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9.13 14:04

포텐 [골닷컴] [GOAL네트워크] 무리뉴가 옳다, 맨유는 득점기계를 헐값에 샀다

조회 수 49977 추천 수 127 댓글 162

sptPostArticleImage-17695.jpg [골닷컴] [GOAL네트워크] 무리뉴가 옳다, 맨유는 득점기계를 헐값에 샀다

맨유 이적 후 공식전 6경기에서 6골, 루카쿠의 존재감은 매 경기 빛나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최전방 공격수가 또 한번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번에는 챔피언스리그다. 그의 꾸준한 득점력은 경이로울 정도다.


로멜루 루카쿠는 맨유의 위대한 최전방 공격수 계보에 확실히 섰다. 그가 유럽 무대에서 보여준 것이 적다는 점이 늘 비교되고, 평가절하되는 부분이었다. 하지만 그의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에서 바젤을 상대로 승리를 결정짓는 치명적인 헤딩 골을 넣으며 그런 시선은 사라지게 됐다. 

지난 여름 루카쿠는 7500만 파운드(한화 약 1050억원)의 이적료를 기록하며 맨유로 왔다. 프리미어리그에서 검증된 정상급 공격수였지만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니었다.

최근 주제 무리뉴 감독은 루카쿠가 이미 그의 몸값의 2배를 해 내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현명한 장사를 했다. 시장은 영원할 수 없다. 무슨 일이 일어날 지 예측 불가능하다. 네이마르의 이적이 모든 걸 바꿨고, 이적료는 치솟고 있다. 만일 우리가 루카쿠를 8월 31일에 데려왔다면 2000억원은 줬어야 했을 거다.”

맨유로 온 뒤 루카쿠는 자신의 가치를 한층 높이고 있다. 그의 가장 큰 무기는 꾸준함이다. 바젤전까지 루카쿠는 맨유에서 6경기에 출전해 6골을 넣고 있다. 골을 넣지 못한 경기는 레스터 시티와의 홈 경기가 유일하다. 

루카쿠는 가장 큰 무기는 젊음이다. 그는 이제 만 24세이고 경기를 거듭할수록 계속 성장 중이다. 

127 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1]IGNOCE 2017.09.13 14:55
    케인이 시장에 나오면 얼마에 팔릴지가 궁금하다
  • [레벨:2]썰랭이 2017.09.13 22:42
    맨유 맨시티 파리 레알이 케인산다고하면 2천억부터 시작일듯
  • [레벨:24]Arsenennee 2017.09.13 14:59
    헐값은 아닌데 잘사긴 한듯
  • [레벨:33]음악머장 2017.09.13 15:02
    기사 제목에서나 헐값이라 했지 내용에선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니라고 나와있음ㅇㅇ
  • BEST [레벨:33]음악머장 2017.09.13 15:01
    패셔니스타 앙기묵직 맨유팬도 아닌데 맨유기사 꾸준히 댓글 다네ㅋㅋ 어둠의 맹사몬가
  • [레벨:7]패셔니스타 2017.09.13 15:03
    차단했다면서 내 댓글은 어케 봤대?ㅋㅋ
    그리고 맹구 기사 아니더라도 여기 저기 댓글 잘 남겨
    괜한 피해의식 보이지마라
  • [레벨:1]Tomori 2017.09.13 15:06
    맨유기사엔 맨유팬들만 댓글 달수있음?ㅋㅋ

    머 맨유팬카페 가입하면 ID카드라도 발급해주남ㅋㅋ
  • [레벨:33]음악머장 2017.09.13 15:07
    ??누가 댓글 다는게 잘못됐다고 했음? 걍 맨날 차단된 사용자 두명 뜨길래 꾸준해서 그런건데ㅎ
  • [레벨:1]Tomori 2017.09.13 15:09
    "맨유팬도 아닌데 맨유기사 꾸준히 댓글 다네ㅋㅋ"

    이거는 무슨뜻임 그럼?ㅋㅋ
  • [레벨:33]음악머장 2017.09.13 15:11
    그냥 문자 그대로 자주 보인다는건데 뭔 뜻을 물어보셈? 저게 맨유팬 아니면서 맨유글에 댓글단다고 따지는 것 처럼 보여서 지금 불편해 하는거임? 왜 시비터셈ㅋㅋ
  • [레벨:1]Tomori 2017.09.13 15:13
    니가 어이없는 소릴하니 글치 ㅋㅋ 자주 보이면 안됨?

    맨유팬 아니면 맨유기사 확인 안하는것두 아니고 해축 좋아해서 응원팀 빼고 다른팀 기사도 많이 볼수도 있지 ㅋㅋ

    맨유팬도 아닌데 맨유기사에 댓글 많이 단다고 먼저 불편해 한건 너 아님?ㅋㅋ
  • [레벨:33]음악머장 2017.09.13 15:14
    아니 전 불편해 한적 없는데 왜 날 불편러로 몰아가시죠ㅋㅋ 걍 자주보이길래 보인다고 말한건데 왜 자꾸 선동해요
  • [레벨:1]Tomori 2017.09.13 15:14
    ㅋㅋ어둠의 맹사모 인가 라고 하는거 자체가

    비아냥거리면서 비꼬는건데 안불편했긴 ㅉㅉ;

    정신승리 오지게하네ㄴㅋ
  • [레벨:21]AhnpaGo 2017.09.13 15:24
    태업
  • [레벨:25]슬기18 2017.09.13 15:28
    저분 악성첼시팬임 거르셈 ㅋㅋ
  • [레벨:16]Acne. 2017.09.13 17:47
    악성 댓글만 싸지르니까 그런거지 ;;
    누가 클린한거 안좋아하겠냐 븅신들이 설치니까 이런이야기도 나오는거지
    쉴드좀 치지마 ㅋㅋㅋ
  • [레벨:1]Tomori 2017.09.13 18:14
    그럼 악성 댓글 달지말라고 하든가 ㅋㅋ

    맨유팬 아닌데 소리는 왜 나옴?ㅋㅋ
  • [레벨:16]Acne. 2017.09.13 18:36
    비꼬는거지 맨유팬아닌데 맨날 맨유 글에 악성 댓글 처 달리니까;; 그냥 읽어만 봐도 알껄 그렇게 발악 하면서 뭐라고하냐 ㅋㅋㅋ
  • [레벨:1]Tomori 2017.09.13 19:10
    악성댓글 다는거랑 맨유팬 아닌거랑 먼상관인데 ㅋㅋ

    비꼬는거아는데 전제 자체가 틀렸다니까?
  • [레벨:16]Acne. 2017.09.13 19:57
    아 예;
  • [레벨:2]녹아라뿜빠 2017.09.13 20:09
    훔 바
  • [레벨:11]챼ㅠ뚀 2017.09.13 22:23
    병신은 비추
  • [레벨:20]딸기공쥬 2017.09.13 17:28
    대표적인 버러지들이징~
  • [레벨:20]호롤로로롤롤 2017.09.13 17:31
    쟤 제라드 훔바 드립치니까 정색하던데 ㅋㅋㅋㅋ

    콥등이들이 뭐 그렇지 ㅋㅋㅋ
  • [레벨:2]콥등콥등해 2017.09.13 22:06
    콥등이들 그드립좋아하는데
  • [레벨:2]바나나망고 2017.09.13 18:37
    악성콥등+악성애우 인걸 새삼스럽지도 않음ㅋㅋ
  • [레벨:13]마루코로잇스 2017.09.13 22:14
    가락조건 추가
  • [레벨:36]현승희 2017.09.13 15:09
    루카쿠가 강팀에 약하다 소리 나오는데,
    이놈이 중용되던 안더레흐트와 에버튼이 강팀이 아니니까 루카쿠가 강팀 상대로 뭘 하기가 힘든 거.

    팀이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하면 강팀전에서 부진한 건
    심지어 슈퍼스타인 메날두도 기량의 차이는 있지만 양상은 별반 다르지 않음.

    하물며 루카쿠가 무슨 슈퍼스타도 아니고
    혼자 힘으로 전력의 차이를 뒤집는 기량이 아니라고 뭐라 깎아내리기는 거시기하지.

    이제 맨유는 챔스권 팀이고 루카쿠가 챔스권 빅리그 팀에서 주전먹는 건 첫 시즌이니까
    자기 하기 나름이고 지켜볼 일임. 어차피 선수도 팀빨 다 받는 거니까.
  • [레벨:23]lisdfj 2017.09.13 22:06
    근데 에버튼에서 지원못받았다고 뭐라하던데

    내가보기엔 맨유에서도 지원못받는건 마찬가진듯 ㅋㅋㅋ

    보면 고립된 루카쿠한테 볼주고 어떻게든 버티고해주길바람
  • [레벨:22]맨윾근본MR19 2017.09.13 15:25
    레스터전도 피케이 있었는데
  • [레벨:32]퍙아 2017.09.13 15:28
    PK 실축했어요. 골키퍼가 막았음
  • [레벨:23]잉윙잉윙 2017.09.13 15:36
    솔직히 이번 모라타나 루카쿠나 둘다 좋은 선수임.
    모라타도 레알에서 빈자리가 바로 느껴질 만한 선수고
    루카쿠도 자신의 역활을 잘 하고 있음.

    맨유에게는 비싸지 않은 것도 사실임.
    좋은 선수가 있는 팀이 성적을 내기 시작하면
    다음시즌 좋은 선수들이 오려고 해서, 쉽게 싸게 살 수 있음.
    그래서 레바뮌처럼 챔스 근접권 팀은 다른 팀에 비해 선수 영입이 쉬움.
  • [레벨:22]MoonJH 2017.09.13 19:13
    역할
  • [레벨:22]MoonJH 2017.09.13 19:13
    별개로, 루카쿠 모라타 둘 다 좋은 선수란 말이 넘 맘에 들어서 ㅊㅊ해용
  • [레벨:22]엔키두 2017.09.13 22:36
    맞아 맞아
    나도 둘다 잘됐으면 좋겠는데
    왜들 그리 비교하고 깎아내리는지ㅜㅜ
  • [레벨:28]몰링이 2017.09.13 15:48
    루카쿠가 네이마르 3천억전에 사서 좀 싸게 산거 같긴함 네이마르 이후였으면.....
  • [레벨:15]제시맥크리 2017.09.13 16:00
    난 네이마르가 그냥 싼거 같은뎀.. 물론 우리 입장에서는 비싸지만.. 파리입장에서는 앞으로 벌어다줄 명예나 트로피 생각하면 싸게 느낄듯
  • [레벨:28]몰링이 2017.09.13 16:03
    그렇게 따지면 루카쿠도 앞으로 시즌 20골 이상씩 매시즌 찍어주기만 하면 천억 싼편임
  • [레벨:15]제시맥크리 2017.09.13 17:15
    ㅎㅎ 우리가 괜한 걱정을 하고 있는것 같네요 서로 ㅎㅎㅎ
  • [레벨:23]시작이좋아 2017.09.13 23:30
    뛴지 한 달도 안됬는데 트로피요...?
  • [레벨:20]Robberi 2017.09.13 23:44
    적어도 리그 트로피는 먹겠지 그렇게 영입했는데
  • [레벨:13]다산신도시 2017.09.13 19:21
    마티치 영입이 신의 한 수 아니냐? 포그붐을 좀 더 프리하게 풀어줄 수 있는게 핵심인거 같음. 루카쿠는 화룡정점
  • [레벨:5]abcdefk 2017.09.13 22:01
    잘샀지 뭐 ㅋㅋㅋ 한달만 지났어봐 더달라고 했지
  • [레벨:12]날두와루니 2017.09.13 22:01
    아직도 드는 생각이지만 루카쿠보단 모라타가 좀더 낫지 않앗을까..
  • [레벨:22]DaNKuN 2017.09.13 22:02
    지금 루카쿠 하는거보면 그래도 잘 산거같음 어쨌든... 맨유는 작년 즐라탄마저도 이렇게 꾸준한 득점페이스는 아니였고 날려먹는 찬스 많았다는거 생각하면
  • [레벨:12]날두와루니 2017.09.13 22:06
    근데 조금 실망스러운건 볼터치와 연계능력 그리고 내려앉은팀에 대한 효과적인 공격파츠는 아니다란점? 2선이 좀 못해준 탓도 잇겟지만
  • [레벨:22]DaNKuN 2017.09.13 22:28
    볼터치랑 연계는 확실히 더 발전시켜야할것같고
    내려앉은팀 자체가 맨유랑 상성이 안좋은 경우가 많아서.. 2선에서 좀 터져줘야할듯 진짜루
  • [레벨:23]lisdfj 2017.09.13 22:10
    즐라탄 득점페이스자체는 꾸준하긴했음..

    문제는 개발이 너무많아서
  • [레벨:22]DaNKuN 2017.09.13 22:27
    즐라탄도 기록으로 보면 많이 넣었어도
    약간 골 많이 놓치던 시기 생각하면 꾸준하다고 하기엔 살짝 애매했던거같음

    개인적인 생각으론
  • [레벨:23]lisdfj 2017.09.13 23:58
    중반부?에서부터는 거의 매경기골넣었음 즐라탄이

  1. [스카이스포츠] 리버풀은 성소수자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첫번째 프리미어 리그 클럽이 되었습니다
  2. [골닷컴] 오마르 니아세 "쿠만 갓동이 안됐다는 느낌을 받았다"
  3. [포포투] 맨전드 曰 : "리버풀 아직 우승가능함" [29] BEST

    2017.11.17 번역기사 갓본 조회1215 추천31
    [포포투] 맨전드 曰 : "리버풀 아직 우승가능함"
  4. [미러] 제라드 " 래쉬포드는 좋은 선수다. 하지만 그는 .... [9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퍙아 조회38611 추천157
    [미러] 제라드 " 래쉬포드는 좋은 선수다. 하지만 그는 ....
  5. [골닷컴] [GOAL네트워크] 무리뉴가 옳다, 맨유는 득점기계를 헐값에 샀다
  6. [인터풋볼]래쉬포드, 4개 대회 데뷔전 데뷔골...불멸의 대기록 작성 [57]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국내기사 잉토ㄱㄱ 조회25216 추천150
    [인터풋볼]래쉬포드, 4개 대회 데뷔전 데뷔골...불멸의 대기록 작성
  7. [미러] 네이마르 : 셀틱의 ‘랄스턴’과 악수 거부 [99]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43906 추천162
    [미러] 네이마르 : 셀틱의 ‘랄스턴’과 악수 거부
  8. [미러] 셀틱 팬 : 음바페에게 ‘사커-킥’ 시도(feat.경기장 난입) [17]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43386 추천155
    [미러] 셀틱 팬 : 음바페에게 ‘사커-킥’ 시도(feat.경기장 난입)
  9. [인디펜던트] 포그바 : 햄스트링 부상(by 무리뉴) [7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천우희 조회31331 추천127
    [인디펜던트] 포그바 : 햄스트링 부상(by 무리뉴)
  10. [시티워치] 과르디올라 : "에데르손 출전 여부는 경기당일 결정 / 콤파니 복귀 임박 " 外
  11. [시티워치] 맨시티, 필 포덴을 향한 셀틱의 임대이적 제안 거절 [20] 첨부파일

    2017.09.13 번역기사 사나는시티즌 조회4597 추천35
    [시티워치] 맨시티, 필 포덴을 향한 셀틱의 임대이적 제안 거절
  12. [ESPN] 아센시오, "나는 PSG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 [26] 첨부파일

    2017.09.13 번역기사 사나는시티즌 조회8603 추천32
    [ESPN] 아센시오, "나는 PSG로 떠나지 않을 것이다."
  13. [미러] 클롭 '공격 축구가 원칙이지만, 맨시티 상대론 다시 생각했어야'
  14. [미러] 클롭 '이번 세비야전에 쿠티뉴랑 살라 나올 걸?'
  15. [미러] 무리뉴 '선수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하지 말아야'
  16. [미러] 클롭 '마네 퇴장 항소, 시간낭비라고 생각했지만, 클럽은 할 일을 한 것'
  17. [메트로] 콘테 : "아스필리쿠에타는 그 포지션에서 세계 최고여" [108]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번역기사 로만의발리슛 조회43723 추천170
    [메트로] 콘테 : "아스필리쿠에타는 그 포지션에서 세계 최고여"
  18. [스포르트 - 코페 인용] 메시에게 유니폼을 달라고 부탁한 뎀벨레
이전 맨앞 다음
- +
276 277 278 279 280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