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09 08:38

[onefootball] 세티엔: 나는 조금 긴장은 했지만 우리는 나폴리를 완전히 통제 하에 두었다

조회 수 14983 추천 수 66 댓글 71

image.png [onefootball] 세티엔: 나는 조금 긴장은 했지만 우리는 나폴리를 완전히 통제 하에 두었다

바르셀로나 감독인 키케 세티엔은 자신이 터치라인에서 긴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나폴리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완벽한 통제 하에 두었다고 생각한다.

클레망 랑글레,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의 골은 토요일 캄프 누에서 바르사가 3-1로 승리하게하고 그들은  총 4-2 승리를 거두었다.

바르사는 3-0으로 앞선 상황에서 메시를 통해 전반전에 또 다른 골을 넣었지만 핸드볼로 취소되었고, 로렌초 인시녜의 페널티킥이 나폴리에게 약간의 희망을 주긴 했지만, 그들은 바르사를 이길 방법을 찾지 못했다.
바르사는 지난 두 시즌 동안 리버풀과 로마에 악몽 같은 2차전 패배를 경험했기 때문에 세티엔은 늘 불안감을 억누를 수는 없더라도 나폴리의 압박에 시달렸을 때 특히 경기 방식에 만족했다.

그는 모비스타에게 "이것은 우리가 찾고 있던 것이었는데 그것은 첫 발을 내딛고, 이번 경기와 같은 흥분으로 남은 경기를 기다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훌륭했고 우리는 승리를 누릴 자격이 있었다.


" 그들이 경기 초반에 우리를 위태롭게 한 건 사실이야. 나폴리는 정말 좋은 팀이다. 우리가 한 일을 하는 것은 쉽지 않다. 그들은 이탈리아 최고의 팀 중 하나이다.

"우리는 완벽하게 통제했고, 전반전은 정말 잘했고, 후반전에는 그들은 나아졌지만,  여전히 우리를 큰 위험에 빠뜨리지 않았다.

이어 "두 번째 골이 터졌으면 우리를 위협할 수 있는 힘을 줬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물론 조금 긴장하는 것은 정상이다."

메시는 쿨리발리에게 종아리에 킥을 맞으며 페널티를 얻었지만 세티엔은 메시가 다음 주 8강전에서 첼시를 합계 7-1로 격파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뛸 것을 자신한다.

"강한 킥를 맞았지만 괜찮아 보인다. 치료는 필요하겠지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다"라고 말했다.

"정말 힘든 경기가 될 거다. 그들은 6골 차로 승리를 기록했다. 그들은 놀라운 팀이고 멋진 경기가 될 것이다."



오타/오역 제보 감사

추천 눌러주시면 번역하는 분들께 큰 힘이 됩니다. 

https://onefootball.com/en/news/setien-was-a-little-bit-nervous-but-insists-barcelona-controlled-napoli-perfectly-30664449


  • BEST [레벨:26]D아미 2020.08.09 08:54
    후반 45분 쳐쫄아서 두줄수비하다가 슈팅 13개내준새끼가 뚤린입이라고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뮌헨한테 쳐맞고 경질기원한다 치매걸린 노친네야
  • BEST [레벨:1]어그로끌고눈감기 2020.08.09 10:31
    통제는 시발년아 메시가했고
    넌 그냥 팀의 통한임
  • BEST [레벨:23]박문성 2020.08.09 11:24
    D아미 ㄹㅇ 진짜 말그대로 개쳐맞음. 슛팅수 7대 18 시발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4]빅버드 2020.08.09 14:11
    박문성 ㄹㅇ ㅋㅋ걍 전반대로 했으면 개털었을텐데 개쫄보새끼
  • [레벨:9]가져가다가져가 2020.08.09 14:27
    제발 종신해!
  • [레벨:10]안닷무닷대 2020.08.09 14:29
    해설도 한 말인데 나폴리가 완벽하게 만들어서 하려는 특성이 강하긴하더라 바르사 안풀릴때 마냥 슛을 엄청 아낌 후반에 몰아쳤다는것도 크게 위협이 되는 슈팅이 별로 없었음
    경기 전체적으로 슛 잘하는 인시녜나 메르텐스가 슈팅 안아끼고 팡팡 갈겼으면 분명 다른 양상이 됐을거라 생각함 오늘 나폴리는 반칙하고서 먼저와서 악수하고 일으켜주고 하는게 너무 신사플레이가 많았음 이기려는 투지가 별로 안보였다고 해야되나? 정작 그 팀의 감독의 현역때 색깔은 전혀 묻질 않은듯 리버풀 상대할때 그 모습이었으면 더 박터졌을텐데.
  • [레벨:2]유다 2020.08.09 14:31
    안닷무닷대 그런가 내가 볼땐 나폴리 개 거칠게 파울하던데.. 쿨리발리나 지엘린스키나 후이도 시비걸고..
  • [레벨:10]안닷무닷대 2020.08.09 14:35
    유다 수아레즈한테는 거칠게하긴 하더라 근데 팀의 핵심인 인시녜 메르텐스는 메시한테 반칙하면 웃으면서 와서 악수하고 일으켜주고 그래서 뭐지 했음 나야 꾸레니까 좋았긴한데. 글고 메시말고 라키나 다른 데용같은 애들한테도 반칙하고 계속 먼저 일으켜주고 악수청하더라고 내가 인상깊었던 리버풀 상대할때의 나폴리는 이런 컬러가 아니었던 것 같은데
  • [레벨:2]유다 2020.08.09 14:36
    안닷무닷대 수지 업보같긴함.. 승부욕때문에 비매너하는게 있어서 여기저기에 좀 업보쌓인거같음
  • [레벨:10]안닷무닷대 2020.08.09 14:39
    유다 ㅋㅋㅋ 수지가 상대 긁는 행동 잘하니까 수지한테 거칠게하는건 나도 이해가긴함 헐리웃도 자주하고 그러니까 근데 아마 나폴리 마놀라스랑 수지가 트러블 있었던것도 작용한거같음
  • [레벨:36]C스템모니터 2020.08.09 14:35
    아아 세버지 ㅠㅠ
  • [레벨:21]화룡도 2020.08.09 14:36
    종신!
  • [레벨:18]고종훔 2020.08.09 14:39
    그냥 빨리 쳐나가 씨발아
  • [레벨:1]날강도 2020.08.09 14:40
    세버지 종신!
  • [레벨:33]DD충 2020.08.09 14:41
    ㄷㄷ
  • [레벨:21]공부잘하게생김 2020.08.09 14:51
    챔스우승해도 경질각
  • [레벨:9]졸려잠와 2020.08.09 15:07
    ㅇ새끼는 진짜 우승해도 나가길
  • [레벨:34]알파고 2020.08.09 15:07
    세 종 신
  • [레벨:1]키어런티머니 2020.08.09 15:13
    하이라이트만봤는데 초반에 2골못넣었으면 ㅈ될뻔한게 많던데 나폴리도 계속 몰아치더만
  • [레벨:25]지으니 2020.08.09 16:48
    나폴리가 결정력만 좋았다면 ㅈ댈뻔했다
  • [레벨:34]아자르복근 2020.08.09 19:06
    지으니 스토리도완벽함. 나폴리전 승리이후 이유모를 나태함작렬 ㅡ 뮌헨전 대패. 라커룸 내흉발발 안봐도비디오
  • [레벨:20]원조피구 2020.08.09 17:21
    세티엔 종신
  • [레벨:34]아자르복근 2020.08.09 19:05
    점유딸잡이새키가 점유도 따임ㅋㅋㅋ 나폴리 골대두번샷 ㄲㅂ. 결과는 두골차 완승같아보이는데 내용보면 볼것도없는 뮌헨전 참사 스틸컷임.
  • [레벨:21]독고 2020.08.09 20:01
    추천.
  • [레벨:24]느그호는노쇼두 2020.08.09 20:19
    독고 ㄳㄳ

  1. 포항 일류첸코 동점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2. 런닝맨) 오늘자 광수한테 서운한 보필PD [5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18 시간 전 한중왕유비 조회50285 추천270
    런닝맨) 오늘자 광수한테 서운한 보필PD
  3. 인천이 5골 넣은걸 본 아버지 반응 [31] 첨부파일

    국내축구 18 시간 전 Lovelyz8 조회18021 추천269
    인천이 5골 넣은걸 본 아버지 반응
  4. [다수언론] 바이언은 아약스에게 매우 빡쳐있는 상태 [309]

    해외축구 18 시간 전 마크후라도 조회24341 추천255
    [다수언론] 바이언은 아약스에게 매우 빡쳐있는 상태
  5. 대학교별 현역 NBA 선수를 알아보자 - 캔자스 [17] 첨부파일

    농구 18 시간 전 스펜서딘위디 조회13018 추천36
    대학교별 현역 NBA 선수를 알아보자 - 캔자스
  6. 광주 엄원상 역전골ㄹㄹ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87]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18 시간 전 여자친구신비 조회10962 추천126
    광주 엄원상 역전골ㄹㄹ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7. 외할머니 사시미로 살해한 10대 페미 [257] 첨부파일

    유머 18 시간 전 무뷰지 조회50167 추천539
    외할머니 사시미로 살해한 10대 페미
  8. [FI] 마티아 페린, 코로나 양성 [10] 첨부파일

    축구소식 18 시간 전 오윤아 조회9688 추천76
    [FI] 마티아 페린, 코로나 양성
  9. 둘리가 기생충 취급받는 것을 알게된 작가 [256] 첨부파일

    미스터리 18 시간 전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60494 추천446
    둘리가 기생충 취급받는 것을 알게된 작가
  10. 님들 님들 [61] 첨부파일

    건강/돼지 18 시간 전 Un호랭이 조회7954 추천120
    님들 님들
  11. [KOVO] V-LEAGUE 여자부 역대 부문별 선수 순위 [28]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18 시간 전 나경 조회13258 추천68
    [KOVO] V-LEAGUE 여자부 역대 부문별 선수 순위
  12. 계란후라이에 후추 너무많이 뿌렸을때 꿀팁 [13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18 시간 전 Mina 조회41795 추천220
    계란후라이에 후추 너무많이 뿌렸을때 꿀팁
  13. 광주 윌리안 동점골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53]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18 시간 전 여자친구신비 조회7870 추천86
    광주 윌리안 동점골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14. 광주 펠리페 추격골ㄹㄹ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20] 동영상첨부파일

    국내축구 18 시간 전 여자친구신비 조회5135 추천60
    광주 펠리페 추격골ㄹㄹㄹㄹㄹㄹㄹㄹ [ 2020 K리그1 23R 포항 vs 광주 ]
  15. 족발집 아들들이 많은게 유머 [335] 첨부파일

    유머 18 시간 전 사랑해찌뽕 조회52358 추천316
    족발집 아들들이 많은게 유머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