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7.06 13:58

빡침) 크림에서 왔는데 이거 반품시킬까 말까

조회 수 41127 추천 수 149 댓글 115

크림1.jpg 빡침) 크림에서 왔는데 이거 반품시킬까 말까


토요일날 택배왔는데 주말동안 바빠서 택배 못열어봤다가 어젯밤에 이거 열어봤거든

근데 외관상으로는 깨끗해보였는데 신발끈 서로 겹치는부분 들춰보니까 저렇게 라면국물? 같은게 한방울 튀어있는거야

60만원 주고 산 신발인데 뭔가 기분이 더럽기도 하고 KREAM에서 검수를 제대로 안한건가 싶기도 하고 머릿속이 복잡하네

그냥 신을까 말까 어떻게하지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중앙수비수 2020.07.06 14:16
    근데 환불할 권리 충분히 있고 빡칠만 하기도 한데 확실히 패갤 사람들이 옷이나 신발 엄청 아끼긴하는거같다. 솔직히 하루만 신어도 저거보다 더한 흠 생기는데 나같으면 그냥 신발끈 뒤집어서 신을듯ㅋㅋㅋㅋ
  • BEST [레벨:27]원할머니암바걸기 2020.07.06 14:15
    이 새끼들 저런걸로 문의하면 절대 환불 안 해주고 오히려 자기네들 검수기준 통과했으니 판매도 가능하다고 얘기함
  • BEST [레벨:19]씹고뜯고맛보고 2020.07.06 22:02
    중앙수비수 패갤인데 옷이나 신발 아끼는것이 당연한것...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nurse 2020.07.06 22:49
    중앙수비수 패갤이라서가 아니라 자기가 좋아하고 아끼고 큰맘먹고 산 물건이니 그렇지; 차 사서 인수하자마자 기스나있고 단차 있고 내부 비닐 다까져있고 발판 밑에 모래발자국 있고 그러면 어차피 타다 보면 사고 한번씩 날거라고 그냥 인수하겠어?
    새집 구해서 아내랑 새끼들이랑 오손도손 살 생각만 했는데 집천장 비샌자국 나 있으면 천장 그부분만 도배보수하면 되지~하고 그냥 들어가 살거야?
  • [레벨:7]오이시이 2020.07.06 23:23
    너도 다시 판매자로 올려서 팔어
  • [레벨:14]펜탁스 2020.07.06 23:24
    폭탄돌리기 시작!
  • [레벨:2]이슬이 2020.07.06 23:30
    다시 크림에다 도로 팔아버리셈 택 그대로 달고 보내면 검수 바로 통과임
  • [레벨:22]혜자 2020.07.06 23:30
    꽃잎도 하나 해먹었네
  • [레벨:7]루벤네베스 2020.07.06 23:32
    크림 여기 문제가 은근 나오는거 같던데 ㅋㅋ
  • [레벨:40]C# 2020.07.07 00:04
    난 홍대에서 나이키 샀을 때 끈에 얼룩 묻은것도 신경쓰여서 바꿔왔는데
    피마원이면 더하겠네 ㅋㅋ
  • [레벨:3]S라인리볼버 2020.07.07 00:09
    내 시발 조던11 브레드에 난 미세한 기스는 광 때문에 보이지도 않던데
    보류 시키고 나가리 시키더니 저런건 통과시키고 자빠졌네
  • [레벨:3]S라인리볼버 2020.07.07 00:10
    S라인리볼버 어쩔 수 없다 걍 다시 크림에 판매해서 폭탄돌리기 하거나
    아니면 나매 장터에 해당 사진 올려서 눈물 머금고 혜자 마인드로 조금 깎아서 매물하던가 둘 중 하나다
  • [레벨:10]우리원딜히오스왕 2020.07.07 00:35
    저거 페이커 에디션 아니냐
  • [레벨:18]김즙태 2020.07.07 00:46
    이거 검수때 연락이 안왔음??? 미친새끼들이네
  • [레벨:23]핼조선 2020.07.07 07:13
    김즙태 안왔음
  • [레벨:24]소양로미친원숭이 2020.07.07 03:14
    일단 말은 해야지... 난 15만원 넘는 신발은 절대 안사서.... 나 노트북 찌그러짐 있는데도 그냥 쓰는사람인데 저가격에 저 신발은 말해야지... 에디션이자너 내 노트북은 걍 양산형이고
  • [레벨:23]핼조선 2020.07.07 16:17
    소양로미친원숭이 말을 했는데 검수 합격이라 환불이나 교환이 안된대
  • [레벨:24]소양로미친원숭이 2020.07.07 03:16
    https://m.fmkorea.com/2948418197 내 노트북 글임 ㅋㅋ 댓글들 다 나 호구라함
  • [레벨:10]이종걸 2020.07.07 15:08
    소양로미친원숭이 호구맞네 저정도 찍힐 충격이면 분명 어딘가 더 빨리 고장날텐데

  1. ???: PD님 아직 절반밖에 입금이 안됐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34] 첨부파일

    LOL 22 시간 전 쉴드로치러왔어요 조회45934 추천255
    ???: PD님 아직 절반밖에 입금이 안됐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2. [단독]임슬옹 빗길 교통사고..무단횡단 보행자 사망 '충격'
  3. 국방부 "군대 갈 남자가 부족하다. 2020년부터 최대한 징집 할 것....
  4. 흑인들이 생각하는 동양인 [378] 첨부파일

    유머 22 시간 전 프로이센 조회80054 추천546
    흑인들이 생각하는 동양인
  5. [Le10Sport 독점] 일본인 선수가 곧 릴에 도착할것 [76] 첨부파일

    축구소식 22 시간 전 아미리 조회14748 추천88
    [Le10Sport 독점] 일본인 선수가 곧 릴에 도착할것
  6. 법규형 실시간 근황 [6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3 시간 전 퀀텀점프 조회56158 추천355
    법규형 실시간 근황
  7. lck 시즌별로 양극화지수 구해옴 [71]

    LOL 23 시간 전 므헤헤헷핫 조회31276 추천130
    lck 시즌별로 양극화지수 구해옴
  8. DRX 도표단.Manhwa [70] 첨부파일

    LOL 23 시간 전 Apparat 조회22666 추천136
    DRX 도표단.Manhwa
  9. 8월 3일자 ESPN 파워랭킹 LPL팀 의역 [62]

    LOL 23 시간 전 비터스윗 조회17356 추천91
    8월 3일자 ESPN 파워랭킹 LPL팀 의역
  10. 이천수 인스타 뭐임?? [105] 첨부파일

    국내축구 23 시간 전 대흥동노이어 조회49030 추천383
    이천수 인스타 뭐임??
  11. 싱글벙글 병무청 유튜브...jpg [148] 첨부파일

    유머 23 시간 전 고예림 조회63069 추천464
    싱글벙글 병무청 유튜브...jpg
  12. 4년 살고 이사가면서 엘리베이터에 남긴 말 [113] 첨부파일

    유머 23 시간 전 독보 조회52268 추천541
    4년 살고 이사가면서 엘리베이터에 남긴 말
  13. [메트로] 첼시는 벤 칠웰을 영입하려면, 수비수 월드 레코드 이적료를 갱신해야한다.
  14. 짱구는 못말려 근황 [137] 첨부파일

    유머 23 시간 전 월트디즈니 조회54890 추천362
    짱구는 못말려 근황
  15. 장지현 개드립 순발력 수준.jpg [56] 첨부파일

    유머 23 시간 전 어둠의벵사모 조회41140 추천356
    장지현 개드립 순발력 수준.jpg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