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브스로 주구장창 4-2-3-1 쓰면서 7등 5등 5등 4등 그리고 직전시즌 되도않는 더블스쿼드돌리면서 챔스시즌 11등(챔스는 준우승)
이번시즌 스쿼드 대폭 축소시키고 절치부심하며 게시판 눈팅해면서 댓글에
'전술 개 똥이여도
442<4231<4123<442
이것만 생각해도 반이상 이김'
이 댓글보고 밑저야 본전으로 4123 쓰는 맨시티 맨유 리버풀 이새끼들 원정에서 만날때 너무 조터져가지고
퇴근하자마자 밥먹고 442 전술 짰는데 역습형으로
좌우 풀백지원에 -센터백 둘다 무조건 수비지침(뚝배기 좋은 장신,발밑 괜찮은애 있으면 더 좋습니다.)- 사이드 인버윙 가운데 딥라지(패스되는애) 중미방(태클되고 예측력 위치선정좋은애)
-투톱 달리기 존나빠른애 둘 ( 결정력하고 침착성은 있으면 좋고 없어도 무방, 하지만 속가가 개빨라야함.)
지침 : 좌 우측 노리는 지침하고 좌우 오버래핑 켜주고 패스길이는 극단적 다이렉트도 상관없는데 그 전 단계로 함,수비를 뚫어라
역습 켜놓고 볼뺏기면 재역습이 아닌 재정비 중미 두명 패스는 위험을 감수함 켜놓으시고 플레이스타일은 지배형
우리센터백이 키가 커서 재공권이 된다 싶으시면 수비폭 좁혀서 사이드 내줘도 무방한데 이건 선택사항입니다.
공격폭은 넓혀 주세요, 엄격히 마크하기 켜시고, 빠른템포 압박이빠이 주시고 홈 일경우 수비라인 높게 높게 원정일시 보통 높게 주시면 됩니다.
이거 진짜 점유율은 6;3 으로 개밀리지만 풀게임 다관전하면 상대애들 슬며시 야금야금 우리쪽으로 자연스럽게 들어오는 전개가 됩니다.
그상황에서 볼 탈취하는 그즉시 투패스로 시마이치거나 투패스안에 투톱중 하나가 받으면 마무리는 다른 톱이 쓰리패스에 시마이가 됩니다.
두골앞서고 있으면 뭐 쭉가셔도 되는데 한골 차 똥줄이면 80분정도에 수미하나 넣고 잠구시면 되요
골장면이 몇 번 있었는데 찍는걸 잊어서 사무실이라 몇 개만 올리겠습닌다. 이렇게 보니 잘 안와닿으실수 있어요.
결론 : 투톱은 개빠른게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