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17 22:00

포텐 [공홈] 토트넘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조회 수 57345 추천 수 151 댓글 343

image.png [공홈] 토트넘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image.png [공홈] 토트넘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선발 라인업



https://www.premierleague.com/match/59083



11시 킥옾

  • BEST [레벨:13]소셜피드 2021.01.17 22:01
    어째서 Bergwijn이 선발이지? #Spurs#PRM
  • BEST [레벨:4]KlRIN 2021.01.17 22:05
    선제골 - 잠구기 - 80분이후 동점골 - 무승부 - 우리 선수들의 수준이 낮았다
  • BEST [레벨:30]므긍 2021.01.17 22:06
    소셜피드 스티븐 베르흐바인이 선발인 건 실수야. 이 경기를 뛸 준비가 안 되어 있어. #THFC #SUTD
  • BEST [레벨:20]뷰지무리뉴 2021.01.17 22:02
    훈조옷 설마 벌써 바이러스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Harok 2021.01.17 22:25
    로든 함 보자
  • [레벨:24]주작과연출사이 2021.01.17 22:25
    이제야 산체스 빼네 ㅅㅂ
  • [레벨:2]독일이긴날가입 2021.01.17 22:26
    다이어 말고 베르통언같은 수비수 하나 영입 안되겠냐 대머리 짠돌이 레비 새끼야
  • [레벨:8]사람답게 2021.01.17 22:26
    질거 같다
  • [레벨:10]풋볼사나이 2021.01.17 22:27
    중앙에 볼 전개 할 거면 그냥 케 손 2톱 올리고 알리를 중앙 기용 하지 그놈의 고집 쩌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챔평케평 2021.01.17 22:28
    풋볼사나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0]풋볼사나이 2021.01.17 22:28
    챔평케평 못하는 게 아니라 볼 운반이 안돼서 은돔이랑 로셀소 쓰는 거야. 그리고 위로 배치하면 흥민이 동선 방해 한다고 생각 하는 듯.
  • [레벨:2]흠휇퉯 2021.01.17 22:28
    산체스 쓸바에 론돈 써보는게 100배 낫다
  • [레벨:23]거북이는엉금엉금 2021.01.17 22:28
    이거지면 올시즌 내내 무리뉴 안티한다 진짜 ㅡㅡ
  • [레벨:22]ㅇㅌㅂ 2021.01.17 22:29
    시소코는 바로아웃이네
  • [레벨:9]그만살고싶다 2021.01.17 22:29
    얘네한테도 수비적으로 경기하진 않겠지?
  • [레벨:24]혁오오혁 2021.01.17 22:30
    좆소코 벤치딱 됐네
  • [레벨:10]풋볼사나이 2021.01.17 22:30
    이번 경기도 영 아닐 것 같냐
  • [레벨:24]기저귀 2021.01.17 22:30
    로든 선발이네
  • [레벨:25]천화신 2021.01.17 22:31
    토비는 왜 못 나오는거?
  • [레벨:12]홀트키좀그만써라 2021.01.17 22:31
    시소코 컷
  • [레벨:21]팁토 2021.01.17 22:32
    쓰리백일수도 있고 442 일 가능성도 있겠다 레길론 왼쪽 윙어 손흥민 케인투톱
  • [레벨:2]치킨맛민트 2021.01.17 22:35
    제발 손흥민 골
  • [레벨:13]아이자와미나미6 2021.01.17 22:35
    로든든!!!
  • [레벨:13]리져브60 2021.01.17 22:37
    진짜 지더라도 리즈처럼 화끈한 공격 좀 해보자
    선수들이 패스웍도 좋고 나름 수비가 되는 팀이면 무리뉴 방식이 잘 통하지만 닭집처럼 발밑 패스웍,기술 안 좋은 선수들에겐 무실점이 더 힘든걸 무리뉴가 아직 몰라 제발 공격적인 축구좀 하자
  • [레벨:6]liwumi 2021.01.17 22:38
    리져브60 해축 입문한지 얼마 안됐나보네요
  • [레벨:24]Jackboy 2021.01.17 22:44
    리져브60 무리뉴가 님보단 축구 잘아니까 그냥 보셈
  • [레벨:1]Trezeguet 2021.01.17 23:19
    리져브60 처음 부임하고 공격축구하다가 3실점하고 4실점하는거 못 보셨나
  • [레벨:6]liwumi 2021.01.17 22:37
    손 이번엔 레알 가즈아
  • [레벨:4]Vein 2021.01.17 22:39
    쓰리백 ㄷㄷ
  • [레벨:10]풋볼사나이 2021.01.17 22:39
    셰필드 포메랑 선수 위치 봐도 우측 공격 좌측 수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QUOKKA 2021.01.17 22:39
    로든든...잘해라
  • [레벨:10]서울FC 2021.01.17 22:4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6]레길론만루홈런 2021.01.17 22:45
    서울FC 그럼 레길론 올린 거임?
  • [레벨:22]민물달팽이 2021.01.17 22:42
    뭐야 시소코 윙어로 나오더니 쉬고있노
  • [레벨:23]manager 2021.01.17 22:42
    셰필드 이겨라
  • [레벨:13]군만두단무지 2021.01.17 22:42
    제드송???
  • [레벨:27]W0000p 2021.01.17 22:43
    암파좆은 계속 센터백으로 나오나
  • [레벨:24]RHQZ 2021.01.17 22:44
    수비가 노답이라 팀은 망한거 같고,
    이래된김에 흥민아 멀티골박고 득점왕 경쟁 앞서 가자!!
  • [레벨:4]StoneCD 2021.01.17 22:47
    오오 오늘 하는지 모르고 자려했는데. 땡큐!
  • [레벨:22]킹갓셀로 2021.01.17 22:50
    이번경기는 이기겠지.. 3:0 예상해봄
  • [레벨:1]MANCHAST 2021.01.17 22:50
    이건 잡아야지
  • [레벨:19]Bergwijn 2021.01.17 22:51
    오늘 잘하겠습니다
  • [레벨:7]크키노스 2021.01.17 22:53
    Bergwijn 그래 골 좀 넣고.
  • [레벨:22]댐띵퍼니 2021.01.17 23:56
    Bergwijn 전반 뭐 보이질않냐ㅋㅋㅋ
  • [레벨:25]김똑딱 2021.01.17 23:04
    무리뉴 공격전술은 역습 원툴인듯 옛날부터 10백한테 드럽게 약하더라
  • [레벨:21]포항강현무31 2021.01.17 23:06
    데이비스가 뛰는데 레길론이 왜들어간거지??
  • [레벨:22]댐띵퍼니 2021.01.17 23:56
    포항강현무31 무리뉴 쓰리백 상대론 맞쓰리백씀

  1. [TMW] 밀란 - 돈나룸마 사이의 진전이 없는 재계약 협상; 작별 시나리오엔 PSG?
  2. 인기 [DS] 많은 돈을 벌었음에도 기본적인 학생 숙소에서 산 로드리. [18]

    2021.03.06 번역기사 후벵디아스 조회3083 추천36
    [DS] 많은 돈을 벌었음에도 기본적인 학생 숙소에서 산 로드리.
  3. 인기 [AS] 토니 크로스 : "금발 벽안... 어떤 이들에게 난 완전히 나치였다." [10]

    2021.03.06 번역기사 닥공주의자 조회4113 추천27
    [AS] 토니 크로스 : "금발 벽안... 어떤 이들에게 난 완전히 나치였다."
  4. [공홈]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리버풀 선발 라인업 (아드리안 선발)
  5. [공홈] 나폴리 선발 라인업 (바카요코, 인시녜 선발 / Vs 베네벤토)
  6. [공홈] 토트넘 vs 번리 KOTM [204] 첨부파일 포텐

    2021.03.01 정보 과드리올라 조회55039 추천206
    [공홈] 토트넘 vs 번리 KOTM
  7. [공홈] 레버쿠젠 vs 프라이부르크 선발 라인업 (정우영 서브)
  8.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풀럼 KOTM [2] 첨부파일

    2021.03.01 정보 톨종황신 조회182 추천5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풀럼 KOTM
  9. [공홈] 첼시 vs 맨유 선발 라인업 (지예흐, 칠웰, 그린우드 선발)
  10. [공홈] 레알 마드리드 소집 명단(vs 레알 소시에다드)
  11. [공홈] 레스터 시티 vs 아스날 KOTM [46] 첨부파일 포텐

    2021.02.28 정보 과드리올라 조회29220 추천194
    [공홈] 레스터 시티 vs 아스날 KOTM
  12. [공홈] 인테르 선발 라인업(루카쿠, 에릭센 선발 / Vs 제노아)
  13. [공홈] 토트넘 선발 라인업 (손흥민, 오리에, 토비 선발 / vs 번리)
  14.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풀햄 양팀 선발 라인업 [2] 첨부파일

    2021.02.28 정보 우리미드초비 조회213 추천7
    [공홈] 크리스탈 팰리스 vs 풀햄 양팀 선발 라인업
  15. [공홈] 레스터 시티 Vs 아스날 양팀 선발 라인업 [257] 첨부파일 포텐

    2021.02.28 정보 쪽빛 조회37909 추천179
    [공홈] 레스터 시티 Vs 아스날 양팀 선발 라인업
  16. [키커] 설문조사 - 샬케의 전원 해임 반등 가능할까? [4] 첨부파일

    2021.02.28 정보 Noel갤러거 조회206 추천12
    [키커] 설문조사 - 샬케의 전원 해임 반등 가능할까?
  17. [공홈] 아스날, 레스터전 대비 트레이닝 사진 [14] 첨부파일

    2021.02.28 정보 아스날FC 조회1565 추천17
    [공홈] 아스날, 레스터전 대비 트레이닝 사진
  18. [마르카,AS] 비야레알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예상 라인업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