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1. 인기 이번 썸머 퍼스트는 무조건 이거지 ㅋㅋㅋㅋ [20]

    2020.07.14 LOL 아프리카프릭스 조회1380 추천38
    이번 썸머 퍼스트는 무조건 이거지 ㅋㅋㅋㅋ
  2. 인기 도란은 과연 라인전이 약할까?(feat:탑텔, 영향력) 2편 [34]

    2020.07.14 LOL 대깨도 조회7641 추천40
    도란은 과연 라인전이 약할까?(feat:탑텔, 영향력) 2편
  3. 인기 재미로 하는 LCK 투표 (많이 참여하면 꿀잼일듯) [64]

    2020.07.14 LOL 개댕청 조회2229 추천27
    재미로 하는 LCK 투표 (많이 참여하면 꿀잼일듯)
  4. 그래도 지금이 롤 챔프 밸런스 꽤 좋은 시기 같은데
  5. [롤] 대규모 50% 할인 시작 [11] 첨부파일

    32 분 전 오피셜&이슈 아모른직다파티 조회263 추천2
    [롤] 대규모 50% 할인 시작
  6. 이번시즌에는 T1이 플옵 못왔으먄 좋겠다 [22]

    33 분 전 LOL 호리키타스즈네 조회270
    이번시즌에는 T1이 플옵 못왔으먄 좋겠다
  7. 한화는 일요일 설해원전이 걍 마지막 기회임 [1]

    33 분 전 LOL 미포궁날리기 조회157 추천2
    한화는 일요일 설해원전이 걍 마지막 기회임
  8. 샬케는 돈이 없는 병신들이지만
  9. 찬밥좌 연애상담 신청 프로가 없었던 이유
  10. 내가 아는 롤 용어 중국 별명 정리 [19]

    38 분 전 LOL ㅇㅇㄹㄴ 조회277 추천9
    내가 아는 롤 용어 중국 별명 정리
  11. 클템 포니 방송 전문은 안올라오려나
  12. 야 근데 롤판 기자는 켄지씨하고 에슐리강 누나 말고 누가 유명함?
  13. 이번주 티원 젠지있던데 [10]

    40 분 전 LOL 스웩충만펭구 조회243 추천1
    이번주 티원 젠지있던데
  14. lec 요새 신인들 괜찮던데 [4]

    44 분 전 LOL 민쥬가또오 조회188
    lec 요새 신인들 괜찮던데
  15. 우리도 해축처럼 기자 모아서 감독 인터뷰로 바꾸면 안 되냐

    44 분 전 LOL 크루세이더킹즈3 조회140 추천2
    우리도 해축처럼 기자 모아서 감독 인터뷰로 바꾸면 안 되냐
  16. 정말 트페/아지르/코르키/르블랑 안주면 T1 이기나?
  17. 이제 원딜 뭐써야대 [22]

    46 분 전 LOL IU아이유 조회270 추천1
    이제 원딜 뭐써야대
  18. 롤갤 선동글중 가장 웃겼던게 [7]

    47 분 전 LOL 라프타드라몬 조회433 추천14
    롤갤 선동글중 가장 웃겼던게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