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4.07 15:05

난 여기다 오세훈 지지한다고 글썻다가 비추오지게 먹었음

조회 수 6351 추천 수 106 댓글 11
개새끼들...
  • [레벨:4]갸시티 2021.04.07 15:05
    ㅠㅠ
  • [레벨:10]S.K 2021.04.07 15:05
    홍팍이라 불리던 시절 그새끼들이 여론통제 했던거랑 똑같지
  • [레벨:20]니콜라카바니스 2021.04.07 15:06
    ㅋㅋㅋㅋㅋ 포 얼마나 잃음?
  • [레벨:25]fgx 2021.04.07 15:06
    이준석 태도가 확바뀐거 보면 단일화를 드라마틱하게 만들기위한 장치였을 가능성도 있는데 말이야
  • [레벨:24]리니어 2021.04.07 15:07
    불쌍추
  • [레벨:22]닉넴엄따 2021.04.07 15:09
    다들 문재인 찬양할때 끝이 안 좋을거라고 썻다가 비추 폭탄맞았음
  • [레벨:9]에당봇 2021.04.07 15:12
    상황이 야권통합후보 오세훈이니까. 단독 오세훈을 누가 얼마나 지지하겠어.
  • [레벨:23]1기갑방공출신 2021.04.07 15:29
    포 받아가라..
  • [레벨:26]분실물 2021.04.08 01:51
    원래 선지자는 핍박받는거다
  • [레벨:21]모진핑시니터 2021.04.08 02:01
    ? 난 박원순 2선 시기에도 현실에서 오세훈이 옳았다고 하다가 욕도 먹어봄 ㅎㅎ
  • [레벨:20]낭만두 2021.04.08 02:55
    예수도 십자가에 매달린것처럼...

  1. 논란이 되고 있는 유저는 홍보, 목적성 가입으로 차단하였습니다.
  2. 인기 38세 김남국의 소개팅 [42]

    2021.04.13 자유 첩자감별사 조회8724 추천50
    38세 김남국의 소개팅
  3. 인기 나무위키 유승민 논란 항목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3]

    2021.04.13 자유 스페시알티 조회5543 추천46
    나무위키 유승민 논란 항목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4. 인기 야 근데 모쏠이라 친근하다는 말이 안되는게 [12]

    2021.04.13 자유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3034 추천46
    야 근데 모쏠이라 친근하다는 말이 안되는게
이전 맨앞 다음
- +
135 136 137 138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