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7.09.13 21:46

포텐 원피스 루피 근황.JPG

조회 수 65808 추천 수 217 댓글 154

m0032_WX7_aNo9sNQ.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20170913_185720.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17.jpg 원피스 루피 근황.JPG


작가가 2주동안 휴재하고

주인공한테 드디어 뇌 달아줌

217 1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1]오크왕 2017.09.13 22:59
    또 첫번째 죶발린다음 다음이나 다다음에 싸울땐 어찌어찌 이기것지 그 다음에 또 실신하고서 파티 이지롤
  • [레벨:19]불멸 2017.09.13 22:59
    오타쿠
  • [레벨:2]흥민 2017.09.13 22:59
    개쳐발릴게 뻔함 저새끼가 흰수염으로 따지면 마르코급 아니냐
  • [레벨:22]Garcons 2017.09.13 23:03
    마르코급이라니까 확좆밥같네
  • [레벨:21]라칠 2017.09.13 22:59
    게임은 정품ㅡㅡ 만화는 좆마루^^
  • [레벨:11]착한닉네임 2017.09.13 23:00
    ㄴㄴ 게임은 복돌이
  • [레벨:20]지성지송 2017.09.13 23:06
    만화책 정발되는거 언제 기다리냐
  • [레벨:3]그만살자 2017.09.13 23:00
    정우성에게 면목이 없어
  • [레벨:25]비추폭격대장 2017.09.13 23:01
    이중성 15지는부분
  • [레벨:28]몰링이 2017.09.13 23:03
    그래 시발 빅맘 못잡아서 튀는거면 적어도 빅맘해적단 부선장정도는 쓰러트리고 가라
  • [레벨:22]야야보나벤투레 2017.09.13 23:03
    페로스페로?? 자꾸 시저랑헷갈리네
  • [레벨:6]고3라니 2017.09.13 23:04
    근데 ㄹㅇ 답안보이는데
    저새끼 마르코랑 수준 비슷할텐데
  • [레벨:21]홋치 2017.09.13 23:05
    원피스는 그림이랑 글씨가 너무 난잡해서 보기 힘들다
  • [레벨:21]서너수 2017.09.13 23:05
    루피 개간지였음ㄷㄷㄷ
    루피 팬으로서 감개무량함ㅠ
  • [레벨:21]세메두 2017.09.13 23:07
    빅맘은 왜 뻗어있냐?
  • [레벨:6]오지터 2017.09.13 23:14
    루피가 얘 이기면 사황 부대장 클래스들은 다 진다는건데 어떻게 풀어갈지 ㅋㅋ
  • [레벨:24]맹구맹구구구 2017.09.13 23:20
    빅맘쪽에선 스무디가 제일 병신캐릭터
    현상금9억인데 이번에피에서 한게 아무것도없음
    당황만하다가 끝
  • [레벨:24]에투 2017.09.13 23:28
    우르지한테진4장성미만잡
  • [레벨:10]네르미르 2017.09.13 23:20
    저기서 이제 기어5나온다는얘기가있음
  • [레벨:25]Tatados 2017.09.13 23:27
    원피스 안본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도 안난다
    늘 똑같은 패턴 늘 똑같은 코드..
    싸우는 장소랑 대상만 달라지지 식상함 오짐

    이거 몇장만 봐도 대강 무슨 느낌인지 짐작이 갈정도
  • [레벨:27]피카츄우 2017.09.13 23:28
    쟤 진짜 간지나게생겨서 쌔보이긴하다
  • [레벨:18]류김 2017.09.13 23:29
    이건 안 끝나냐 존나게 오래한다
  • [레벨:24]에투 2017.09.13 23:33
    저게ㄹㅇ뇌터진거아니냐?
    자살행윈데
  • [레벨:8]여도어우웅 2017.09.13 23:42
    어후 빅맘부하는 미래예측하고 지랄낫는데 흰수염은 대체..
  • [레벨:23]HelloLime 2017.09.13 23:43
    딱봐도 기어5로 이길텐데

    장성하나 이기는데 기어5사용하면

    빅맘이나 카이도 검은수염 붙으면

    기어 10정돈 사용해야겠네
  • [레벨:24]에투 2017.09.13 23:44
    기어5는너무 막장아닌가
    기어4쓰고도 도피,크레커한테줘털린새끼가
    여태안쓰다갑자기쓰면
  • [레벨:23]HelloLime 2017.09.13 23:50
    근데 도피랑 붙을때 명왕이랑 이야기한게있어서

    뭔가 신기술이있지않을까싶음
  • [레벨:24]에투 2017.09.13 23:50
    그게 킹콩건
  • [레벨:20]루다아 2017.09.14 03:50
    기어4로 쓰는 킹콩건이 몸에 무리가 가니 다른 방법을 찾는다 했음
  • [레벨:24]에투 2017.09.14 07:53
    기어4가무리가많이가서 만든게킹콩건
  • [레벨:8]여도어우웅 2017.09.13 23:44
    여기서 얘못이기면 사황잡으려면 5년 더 연재해야될듯..
  • [레벨:24]에투 2017.09.13 23:45
    작가피셜로 더남음
  • [레벨:8]여도어우웅 2017.09.13 23:46
    그건아는데 5년은지나야 사황하나 잡겟다고..
  • [레벨:24]에투 2017.09.13 23:46
    ㅇㅇ당연하지 2년만에 파시피스타급이 사최간을이길리가 여태전부개처발림
  • [레벨:15]솔라도 2017.09.14 00:11
    난 오히려 거 현실감 있어서 좋음. 여기서 빅맘처발랐으면 진짜 주인공 버프 전개
  • [레벨:20]육봉 2017.09.14 00:04
    씨발 스포
  • [레벨:21]찰하노글루 2017.09.14 00:08
    근황이니 당연 스포 아님?
  • [레벨:20]육봉 2017.09.14 00:15
    좆피스 원래 목요일에 올라오는데 이건 오늘 올라온 내용임 그래서 스포당했다는거
  • [레벨:21]찰하노글루 2017.09.14 00:18
    헉!>?!
  • [레벨:15]우쿠렐레 2017.09.14 00:28
    휴재하거나 번역하는분이빠르게번역하시면 수욜에떠요~~ 노번역판은 원래수요일에떠요
  • [레벨:2]바이에른우승 2017.09.14 00:09
    저거 거울로 들어간다음 배에서 거울 깨부수면 도망가는데 지혼자 가서 또 다른애들돌아오게만들겟지 ㅉㅉ
  • [레벨:17]겐지충 2017.09.14 00:14
    저놈 존나 멋있게 생겼네
  • [레벨:6]나무와달 2017.09.14 00:45
    무슨 2주?
    저번주에도 연재했는데
  • [레벨:3]우럭따 2017.09.14 00:45
    여기서 루피까지 런했으면 상디혼자 호구됨 ㅋㅋ 상디데려가야 되니까 남은듯
  • [레벨:14]판다링 2017.09.14 01:13
    루피가 아직 마르코급도 안됨?
    10년은 더 연재하겠네
  • [레벨:27]FMAMPM 2017.09.14 01:30
    마루마루 ㅅㅂ것들은 언제나 닫힐려나
  • [레벨:20]풀뤲 2017.09.14 02:12
    작가양반 사람죽여서 감성팔이하는거 싫어한다하더니 벌써 몇번쨰야;; 알라바스타, 임펠, 마린포드 생각나는것만해도 3개네.
    마지막에 "사실 살아있음"이라고하면 만사ok인가..
  • [레벨:10]네안녕하세요 2017.09.14 02:33
    빅맘못이기니까 도망은가야되고 상디도찾아야되고 사황이랑 대립햇으면 누구라도 한놈쓰러뜨려야되니까 스토리전개는 얼추맞는듯. 쌈질결과보다 케잌쳐먹은 빅맘반응이궁금하다
  • [레벨:25]사랑해토트넘 2017.09.14 03:19
    기어4로 빅맘이랑 호각인걸로 그려줫는데 기어4면 저새기는 떡을치지(실제로 저새기 떡임)
  • [레벨:34]S.마네 2017.09.14 04:38
    기어4 쓰고 도플 원큐인 반면에 빅맘은 무장색 가드로 걍 무시하고 넘김
    호각이라고는 절대 볼 수 없음

  1. 정치 글 관련 유머 게시판 규정 변경에 대해 투표
  2. 나뭇잎마을 영웅의 아들을 대하는 사루토비의 태도 [8] BEST

    2017.11.17 유머 힘쎄고강한아침 조회3880 추천39
    나뭇잎마을 영웅의 아들을 대하는 사루토비의 태도
  3. (스압) 딸이 데려온 남자친구 [22] BEST

    2017.11.18 유머 오후도사우나 조회7175 추천42
    (스압) 딸이 데려온 남자친구
  4. 프리스틴 클럽 갔다가 들통ㅋㅋㅋ [72] BEST

    2017.11.18 유머 초가을이 조회11173 추천83
    프리스틴 클럽 갔다가 들통ㅋㅋㅋ
  5. 김밥천국 특징.jpg [28] BEST

    2017.11.18 유머 의적풀 조회3725 추천26
    김밥천국 특징.jpg
  6. 현재 대한민국 국대 전력의 3분의1을 만드신분 [18] BEST

    2017.11.18 유머 엄드리치 조회1914 추천30
    현재 대한민국 국대 전력의 3분의1을 만드신분
  7. 개깜놀.gif [49]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디마리아 조회50465 추천200
    개깜놀.gif
  8. 뭐 때문인지 대학 여자동기가 자꾸 날 추궁한다... [51]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싸지주 조회70865 추천250
    뭐 때문인지 대학 여자동기가 자꾸 날 추궁한다...
  9. 센터의 여유~~~~ [4]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이글이 조회3894 추천8
    센터의 여유~~~~
  10. 우리집 멍멍이 보구가라 [18]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개키운다 조회5700 추천27
    우리집 멍멍이 보구가라
  11. 8월자 DC창작 유머 갤러리 모음집 .jpg [2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바닐라라떼 조회4519 추천30
    8월자 DC창작 유머 갤러리 모음집 .jpg
  12. 원피스 루피 근황.JPG [154] 첨부파일 포텐

    2017.09.13 유머 S.마네 조회65808 추천206
    원피스 루피 근황.JPG
  13. 전진 레전드 [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챔보와나설레임 조회3332 추천6
    전진 레전드
  14. ???:꿀 따러 가 볼까? [3]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아스피린쿠에타 조회2320 추천8
    ???:꿀 따러 가 볼까?
  15. 팸창의 일상 [1]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최설화 조회1397 추천5
    팸창의 일상
  16. (속보) 아스날 챔스 라인업.jpg [3]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Cnix 조회3616 추천-30
    (속보) 아스날 챔스 라인업.jpg
  17. 어리버리 국정원 직원 추가 [11] 첨부파일

    2017.09.13 이슈 에피소드 조회4962 추천10
    어리버리 국정원 직원 추가
  18. (약스압)국내 넘버원 스포츠 야구의 심판 매수 사건을 알아보자.araboja
  19. 난 이놈으로 간다 [4]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갓황버풀 조회3313 추천8
    난 이놈으로 간다
  20. '메시'했던 뮌헨 회장 회네스 [10]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14LinGOD 조회4073 추천30
    '메시'했던 뮌헨 회장 회네스
  21.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3] 첨부파일

    2017.09.13 유머 기묭선 조회2706 추천7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이전 맨앞 다음
- +
3911 3912 3913 3914 3915

© www.fmkorea.com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