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4 10:28

[스타뉴스] "클롭, 아버지 같은 최고의 축구 감독" 레반도프스키 극찬

조회 수 20932 추천 수 101 댓글 76
[스타뉴스] "클롭, 아버지 같은 최고의 축구 감독" 레반도프스키 극찬


레반도프스키는 "클롭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감독이다. 마치 두 얼굴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다. 아버지 같은 존재이기도 하고 엄한 감독이 되기도 한다. 선수들에게 엄청난 동기부여를 해준다"고 감탄했다.


감독적 능력 역시 매우 놀라울 정도다. 이번 시즌 그 능력이 잘 발휘되고 있다. 인격적으로도 매우 좋다. 선수들의 마인드 컨트롤의 적정선을 제시해준다"고 덧붙였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8&aid=0002884373


클롭은 폴란드 레흐 포즈난에서 뛰던 레반도프스키를 영입 후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도르트문트에서 함께 하며 분데스리가 2차례 우승을 합작함.

  • BEST [레벨:30]Zerowest 2020.08.04 10:33
    그런 아버지의 뒤통수를 치고...
  • BEST [레벨:23]주희조아 2020.08.04 10:36
    클버지가 샤힌이나 레반같은 제자하도 많이 뺏겨서
    리버풀 와서 한소리가
    거쳐가는 팀이 아닌 종착지로 만들겠다 했는데..
  • BEST [레벨:11]카일루스 2020.08.04 10:55
    솔직히 레반돕 입장에서 보내 주기로 해놓고선 구단측에서 통수쳐서 안보내준거라 억울할만함
  • BEST [레벨:24]kopago 2020.08.04 10:28
    클버지 나 이제야 깨달아요
  • [레벨:21]축콥야엘 2020.08.04 16:15
    Kyogre 그랬구먼 분데스 이야기 잘 몰랐는데 알게되니 이해가 되네 ㅋㅋㅋ
  • [레벨:1]인성원탑로버트슨 2020.08.04 15:30
    Kopite 그냥 수아레즈 느낌 아닐까
    구단이랑 잘 조율해서 한 시즌 더 뛰어주다가 아름답게 이별했응께
  • [레벨:24]Kopite 2020.08.04 15:32
    인성원탑로버트슨 수아레즈는 통수 느낌은 거의 없는데 다들 배반도브스키라고 해서 ㅋㅋ 분데스를 잘 안봐서 그 느낌이 잘 안오네
  • [레벨:15]Kyogre 2020.08.04 15:57
    Kopite 당연히 돌문 관점에선 아쉬울 수 밖에 없지만 실제 진행과정은 퉁수와는 관계 없었는데

    이름이 레반도프스키 -> 배반도프스키 딱 맞아 떨어지고 까기 좋은 소재라 그렇게 밈을 만든 측면이 있지
  • [레벨:32]이걸왜지냐고 2020.08.04 14:42
    ??? : 하지만 아버지 이제 독립하겠습니다 모두 안녕
    클롭 : 아ㅋ
  • [레벨:34]foc 2020.08.04 15:19
    모버지 무버지 클버지...
    아버지가 점점 늘어나네요...
    부모 홀수가 욕인지 아닌지 너무 많아서 점점 헷갈려져요...
  • [레벨:22]제국의쌍벽 2020.08.04 15:20
    석시딩 파더
  • [레벨:22]필포든47 2020.08.04 15:23
    한때는 괴체랑 같이 괴통수 반통수로 불렸는데ㅋㅋㅋ
  • [레벨:16]스켓o 2020.08.04 15:24
    필포든47 괴체가 진짜 통수지 ㅋㅋㅋㅋ 이새끼는 챔스 결승 전에 뮌헨 이적발표났는데
  • [레벨:24]코스타 2020.08.04 15:51
    스켓o +결승상대 뮌헨 아니였나 ㅋㅋ
  • [레벨:20]젓가락 2020.08.04 15:23
    선수들이 펩이나 클롭 거쳐가면 극찬하는 것은 물론이고 그 감독들 밑에서 배우고 싶다고 이적하는 경우도 있는데 지단은 그런 경우가 없는게 신기하네

    레알 이끌고 3연패할 정도로 현 세대 월클 감독인거 같은데 의외로 아직 저 정도 감독들급으로는 안치는거 같아서 신기함

    아무래도 경력 차이인가?
  • [레벨:11]미분가능 2020.08.04 15:24
    젓가락 지단은 레알에만 있어서 선수들이 완성되어서 가는 느낌이지 배우러 가는 느낌이 아니라 그런걸수도 있겠다
  • [레벨:20]젓가락 2020.08.04 15:25
    미분가능 하긴 그럴 수 있을 듯 지단이 키운 선수가 누구냐 하면 꼽기 힘들긴 하네 ㅋㅋ

    지단도 다른 팀으로 옮겨가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충분히 저 감독들하고 어깨 나란히 할만할거 같음
  • [레벨:16]스켓o 2020.08.04 15:25
    젓가락 경력 차이인듯 ㅋㅋㅋ 근데 챔스 3연패면 걍 레전드임
    선수시절은 씹레전드였고 ㅋㅋㅋ
  • [레벨:20]젓가락 2020.08.04 15:26
    스켓o ㅇㅇ 챔스 3연패면 전무후무한 기록인데 경력이 짧아서 아직 인정 못받는거 같아서 ㅋㅋ

    지단도 타 팀가서 좋은 모습 보여주면 저 둘하고 충분히 어깨 나란히 할 수 있을거 같음
  • [레벨:16]스켓o 2020.08.04 15:29
    젓가락 지단은 걍 레알에 계속 있는 것도 나쁘지 않은듯 ㅋㅋㅋ 여기서 더 좋은 클럽가는 것도 힘들고 퍼기나 벵거처럼 한 팀 오랫동안 이끄는 모습도 보고 싶긴 함
  • [레벨:20]젓가락 2020.08.04 15:30
    스켓o 하긴 레알에서 오랫동안 남아서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면 레전드 선수에 레전드 감독까지 ㅋㅋㅋ 한 편의 드라마네
  • [레벨:3]asdfqwf 2020.08.04 15:49
    젓가락 근데 자기가 응원하는클럽 지단오면 좋겠어 클롭오면 좋겠어 물어보면 대부분 클롭이라 할껄?
  • [레벨:2]굴비축구회 2020.08.04 15:31
    ???:클롭은 이중인격자
  • [레벨:23]아르프연봉5m 2020.08.04 15:40
    왜 배신임?
    계약 끝나서 자유계약으로 타팀 이적하는게 배신인가
    심지어 이적료까지 맞춘거 nfs해서 한시즌 더뛰고 나간건데
  • [레벨:3]Freut 2020.08.04 18:21
    아르프연봉5m 분데스일들은 사람들이 관심없고 잘 몰라서 그럼
  • [레벨:17]조온나아퍼 2020.08.04 15:51
    이제 리버풀 오자
  • [레벨:23]총균꿀 2020.08.04 15:57
    배신이란 새끼들은 무조건 한팀 종신해야 된다는겨?? 괴체같은 케이스가 배신이지
  • [레벨:28]BIacknut 2020.08.04 16:48
    리버풀 이적 가자 ㅎㅎ.....ㅠㅠㅠㅠ
  • [레벨:1]미나사나모모쯔위 2020.08.04 16:50
    뭔 통수고 뭔 배신이야 ㅋㅋ
    나 여기 남을꺼야 나 여기서 종신할거야 이지랄하다가 날라버린 훔멜스같은 새끼가 배신이지
  • [레벨:2]꿈에서도에펨감독 2020.08.04 23:53
    레반은 뮌헨 클롭은 리버풀인데 어떻게 아냐???

  1. 조선시대 축지법을 썼다는 말이 나올정도로 걸음이 빨랐다는 남자
  2. 에타펌) 윗집 아저씨가 저희 강아지를 때려죽였어요ㅠㅠ [278] 첨부파일

    유머 22 시간 전 저월북안합니다 조회53964 추천543
    에타펌) 윗집 아저씨가 저희 강아지를 때려죽였어요ㅠㅠ
  3. 중국 게임 둘리.manwha [167] 첨부파일

    유머 22 시간 전 우리원딜히오스왕 조회40802 추천532
    중국 게임 둘리.manwha
  4. [RMC-부합시,로익탄지] 리옹은 아스날의 오퍼를 거절했다. 아우아르와 개인합의도 X
  5. 약스압) 플탐 12시간 뉴비 PPT로 보는 '역대급' 아스날 첫시즌! [65] 첨부파일

    FM20자유 22 시간 전 아트테타 조회17177 추천117
    약스압) 플탐 12시간 뉴비 PPT로 보는 '역대급' 아스날 첫시즌!
  6. [마르카] 카시야스, "무리뉴와 불화가 있었다" [152]

    축구소식 22 시간 전 kjw0074 조회25959 추천132
    [마르카] 카시야스, "무리뉴와 불화가 있었다"
  7. 오늘 라이코넨이 세운 기록 [26]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2 시간 전 맹전드반페르시 조회9373 추천67
    오늘 라이코넨이 세운 기록
  8. 따봉도치에 이은 하트고양이 [415]

    유머 22 시간 전 흑주린이1 조회34830 추천426
    따봉도치에 이은 하트고양이
  9. ㅅㅇ) 오늘 도란 챌린지 다녀와서 후기 남깁니다.
  10. 잇섭 또 시작이네.... [146] 첨부파일

    디지털 22 시간 전 이두박근대위 조회64779 추천329
    잇섭 또 시작이네....
  11. 남친이 제 신혼집 조건 듣더니 파혼하재요 [275]

    유머 22 시간 전 흑주린이1 조회92147 추천673
    남친이 제 신혼집 조건 듣더니 파혼하재요
  12. [20.4.4] 4-4-2 / 공격형 압박전술 / 쉐스, 와플메 / 중미 평점 높음 [68] 첨부파일

    FM20전술자료 22 시간 전 날씨가참좋네요 조회13336 추천48
    [20.4.4] 4-4-2 / 공격형 압박전술 / 쉐스, 와플메 / 중미 평점 높음
  13. 남서부 유럽의 지형도 [182] 첨부파일

    미스터리 22 시간 전 퇴물재기대성공 조회27288 추천196
    남서부 유럽의 지형도
  14. 배우 김영철이 방송에서 울었던 이유 . JPG [110] 첨부파일

    유머 22 시간 전 고예림 조회50858 추천388
    배우 김영철이 방송에서 울었던 이유 . JPG
  15. 오피셜) 애기공룡 이제 수명 끝난듯 [176]

    유머 22 시간 전 흑주린이1 조회84805 추천820
    오피셜) 애기공룡 이제 수명 끝난듯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