  • [레벨:2]미니베지 2018.01.14 15:34
    아스날은 경쟁자가 아님 적어도 이번시즌까진 챔스 못감
  • [레벨:10]파계 2018.01.14 15:38
    그래 한번 산체스 사서 어떻게 쓰는지 좀 보자
    나도 궁금하다 ㅋㅋ
    근데 여름 영입도 오지게 할 삘인데 겨울에 영입한다고 됄까 ㅋㅋ
    나갈놈이 몇명인데
    이번 여름엔 진짜 제대로 선수단 물갈이 해보자 어줍잖게 남기지말고
  • [레벨:23]오늘은맑음 2018.01.14 17:14
    산체스 외질 둘다 살거 아니면 산체스만 사는건 진짜 아닌거같은데. 뭐 어떻게 쓰려고 그러는지 ㄹㅇ 나도 궁금하다
  • [레벨:22]콥콥콥콥콥등 2018.01.14 17:35
    포그바를 올리겠지 사실 포그바 공미로 쓰면 외질따위를 쓸 이유 ㅇㄷ?
  • [레벨:22]정보글러 2018.01.14 18:16
    그럼 3선에서 패스뿌리면서 공수 다해줄 선수 없음.
    포그바가 2선애서 잘한것도 아니고
  • [레벨:4]도파민 2018.01.14 18:37
    포그바는 3선이 최적
  • [레벨:27]S.A.T.8 2018.01.14 15:41
    돈쓰는건 좋은데 제대로좀 썼으면
  • [레벨:19]릴루 2018.01.14 16:49
    제대로 못쓴건 딱히 없는거 같은데 미키 첫시즌엔 평타였는데 이전에 폭망일지 누가 알았겠음. 독일 도움왕이었는데 린델은 좀 더 지켜봐야하고 모예스 반할이 쓴 돈 때문임
  • [레벨:14]FTL 2018.01.14 17:08
    맨유가 그렇게 돈 낭비 한적은 없지않냐?? 잘하는새끼 사왔은데 오니까 못하는거 같음..
  • [레벨:11]갈길굴겔 2018.01.14 17:21
    잘하는새끼를 사와서 못하니까 돈을 못쓴다고 하는거임
  • [레벨:2]보신맨 2018.01.14 19:19
    그렇게 리버풀이 얼마나 욕을 먹었냐ㅜㅜ
  • [레벨:19]zambrott 2018.01.14 17:09
    '맹구'가 '맹구'하겠다는데 누가말림ㅋㅋ
  • BEST [레벨:22]정보글러 2018.01.14 15:43
    진짜 맨유만큼 감독에 절대적 지원 해주는 구단도 적음.
    그냥 감독이 왕.
  • [레벨:3](Ծ‸Ծ,,) 2018.01.14 15:46
    맨체스터 형제끼리 절대적 지원들 해주는듯
  • [레벨:9]타브로스 2018.01.14 19:35
    시티는 감독보단 펩에게 전폭적인 지원해주는거 아냐??
    펠레그리니는 이정도는 아니었던듯
  • [레벨:19]릴루 2018.01.14 19:51
    잘해줬어도 욕먹던 펠레그리니
  • [레벨:3](Ծ‸Ծ,,) 2018.01.14 20:02
    그 전감독들도 지원 엄청해줬음
  • [레벨:2]덕배킹시티종신 2018.01.14 17:33
    이게다 퍼거슨경덕분에 생긴
  • [레벨:4]사기 2018.01.14 15:45
    헐~ 겨울에 1742억 ㄷㄷㄷ 정말 요즘 이적료 환상적이네
  • [레벨:39]하하하라기사 2018.01.14 15:46
    엌ㅋㅋㅋㅋ 내가 언론에 뭐 누설하면 바로 짤리던데 역시 무리뉴는 다르네
  • [레벨:22]kaku3 2018.01.14 15:47
    와 맨유 진짜 돈은 엄청나구나.. 계약 반년남은 선수하테 저렇게 투자하다니
  • [레벨:21]Boro. 2018.01.14 15:57
    화해하겠다는 말은 걍 기자 뇌피셜인거임?

    무리뉴 본인의 언급은 안되어있는 것 같은데
  • [레벨:26]죽맹 2018.01.14 15:59
    지원이 부족하단 식으로 인터뷰 했는데 맨유에서 산체스 영입에 맨시티보다 더 높은 자금을 지원해줬다
    -여기까지가 팩트인것 같고 그래서 화해했는지는 기자 뇌피셜인지 소식통에 의한건지 잘 모르겠네요
  • [레벨:1]Chellewo 2018.01.14 16:08
    근데 자신들 돈 얼마 있다고 말하는게 안좋은거 아닌가?
  • [레벨:26]죽맹 2018.01.14 16:08
    직접 말한적은 없을거에요. 다 소식통 통해서 얼마 지원해준다더라 얼마있다더라 하는 카더라들입니다
  • [레벨:11]잌윽앸윽 2018.01.14 16:59
    헤헷 기분이닷 펠라이니 잔류~~~
  • [레벨:13]권트리 2018.01.14 17:06
    제발 산체스 말고 레온베일리
  • [레벨:3]심상치않다가즈아 2018.01.14 17:07
    얘는 얼마나 더써야 우승할까
  • [레벨:19]볼빨간안지영 2018.01.14 17:08
    산체스를 왜 저 돈주고 사지
  • [레벨:37]루니찡 2018.01.14 17:08
    아 산체스 에반데;;
  • [레벨:11]n.e.r.d. 2018.01.14 17:10
    화해까지 할정도가 됐었나
  • [레벨:21]브롬톤 2018.01.14 17:11
    영입 팍팍하는건 좋은데 잉여자원들좀 처리해가면서 했음 좋겠다. 주급루팡들이 너무 많아 ㅠㅠ
  • [레벨:21]墨子 2018.01.14 17:12
    절벽으로 밀어주는...
  • [레벨:25]쯔위 2018.01.14 17:18
    해피뉴 ㅋㅋㅋㅋㅋ
  • [레벨:12]패스 2018.01.14 17:18
    어디까지 밀어줘야 하려나..
  • [레벨:24]두근두근삼겹살두 2018.01.14 17:19
    확실히 맨유 이런건 존나 멋있다
    워낙 시장성이 크다보니 돈쓰는 스케일이ㅎㄷㄷ함
  • [레벨:9]눈물의곡절 2018.01.14 17:21
    무리뉴 르테쓰네 ㅋㅋㅋㅋ
  • [레벨:31]황카제트 2018.01.14 17:22
    맨유가 산체스 사가길
  • [레벨:2]빛채경 2018.01.14 17:25
    난 딴건 모르겠고 에펨할때 맨유에서 산체스 바로 쓸 수 있다는게 행복하다. 는 아직 이적도 안했는데 설레발 ㅈㅅ
  • [레벨:26]팡2 2018.01.14 17:36
    아스날 개무시 잼ㅜ
  • [레벨:2]덕배킹시티종신 2018.01.14 17:41
    맨유가 이적시장마다 기대되는 이유
  • [레벨:7]아침마당 2018.01.14 18:08
    하 시벌 유스선수 키우려고 안달 안해도된다
    리그 우승한번만 시켜줘 ㅠㅠ
    일단 우승하고 누가봐도 강팀이되야 유스자원을 키우고하지
    좆밥이 미래생각해봐야 좆밥인걸 시발
  • [레벨:2]호에에에엥 2018.01.14 18:51
    추천
  • [레벨:25]킹시황가드 2018.01.14 19:33
    산체스는 진짜 아닌데..

이전 다음
- +
1 2 3 4 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