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17 22:50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조회 수 85874 추천 수 621 댓글 149
a1.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3.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4.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5.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6.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7.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8.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9.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0.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1.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2.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3.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4.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5.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6.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7.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8.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19.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0.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1.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2.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3.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4.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5.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6.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7.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8.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29.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30.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31.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32.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a33.PN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3e3625ef8213add4a7b0d143b3211dde.jpg 김계란이 생각하는 공혁준의 솔직한 진짜 솔직한 심경

그저.... 공

  • BEST [레벨:23]DRXdoran 2020.09.17 23:00
    ㅋㅋㅋㅋ 솔직히 방송만 보는사람도 수십번드는데 같이살면 어느정도일이 상상도 안된다ㅋㅋㅋ
  • BEST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17 23:01
    진짜 냉정한 사회에서 저렇게까지 케어해주는 건
    내가 아는 지식선에선 설리번 선생님말고 모르겠다
  • BEST [레벨:2]Hernan 2020.09.17 22:58
    햇반_ 인체연성 금지인데 좇됐네

    머리카락 다 날아간 이유가 있었어
  • BEST [레벨:29]냉정하자인간아 2020.09.17 22:53
    영상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MeGacbBgVA
  • [레벨:11]Marny 2020.09.17 23:13
    펨코는처음이야 살 빠지면서 재미도 같이 빠짐
    근데 본인도 지금이 더 좋을걸
    악질들도 같이 빠져서
  • [레벨:3]01.최원준 2020.09.17 23:15
    펨코는처음이야 살이 노래혹마냥 재미혹임. 살빠지니까 재미도 사라짐.
  • [레벨:6]펭슈 2020.09.17 23:32
    펨코는처음이야 김계란 처음 올땐 다들 기대해서 많이 보다가 살빼는동안 방송 오지게 안키고 그간 정떨어지는 짓도 많이 해서 많이 떠남. 방송 망해가니까 이제서야 방송 열심히 키더라
  • [레벨:23]오늘도휴무 2020.09.18 10:05
    펨코는처음이야 과거 먹는 방송 ,막장 방송으로 흥행했는데

    김계란 오고나서 부터 피지컬 갤러리 팬들 대거 유입

    뭐 방송만 키면 김계란 어딨냐고 찾는 사람 많아지고

    그냥 망길 걷고 있음

    피지컬 갤러리 함께하고부터 개씹 망했음
  • [레벨:24]Steely 2020.09.17 23:08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코맥 2020.09.17 23:09
    막짤은 진짜 죽기직전 사진 아니냐
  • [레벨:30]리오넬허일 2020.09.17 23:09
    유튜브 영상에서 한번도 못보는 김계란 찐텐 웃음을
    김계란이 공혁준 방송나오면 엄청 자주 들을 수 있음
    공혁준이 잘 좀 해서 김계란한테 웃음만 줄 수 있으면 좋을텐데 ㅋㅋ
  • [레벨:23]페페와티어니 2020.09.17 23:10
    사람 됐던데 이제
  • [레벨:2]읍밥페시티 2020.09.17 23:11
    공혁준 ㄹㅇ 답없누 지가 원해서 바뀔라고 부탁까지해서
    저러는데 폐 엄청끼치네 사람은 안바뀌는게 맞아
  • [레벨:22]착하게살아야징 2020.09.17 23:11
    한대만 치지 제발
  • [레벨:26]박타지느님 2020.09.17 23:12
    저런 은인 호르몬 이상인데도 방안에서 담배 뻑뻑피는새끼...
    그저 미친새끼...
  • [레벨:34]Kompany 2020.09.17 23:12
    입냄새 어케 참냐
  • [레벨:24]쿠키키쿠 2020.09.17 23:12
    저거 마지막에 본인도 답답해서 의자 팔걸이 툭툭 치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쿠키키쿠 2020.09.17 23:13
    쿠키키쿠 근데 김계란 94년생이란 썰이 돌던데 사실인가 궁금하네
  • [레벨:30]리오넬허일 2020.09.17 23:13
    쿠키키쿠 자기입으로 자기가 틀이래
  • [레벨:24]쿠키키쿠 2020.09.17 23:14
    리오넬허일 아무리 봐도 30은 넘은거 같은데 누가 자꾸 94라고 해가지고...ㅋㅋㅋ
  • [레벨:30]리오넬허일 2020.09.17 23:19
    쿠키키쿠 저거 영상 지금 보고있는데
    제일 존경하는 사람이 자기 udt 시절 같은팀 선배라고하네
    H님도 그 사람 아는거 보니까 54-2차 맞는듯 ㅋㅋ
  • [레벨:24]공유주방 2020.09.17 23:47
    리오넬허일 그럼 몇살
  • [레벨:1]호자님 2020.09.18 00:26
    쿠키키쿠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7]늴룸무 2020.09.18 01:05
    호자님 오 30초일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 [레벨:23]오늘도휴무 2020.09.18 10:03
    호자님 김계란 어디 중인데여??
  • [레벨:2]칼리두클리빨기 2020.09.18 12:36
    오늘도휴무 탈모 진행중
  • [레벨:22]투퍼데이 2020.09.17 23:14
    김계란 나가면 바로 원상복귀 백퍼
  • [레벨:12]목화밭주인 2020.09.17 23:14
    포텐 올라온 짤만봐도 내가 다 화나는데
    같이 살면 리얼루다가 패고싶을듯
  • [레벨:15]브라이언힐 2020.09.17 23:16
    계란형 화이팅 ㅠㅠㅠ
  • [레벨:12]개덥개춥 2020.09.17 23:18
    엄청난돼지 = 게으른사람 = 바로 나
  • [레벨:5]구름가루 2020.09.17 23:21
    저거 다 공혁준이랑 사전에 얘기가 된 거겠지? 내가 가짜사나이를 안봐서 그런가 냄새난다고 하는거도 그렇고 조리돌림으로 느껴지는데 뭐 같이 살기까지 하는 사이니 괜한 오지랖인거 같긴한데
  • [레벨:22]나카가와카논 2020.09.17 23:23
    구름가루 혁준이가 저런 걸로 뭐 상처받거나 그럴 성격은 아니라서 ㅋㅋ 참pd때도 와 실검1위! 그러던 놈임 ㅋㅋ
  • [레벨:17]자기할말만하는놈 2020.09.17 23:53
    구름가루 ㅇㄴㅎ들킨것도 유튭각으로쓰는데 뭐..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17 23:34
    내 갠적으로 공혁준 현재 상태를 보면 걍
    김계란한테 억지로 이끌려가는 될대로 되라식의 인생인거 같음

    적어도 인간이면 가짜사나이 논란에서 처먹은 욕들로 인해서 절대 한번에 일어서지 못할거같음

    지금 보면 걍 일어서는 척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상태로 라고 해야하나?

    자괴감 존나 드는 상태에서 자존감도 잃었고 자존심도 잃은 상태라고 봄

    근데 본래 사람은 좋아서 주변인들간의 관계에서 기대를 져버리고 싶지 않아서 그냥 억지로 어울려준다고 해야하나? 양심적으로 포기하면 안되니까 포기하지 않는다고 해야하나?

    본인이 오롯이 작은 도전과 성취로 목표를 이루고
    그 길로 본인의 삶을 만들어야하는데
    남에 의해 지금은 만들어지고 있다는 느낌이 강함
  • [레벨:16]토레기만세 2020.09.18 00:37
    코로나아자르 그냥 뭔가 안타까움 방송텐션도 완전히 죽어버리고 한동안 방송 쉬었으면 좋겠음
  • [레벨:3]진리탐구자 2020.09.18 01:32
    토레기만세 음랜디 다시 할 때 맥주먹으니까 텐션 확올라가던데 ㅋㅋㅋㅋ 답은 알코올인가
  • [레벨:18]정신차려정신 2020.09.18 01:07
    코로나아자르 조금 슬픈 댓글이네
    방송은 본적없지만 힘냈으면 좋겠다
    허구한날 별것도 아닌걸로 인신공격 다받아내는것같더라
  • [레벨:23]야이제끝이다 2020.09.17 23:38
    공가놈 스피커 옆에 오나홀인줄 알았네ㅋㅋ 전과범이니 의심이 될수밖에
  • [레벨:24]질럿2마리 2020.09.17 23:40
    공가놈 그냥 옆에서 누가 해주는거 아니면 게을러서 안한다. 김계란이 이제 방송적으로 관여 잘 안하니깐
    또 하스하다가 시청자가 올려준 글 읽다가 하는걸로 돌아감ㅋㅋㅋㅋ
  • [레벨:18]거울을보는칼 2020.09.17 23:41
    근데 너무 욕하네 여기도ㅋㅋ이러니 저러니 해도 살도 많이 빼고 결국 목표 채울것 같던데. 걍 난 두명 다 늦어도 목표 완수하고 해피엔딩이면 좋겠다 많이 친해진 거 같고
  • [레벨:24]EPMMO 2020.09.17 23:50
    다른것보다 그놈의 스갤은 우회까지해서 쳐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허리케인비너스 2020.09.18 00:36
    ㅊㅊ
  • [레벨:20]유기농고기 2020.09.18 00:42
    살빼서 사람답게 되고, 공혁준으로 유툽 떡상하고 서로 윈윈이지 ㅋㅋ
  • [레벨:2]아니뭐다중복이야 2020.09.18 00:45
    그저 빛
  • [레벨:23]오늘도휴무 2020.09.18 01:19
    ㄴㄴㄴ 오히려 피지컬 갤러리도 공혁준 덕분에 얻는게 있었음

    공혁준 이용해서 컨텐츠 활용한것도 있고 조회수도 많이늘었고

    스티리머 인연이 닿아서 가짜사나이도 찍고 구독자 팡팡 늘고 아낌없이 주는 나무라고 할 ㅅ ㅜㄴ없어

    일방적으로 줬다는 늬앙스는 별로 와닿지 않ㅇ므
  • [레벨:2]=ㅅ= 2020.09.18 05:03
    오늘도휴무 근데 난 그것도 얻은것보단 얻어낸 것 같음
  • [레벨:20]palenen 2020.09.18 01:25
    공가놈 스갤 막아놓으니까 아이피 우회해서 본다고 얘기하더라 참 ..
  • [레벨:21]allu 2020.09.18 02:24
    공혁준한테 일방적으로 퍼준것처럼 보이지만 김계란이 공혁준이랑 하면서 얻은게 존나 많아서
    마냥 일방적 관계가 아님. 피갤 자주보던 사람들은 알겠지만 공혁준 옆에 붙기 직전에 살짝 힘빠지는 시기였음
  • [레벨:9]ㅂㄹㄱ 2020.09.18 02:35
    돼공은 인성 자체가 안좋은게 너무 보임
  • [레벨:2]정상체제 2020.09.18 14:45
    진짜 안때리고 참은 참을성이 대단하신듯
  • [레벨:24]꼬치파워 2020.09.18 15:59
    계란형 왜 E로 표시되있는거?
  • [레벨:29]냉정하자인간아 2020.09.18 16:08
    꼬치파워 계란 = Egg
  • [레벨:13]리저렉션 2020.09.19 00:17
    참을인 몸소 실천하시는분

  1. 퍽즈 “롤드컵도 LEC시스템이였다면..” [78]

    LOL 20 시간 전 hey꿀벌 조회53233 추천379
    퍽즈 “롤드컵도 LEC시스템이였다면..”
  2. 퍽즈도 웃어 버린 전도사 담원.jpg [28] 동영상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로코샤 조회53014 추천334
    퍽즈도 웃어 버린 전도사 담원.jpg
  3. 중국 G2vsDWG 승부예측...jpg [77]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서폿만함 조회59750 추천588
    중국 G2vsDWG 승부예측...jpg
  4. ???: 이봐 Faker. 대체 어딜 갔다 온 거야?! [72]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영영살아있어요 조회57051 추천533
    ???: 이봐 Faker. 대체 어딜 갔다 온 거야?!
  5. [라리가 엘클라시코]메시 드리블돌파 결정적태클로 메시 저지하는 카세미루 ㄷㄷㄷ
  6. 미키엑스 “터키 가면 나 더 잘할듯” [21]

    LOL 20 시간 전 hey꿀벌 조회34659 추천244
    미키엑스 “터키 가면 나 더 잘할듯”
  7. G2트위터...마지막 소감.. [60]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와드박으러옴 조회57274 추천434
    G2트위터...마지막 소감..
  8. 약혐) 코란을 쓰레기통에 버렸다고 화형 당하는 무슬림 여성 [165]

    미스터리 20 시간 전 보털자털 조회66359 추천212
    약혐) 코란을 쓰레기통에 버렸다고 화형 당하는 무슬림 여성
  9. 토마토캐논의 담원 g2예측 떳다~ [75]

    LOL 20 시간 전 머임진짜 조회42305 추천349
    토마토캐논의 담원 g2예측 떳다~
  10. [소리,영상]Yummy ^^ .mp4 [57] 동영상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치킨제로콜라 조회33165 추천209
    [소리,영상]Yummy ^^ .mp4
  11. 오늘 담원이 얻은것중 가장 큰 수확 [88]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릅페 조회62467 추천550
    오늘 담원이 얻은것중 가장 큰 수확
  12. 간만에 보는 샤킬 오닐 to 스카티 피펜 [75] 첨부파일

    농구 20 시간 전 비터스윗 조회15658 추천123
    간만에 보는 샤킬 오닐 to 스카티 피펜
  13. 아니 시발 누가 엘클 재미없대 ㅋㅋㅋㅋㅋㅋ [91] 첨부파일

    유머 20 시간 전 알파고 조회47736 추천527
    아니 시발 누가 엘클 재미없대 ㅋㅋㅋㅋㅋㅋ
  14. ??? : 우리가 LCK 킬러가 아니라고?? [44]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토끼왕 조회42580 추천401
    ??? : 우리가 LCK 킬러가 아니라고??
  15. 씨맥은 준우승청부사가 아닌 우승청부사이다.txt [156] 첨부파일

    LOL 20 시간 전 아으이이아이 조회38094 추천485
    씨맥은 준우승청부사가 아닌 우승청부사이다.txt
이전 맨앞 다음
- +
41 42 43 44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