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3.02 11:12

근데 확률 공개를 왜 안하는거지

조회 수 81 추천 수 3 댓글 9
깔끔하게 해도 어차피 할놈은 하고 확률 낮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테고

자꾸 변명할수록 유저들만 등돌리는거 아닌가

막장으로 치닫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1]킬리만자로의수달 2021.03.02 11:23
    고것은 영업비밀입니다
  • [레벨:24]연비좌부활기원 2021.03.02 11:33
    그래서 다들 확률 조작을 의심하는거, 고정이면 많이 낮아도 공개할 순 있는데 어느 때는 이렇게 하고 다른 때는 저렇게 하면 공시 못하지
  • [레벨:10]kubalaba 2021.03.02 11:34
    단순히 체감상 확률 더럽게 낮네 하는 거랑 정확한 수치가 적혀있는 거는 받아들이는 게 좀 다르다고 생각함
    확률이 안 적혀있는 게 유저들이 행복회로 돌려서 현질하도록 만들기에는 더 좋을 듯
    리니지나 메이플 같은 경우엔 아예 변동형 확률인 걸로 보이니까 더 심할 거고
  • [레벨:23]잔망한것 2021.03.02 11:42
    공개를 하란 말이다
  • [레벨:2]겸손에겸손잡고 2021.03.02 11:47
    물량이나 시세 조절 같은걸 과금템 확률로 하니 필요할거 같긴한데 방법이 잘 못된거 같음
  • [레벨:24]워킹데드 2021.03.02 12:01
    국산겜들 확률공개해도 선넘은확률뿐이던데 거기서 조작질하는거면ㅋㅋ
  • [레벨:24]Sunless 2021.03.02 12:36
    조작이 있다는소리지 ㅋㅋ 확률 존나 낮아도 어차피 지를사람은 지르는거 다 알지만 조작이니까 못까는거지
  • [레벨:12]uncleku 2021.03.02 13:16
    상황에 따른 변동 확률이 적용되버리니 확률이 이거다라고 딱 잘라서 말 못하죠
    얼마전 기사에 자기들도 정확히 모른다는 말도 있던걸 보면 하도 확률 지랄질을 해놔서
    어디서부터 봐야 하는지 모른다는 소리니 99% 확신되는 상황이죠
  • [레벨:33]탐색기 2021.03.02 14:14
    흐지부지 되길 기다리는거임

  1. 인기 25살 애딸린미혼부입니다. [13]

    2021.04.22 플스 인천시장무고사 조회3539 추천18
    25살 애딸린미혼부입니다.
  2. 인기 용과 같이 6 한글 패치 관련 소식 [13]

    2021.04.23 소식/할인 골댕이_ 조회413 추천17
    용과 같이 6 한글 패치 관련 소식
  3. 인기 닌텐도의 대표 인물들의 특징.png [2]

    2021.04.22 닌텐도 베니스의상인 조회1044 추천15
    닌텐도의 대표 인물들의 특징.png
  4. 컴퓨터 문제해결좀 부탁드립닏 [1] 동영상첨부파일

    2021.03.02 온라인 오구사냥 조회170
    컴퓨터 문제해결좀 부탁드립닏
  5. 근데 확률 공개를 왜 안하는거지 [9]

    2021.03.02 온라인 니시무라호노카 조회81 추천3
    근데 확률 공개를 왜 안하는거지
  6. 로아 vs 아이온 [4]

    2021.03.02 온라인 커먼유스퍼스 조회209
    로아 vs 아이온
  7. 자동사냥 있는 온라인 게임 추천좀 해주세용
  8. 용과같이1 게임패스로 이용하고싶은데요 ㅎㅎ [2] 첨부파일

    2021.03.01 온라인 월급도둑놈 조회156
    용과같이1 게임패스로 이용하고싶은데요 ㅎㅎ
  9. 디2 헬바알 10시간컷이 됨? [3]

    2021.03.01 온라인 혀깨물고참는중 조회84
    디2 헬바알 10시간컷이 됨?
  10. 배필1은 역시 국룰이지 첨부파일

    2021.02.28 온라인 모모 조회201 추천1
    배필1은 역시 국룰이지
  11. 옛날에 재밌게 했던 게임 [1] 첨부파일

    2021.02.28 온라인 크리스티안비에리 조회701
    옛날에 재밌게 했던 게임
  12. 패드로 할만한 MMORPG없나요ㅠㅠ [3]

    2021.02.28 온라인 담원게이 조회1142
    패드로 할만한 MMORPG없나요ㅠㅠ
  13. 캐릭 와꾸 바꿈 [2] 첨부파일

    2021.02.28 온라인 마시로 조회340 추천2
    캐릭 와꾸 바꿈
  14. 대항온 하는 사람 있냐 [13]

    2021.02.27 온라인 가멜 조회224
    대항온 하는 사람 있냐
  15. 내추억의 게임 [5] 첨부파일

    2021.02.27 온라인 크리스티안비에리 조회1029 추천2
    내추억의 게임
  16. 와.. 붉은보석 근황 엄청나네요 [1]

    2021.02.27 온라인 이지플레이어 조회383
    와.. 붉은보석 근황 엄청나네요
  17. 뜬금없이 에픽스토어에 판타지스타온라인2가 들어왔네여 [5]

    2021.02.26 온라인 좋은일만가득하길 조회142
    뜬금없이 에픽스토어에 판타지스타온라인2가 들어왔네여
  18. 카스 온라인 오리지널 무기랑 일반 좀비로 게임 하실 분 없나요?
이전 맨앞 다음
- +
8 9 10 1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