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7.09.13 21:46

포텐 원피스 루피 근황.JPG

조회 수 64854 추천 수 217 댓글 154

m0032_WX7_aNo9sNQ.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20170913_185720.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17.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작가가 2주동안 휴재하고

주인공한테 드디어 뇌 달아줌

217 1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2]치즈그라탕 2017.09.13 21:47
    시발 사황수준보소
  • [레벨:14]밤다나다마 2017.09.13 21:47
    빅맘편 다끝나감?
  • [레벨:27]S.마네 2017.09.13 21:54
    지금 붙는 놈도 중간보스임
  • [레벨:14]밤다나다마 2017.09.13 21:59
    돈키호테까지만 보고 어느정도 진행되면 다시 볼려고 했더니 몇년 더 기다려겠구만
  • [레벨:21]조미씹사스것 2017.09.13 22:18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 [레벨:23]쿠크 2017.09.13 22:36
    도플라밍고 부하들 모임이 돈키호테 패밀리 아님?
  • [레벨:21]조미씹사스것 2017.09.13 22:43
    아항ㅋㅋㅋㅋㅋㅋ
    가물가물햿음 ㅈㅅ
  • [레벨:22]그라주리루자 2017.09.13 23:07
    ㅋㅋㅋㅋㅋㅋㅋㅈㄴ 소름돋지만 맞는 말이다
  • BEST [레벨:1]몽실 2017.09.13 21:4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2]아몬듀 2017.09.13 21:59
    이번엔 몇년후에 만나려나 ㅋㅋㅋㅋㅋ
  • [레벨:22]어그로평가 2017.09.13 23:25
    그냥 정상전쟁 이후로는 자가복제임
  • [레벨:37]AC#Milan 2017.09.13 21:48
    드디어 뇌장착
  • [레벨:6]juvenile 2017.09.13 21:49
    이러고 한 1년싸우는건아니겠지...
  • [레벨:25]기동전사김기동 2017.09.13 21:51
    빅맘아들 진짜 존내쎄보이네
  • [레벨:24]디디아노 2017.09.13 22:12
    사실상 빅맘해적단 2인자임
  • [레벨:4]선비는AT팬 2017.09.13 21:51
    뭔지 모르겠으니 추천이나 누르고 가야겠다
  • [레벨:36]afsdfee3 2017.09.13 21:52
    루피 싸울때 치고빠지기는 잘함 샤봉디제도에서도 도망치라고 함 능력이 안되는거 알자말자
  • [레벨:3]솔라도 2017.09.14 00:08
    후지토라랑은 맞짱뜨던데 ㅋㅋ
  • [레벨:12]유피엘 2017.09.13 21:52
    그래서 그냥 유튜브에 10분만에 원피스 보기 있는데 그걸로 보는중 ㅋㅋㅋ
  • [레벨:24]콜록콜록 2017.09.13 21:52
    신세계 와서 계속 도망만 다님 ㅋㅋ
  • [레벨:27]S.마네 2017.09.13 21:52
    조또 좆밥이니깐 ㅋㅋ
  • BEST [레벨:24]곰타 2017.09.13 21:53
    빅맘 힘자체가 강하다는건 알겠는데 그걸 지 스스로 컨트롤 하지도 못하는 병신이고
    또 첫째라는애는 딱봐도 병신같이 생겼고 능력도 병신같고 하는짓도 병신이고
    아무리봐도 이새끼가 빅맘해적단 대가리같음
  • [레벨:30]DeadPoet 2017.09.13 21:54
    오.. 진짜 일리가 있네
  • BEST [레벨:27]S.마네 2017.09.13 21:58
    이새끼가 빅맘애들중에 유일하게 하드웨어랑 소프트웨어 장착함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7-09-13 22:30:52]
  • [레벨:27]킹뚜 2017.09.13 22:40
    다른 걸 떠나서 오랜만에 간지악역임
  • [레벨:26]료민 2017.09.13 22:47
    도플라밍고도 간지악역 아닌가
  • [레벨:15]Avenue_ 2017.09.13 22:50
    도플라밍고랑 비슷한거같음 간지도 나는데 싸움도 잘하고
  • [레벨:9]맨락티코 2017.09.13 22:51
    사실 도플라밍고가 빅맘전편에 깨졌지만 등장자체는 알라바스타때나왔잖슴
  • [레벨:27]킹뚜 2017.09.13 22:53
    ㅇㅇ 아랫글에서 말하듯이
    뭔가 도피는 이미지 소비가 너무 오래전부터 있어서...
    신캐같은 느낌이 안들었어 ㅠ
  • [레벨:20]Frankyjr 2017.09.13 22:58
    간부급에 생긴것도 씹간진데 능력이 존나 없어보임. 떡이 뭐야 시발
  • [레벨:21]지성지송 2017.09.13 23:03
    나 떡 좋아함
  • [레벨:10]호곰늑 2017.09.14 00:06
    근데 주인공 버프 받는 루좆이랑 능력이 비슷하다는 점이 좀 특별해보임
  • [레벨:4]zmkso 2017.09.14 00:35
    루피가 쟤 기술에 영감 받아서 새 기술쓴다 ㅇㄱㄹㅇ
  • [레벨:2]김팸코 2017.09.14 02:39
    ㄹㅇ ㅋㅋㅋㅋㅋㅋㅋ원잘알
  • [레벨:4]스밋페 2017.09.14 00:30
    ㅋㅋㅋ ㄹㅇ
  • [레벨:19]Python 2017.09.13 21:53
    루피는 직감이 거의 이성적인 판단에 가까워서 이길 상황 아니면 안 덤비지
  • [레벨:25]시티짱짱맨 2017.09.13 21:54
    빅맘한테 뜨자고 지랄함
    말려줘서 그렇지
  • [레벨:21]지성지송 2017.09.13 23:03
    직감이 거의 이성적인 판단에 가까워서 말릴것도 계산됨
  • [레벨:23]줄리엣의키스 2017.09.13 2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ㅁㅎㄷ 2017.09.13 21:54
    좆피련 이제서야 진지빠네 ㅋㅋ
  • [레벨:22]유왕 2017.09.13 21:54
    신기술나올거같다
  • [레벨:24]이데온 2017.09.13 21:56
    저정도 간부라면 1년은 싸워야할듯
  • [레벨:23]수영찡 2017.09.13 22:01
    도플라밍고보다 쎌거같은데
  • [레벨:27]S.마네 2017.09.13 22:05
    얘가 거의 해군 대장급은 될거같음
    ㅇㅇ 도플보다 쎌듯
  • [레벨:21]에투 2017.09.13 23:27
    그냥사황최고간부지
    딱마르코포지션
    저새끼가대장급이면 사황이지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7-09-13 23:43:10]
  • [레벨:6]강남역11번출구 2017.09.14 22:16
    대장급보단 좀 아래. 마르코하고 비슷하거나 약간 아래일 듯
  • [레벨:25]제시카빠 2017.09.13 23:17
    얘 현상금이 10억아니냐? 루피가 5억일껄??
  • [레벨:25]난멋지지롱 2017.09.13 22:02
    빅맘은 처먹는거말고 머하는게 없네
  • [레벨:1]챔챔투레 2017.09.13 22:03
    빅맘 이년은 그냥 바지사장이네
  • [레벨:30]AngChoA 2017.09.13 22:03
    이제 기어5지 뭐시긴지 나올 차례냐

  1. 베로나 경기 직관한 분 썰 [25] BEST

    2017.09.25 이슈 아주약한패드립 조회14562 추천85
    베로나 경기 직관한 분 썰
  2. 현시각 좆된 새끼.jpg [24] BEST

    2017.09.24 유머 귀염둥이제수스 조회13970 추천70
    현시각 좆된 새끼.jpg
  3. 걸그룹 파괴신.jpg [39] BEST

    2017.09.25 유머 날두기여어 조회16070 추천47
    걸그룹 파괴신.jpg
  4. 피파 17 표지모델 로이스 페이스 클래스.JPG [19] BEST

    2017.09.25 유머 삼시유침 조회9806 추천37
    피파 17 표지모델 로이스 페이스 클래스.JPG
  5. 국내 커피전문점 서열 [63] BEST

    2017.09.25 유머 싴인종 조회13495 추천35
    국내 커피전문점 서열
  6. 외국에서 요즘 뜨고 있는 핫도그송 [8] 동영상

    2017.09.13 유머 조선의궁궐 조회1876 추천-1
    외국에서 요즘 뜨고 있는 핫도그송
  7. 前 종편 女아나운서, 음주운전 사고후 도주中 잡혀..JPG
  8. 사랑니 빼고 바로 라디오를 간 김유정 [9]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회원 조회8178 추천16
    사랑니 빼고 바로 라디오를 간 김유정
  9. 라면으로 나라망신 [4]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유스트라다무스 조회6580 추천6
    라면으로 나라망신
  10. 지역별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 araboja 4편 마지막 청주 [152]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리틀보이팻맨 조회59535 추천9
    지역별 출신 연예인을 알아보자. araboja 4편 마지막 청주
  11. 에펨코리아에 대한 디시위키의 반응을 알아보자. [4] 첨부파일

    2017.09.13 정보 좆중복사냥꾼 조회3933 추천10
    에펨코리아에 대한 디시위키의 반응을 알아보자.
  12. 개깜놀.gif [49]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디마리아 조회50147 추천200
    개깜놀.gif
  13. 뭐 때문인지 대학 여자동기가 자꾸 날 추궁한다... [5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싸지주 조회70123 추천250
    뭐 때문인지 대학 여자동기가 자꾸 날 추궁한다...
  14. 센터의 여유~~~~ [4]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이글이 조회3894 추천8
    센터의 여유~~~~
  15. 우리집 멍멍이 보구가라 [18]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개키운다 조회5659 추천27
    우리집 멍멍이 보구가라
  16. 8월자 DC창작 유머 갤러리 모음집 .jpg [2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바닐라라떼 조회4519 추천30
    8월자 DC창작 유머 갤러리 모음집 .jpg
  17. 원피스 루피 근황.JPG [154]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S.마네 조회64854 추천206
    원피스 루피 근황.JPG
  18. 전진 레전드 [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챔보와나설레임 조회3332 추천6
    전진 레전드
  19. ???:꿀 따러 가 볼까? [3]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아스피린쿠에타 조회1833 추천8
    ???:꿀 따러 가 볼까?
  20. 팸창의 일상 [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최설화 조회1397 추천5
    팸창의 일상
이전 맨앞 다음
- +
628 629 630 631 632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