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펨코에 좌표 찍기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부동산 게시판 오픈

정치/시사

정치 게시판 접속자가 많아 인기글이 현재 메인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1. 공지 특정 글을 신고하라고 좌표 찍는 행위시 처벌

    2019.03.24 공지 독고 조회113023
    특정 글을 신고하라고 좌표 찍는 행위시 처벌
  2. 좌표, 신고유도, 박제 등 게시판 간 분란으로 보일 수 있는 부분 자제
  3. 인기 페미들 때려잡을려면 반페미라는 말부터 버려야 한다 [33]

    2021.04.13 자유 국민의GYM 조회2477 추천54
    페미들 때려잡을려면 반페미라는 말부터 버려야 한다
  4. 인기 이준석 근황 [11]

    2021.04.13 자유 어랏그거나야 조회2054 추천54
    이준석 근황
  5. 與 중진 이상민 "상임위원장 독식은 비정상...야당과 재배분해야"
  6. 와 근데 김남국은 비추 7천개 받고도 잉포가 저러냐
  7. 페북에 재미난 사람을 봤음 ㅋㅋㅋ.

    1 분 전 자유 설인아길레온 조회62
    페북에 재미난 사람을 봤음 ㅋㅋㅋ.
  8. 내가 블라 먹을 정도로 노답인가 [2]

    1 분 전 자유 bullwolf 조회20 추천1
    내가 블라 먹을 정도로 노답인가
  9. 안녕하세요 제20대 대통령 후보 허경영입니다
  10. 김남국 현재 잉포 첨부파일

    2 분 전 자유 남천동사나 조회63
    김남국 현재 잉포
  11. 근데 이건 쇼통도 아닌거 같은데

    2 분 전 자유 Geoff 조회27 추천1
    근데 이건 쇼통도 아닌거 같은데
  12. 내가 누구게?? [2] 첨부파일

    2 분 전 자유 가라니가가라 조회21 추천2
    내가 누구게??
  13. 남국이 비추 안당했으면 백곰이네 [2]

    2 분 전 자유 21근도 조회57
    남국이 비추 안당했으면 백곰이네
  14. 난 절대 청년층 보수화라고 보지는 않음 [1]

    2 분 전 자유 맛좋은육봉 조회21
    난 절대 청년층 보수화라고 보지는 않음
  15. 봐봐 ㄹㅇ 클베들은 나무심기 욕할게아니라 응원해야한다니까
  16. 나는 민주당이나 정부가 페미나 남녀 갈라치기하는건 페미표를 뽑으려고 하는게 아닌거같음
  17. 72프로라서 저새끼들 정신차린다는데 개소리임
  18. 비꼬는걸 못 알아듣는거냐 나무심는거냐 [5]

    4 분 전 자유 장익덕 조회95 추천2
    비꼬는걸 못 알아듣는거냐 나무심는거냐
  19. 우리나라는 강소기업 하면 딱히 기억나는게 없긴해
  20. 김남국이 올린 글 존나 웃긴 점ㅋㅋㅋㅋ

    4 분 전 자유 NFL매니아 조회56 추천3
    김남국이 올린 글 존나 웃긴 점ㅋㅋㅋㅋ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