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17 21:03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조회 수 49383 추천 수 442 댓글 228

미팅.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0.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 (2).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4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5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6.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7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8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9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0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1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2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3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4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5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6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19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0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1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2.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3.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4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5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6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7.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28 (2).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0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1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3 (2).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5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6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미팅37 (1).jpg 경기 패배 후 토트넘 팀미팅.jpg

토트넘 아마존 프라임 7화



  • BEST [레벨:25]Xuicide 2020.09.17 22:20
    벤뎁 : "이적시장 이적을 너무많이 하는거 아니야?선수가 클수있게 시간을 줘야지"

    ??? : 응 그래서 레길론 샀어 ㅅㄱ
  • BEST [레벨:25]oh co 2020.09.17 22:48
    이 다큐보고 느낀점은 무리뉴 감독은 전략, 전술보다 동가부여형 감독인거같음. 어떻게해서든 선수들 자극받도록 계속해서 극한까지 밀어부침. 그래서 한, 두시즌은 선수들이 계속 동기부여되지만 오래지날수록 선수들이 피곤해할법한 스타일로 보임
  • BEST [레벨:12]가나사나라 2020.09.17 21:33
    눈 진짜 이쁘다
  • BEST [레벨:3]너디 2020.09.17 21:09
    눈 색깔 뭐야 ㅎㄷㄷ
  • [레벨:27]샤로키 2020.09.17 22:54
    ???: 그래. 나도 저 말대로 공격수가 원위치로 돌아가려고 하면 한 명한테 뭐라고 해야지. 근데 누구한테 하지? 케인은 언터쳐블이라 안되고...남미 애들은 성질이 지랄 맞고...흠...
  • [레벨:20]Tablo. 2020.09.17 22:59
    샤로키 ???: 그래...소니가 있었지?
  • [레벨:20]배달의만족 2020.09.17 22:55
    이 조언이 잘못받아들여져서
    요리스가 손흥민한테 지랄한걸수도 있겟따 ㅋㅋㅋ
  • [레벨:21]아캉바하포포치 2020.09.17 22:55
    시발 국뽕다빼고 감독 선수 모두 잘됐으면좋겟다
  • [레벨:23]남패 2020.09.17 22:55
    알리기껏다에 300포건다
  • [레벨:9]쏘포터 2020.09.17 22:56
    디테일은 주앙세크라맨토 코치가 전담하지.

    다큐에서도 보였지만 저렇게 한소리 한 뒤에 분석코치가
    세세한 움직임에 대해서 추가 설명을 하더라고. 물론 그건 화면에 잘 안나오지만.
  • [레벨:21]장마 2020.09.17 22:56
    근데 무리뉴 말 틀린거 하나없긴해 ㅋㅋ 역시 무버지인건가
  • [레벨:34]에브라 2020.09.17 22:57
    벤 데이비스는 수염만 무버지 말 알아들었냐
    수염만 성장하네 ㅅㅂ
  • [레벨:35]백하원 2020.09.17 22:57
    레비가 둘러보다 전기세나간다고 끈거아닐까
  • [레벨:20]참이슬. 2020.09.17 22:58
    프로중에서도 탑급리그에서 뛰는 선수들이 저런말 듣는것도 창피하게 생각해야함. 웃긴거 같은데...반성해야지.
    근데 다큐에서 전술적인걸 왜보여주냐. 그 전술이 자기 기술이고 돈줄인데. 어느 감독이 왜 그걸 공개해ㅋㅋ
  • [레벨:34]A.Wenger 2020.09.17 23:56
    참이슬. 기본적인것만 언급할 거 같은데
  • [레벨:3]rf0322 2020.09.17 23:00
    와 눈이 어떻게 저러냐 ㅈㄴ 이쁘네 색이
  • [레벨:11]사피니아 2020.09.17 23:13
    rf0322 가지고 싶음
  • [레벨:3]rf0322 2020.09.17 23:15
    사피니아 기술이 더 발달되면 버튼 하나 눌러서 눈 색깔 바뀌는거 가능할듯
  • [레벨:23]징크스 2020.09.17 23:00
    ㅋㅋㅋ
  • [레벨:28]축구특징 2020.09.17 23:03
    하지만 리그 1라운드만에 무버러지가 되버리신..
  • [레벨:21]치킨엔콜라 2020.09.17 23:05
    무버지만 믿습니다
  • [레벨:2]호벤져스 2020.09.17 23:06
    델레알리는 더이상 못클거같은 느낌이다
    느낌이 쌔하네
  • [레벨:3]아스날은개집 2020.09.17 23:12
    눈색 멋지다
  • [레벨:4]ITZY무리뉴 2020.09.17 23:13
    벤뎁 눈색깔 엄청파랗네
  • [레벨:20]안토니오레예스 2020.09.17 23:14
    벤 데비이스가 껏을듯 ㅋㅋ
  • [레벨:20]성심당MVP메시 2020.09.17 23:20
    무버지 국대나 편하신데 가서 편하게 감독했으면 좋겠다..계속 짤리고 욕먹는거 보니까 마음이 짠하네..
  • [레벨:21]불장난빠빠빠라라 2020.09.17 23:24
    다큐보면 무리뉴는 벤뎁을 아끼는듯이 보였음 로즈가 맛가고 유일한 왼발잡이 풀백이라 그런가
  • [레벨:11]킹갓황왕 2020.09.17 23:25
    벤데이비스 넌 ㅋㅋㅋㅋㅋ 나가있어 증말
  • [레벨:29]헬창인생(뮌헨) 2020.09.18 00:21
    누가 끈거지ㅋㅋㅋㅋㅋ
  • [레벨:3]허리케인비너스 2020.09.18 00:34
    ㅊㅊ
  • [레벨:6]육식다람쥐 2020.09.18 13:12
    골먹히면 수비 탓만 하니 수비만 하겠지
  • [레벨:13]에릭설 2020.09.18 13:36
    ㅇㄷ

  1. 3부로 가신 유럽 형님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30] 첨부파일

    인방 20 시간 전 정신차려레알 조회25008 추천244
    3부로 가신 유럽 형님들을 위해 준비해봤습니다
  2. 인천 직관 포텐 가능할까요? [30] 첨부파일

    국내축구 20 시간 전 손짱 조회11686 추천113
    인천 직관 포텐 가능할까요?
  3. 현재 엘클전 보는 꾸레 송영주 반응 ㅋㅋㅋㅋㅋ [133] 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함자 조회54661 추천746
    현재 엘클전 보는 꾸레 송영주 반응 ㅋㅋㅋㅋㅋ
  4. [라리가 엘클라시코]반칙 선언되지 않았고 메시 넘어졌던 장면
  5. [ESPN] 바이에른 뮌헨의 데이비스가 부상을 당한 후 눈물을 보이며 경기장을 빠져 나갔다.
  6. 오하영 너무 예쁘더라 [83] 첨부파일

    국내축구 20 시간 전 사커홀릭 조회71134 추천470
    오하영 너무 예쁘더라
  7. 메좆 '그' 표정 [240] 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루이스해밀턴] 조회60828 추천368
    메좆 '그' 표정
  8. 우리나라 7대 성씨 중 가장 HOT한 사람 (네이버 검색 기준, 현재 시간 기준)
  9. [스포탈코리아] 피케의 추천, “캄노우 이름 바꾸려면, 리오넬 메시로!”
  10. [BD 뮌헨vs팡풋]뮌헨 무시알라 추가골 [7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오란다 조회20674 추천91
    [BD 뮌헨vs팡풋]뮌헨 무시알라 추가골
  11. [라리가 엘클라시코]메시 심판에게 한 행위로 옐로카드
  12. [라리가 엘클라시코]메시 드리블돌파 뒷다리로 막아내는 라모스
  13. 초딩때부터 한결같은 곰상인 북극곰건부.JPG [84]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NSR 조회61753 추천304
    초딩때부터 한결같은 곰상인 북극곰건부.JPG
  14. [라리가 엘클라시코]메시 그 표정.. [360]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오란다 조회57376 추천694
    [라리가 엘클라시코]메시 그 표정..
  15. [라리가 엘클라시코]으아~ 네토~ 네토~ [5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오란다 조회29329 추천117
    [라리가 엘클라시코]으아~ 네토~ 네토~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