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1. 공지 [필독] 오덕양성소 규정 2021/02/24 갱신 [6]

    2018.03.27 공지 모로보시키라리 조회14537
    [필독] 오덕양성소 규정 2021/02/24 갱신
  2. 공지 상시이벤트) 정보글, 리뷰글등 포텐 갈 경우 포지급 이벤트

    2018.03.28 공지 모로보시키라리 조회1122
    상시이벤트) 정보글, 리뷰글등 포텐 갈 경우 포지급 이벤트
  3. 공지 움짤을 따 드립니다 [263]

    2019.06.16 문화수도 장필준 조회59406
    움짤을 따 드립니다
  4. 공지 추천 작품 & 신작 애니메이션 목록

    2020.04.27 공지 유망주 조회65890
    추천 작품 & 신작 애니메이션 목록
  5. [참고] 2~3월 캐릭터 생일 대문 및 스페어 대문 신청 받습니다.
  6. 공지 수정)나도 그림 제대로 하고 싶다 이벤트 [25] 첨부파일

    2021.02.26 이벤트 후타바안즈짱 조회1366
    수정)나도 그림 제대로 하고 싶다 이벤트
  7. 공지 제 3회 오덕양성소 갤러리 국가 뽑기 토너먼트 대회 개최. [41]

    2021.03.04 이벤트 마츠이쥬리나 조회324
    제 3회 오덕양성소 갤러리 국가 뽑기 토너먼트 대회 개최.
  8. 공지 천하제일 쓰레기애니 리뷰대회 [30]

    2021.03.04 이벤트 스트레칭 조회240
    천하제일 쓰레기애니 리뷰대회
  9. 공지 필독) 스포일러 관련 집중 단속합니다

    2021.03.08 공지 광복군 조회256
    필독) 스포일러 관련 집중 단속합니다
  10. 공지 39! 미쿠의 날 이벤트! [22] 동영상첨부파일

    2021.03.09 이벤트 하츠네_미쿠 조회60
    39! 미쿠의 날 이벤트!
  11. 공지 덕면가왕 8강 3,4라운드 투표 및 탈락자 공개

    2021.03.09 이벤트 사쿠라우치리코 조회747
    덕면가왕 8강 3,4라운드 투표 및 탈락자 공개
  12. 인기 씨발넘들아 스포 달아 ㅋㅋ [14]

    2021.03.08 문화수도 후아이앰 조회580 추천44
    씨발넘들아 스포 달아 ㅋㅋ
  13. 인기 ㅅㅍ카구야)이렇게 보니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1]

    2021.03.08 문화수도 [Ezio] 조회230 추천36
    ㅅㅍ카구야)이렇게 보니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14. 인기 백곰 잃었다 씨발련들아 [13]

    2021.03.09 문화수도 유이가하마유이 조회107 추천33
    백곰 잃었다 씨발련들아
  15. 짤녀가 더운데 시원한 물한잔 따라오라고 시키면 어캄? [5] 첨부파일

    59 분 전 BanG Dream! 미사코코 조회69 추천11
    짤녀가 더운데 시원한 물한잔 따라오라고 시키면 어캄?
  16. 짤녀가 테니스부면 동아리 입부함? [9] 첨부파일

    2 시간 전 BanG Dream! 미사코코 조회127 추천12
    짤녀가 테니스부면 동아리 입부함?
  17. 곧 있음 나오는구나 [1]

    2 시간 전 BanG Dream! 얌앋헤쿅호 조회22 추천7
    곧 있음 나오는구나
  18. 지하철에서 만난 방도리 [6] 첨부파일

    5 시간 전 BanG Dream! 오쿠사와미사키 조회27 추천18
    지하철에서 만난 방도리
  19. 오늘 먼가 되는 날인가 [2] 첨부파일

    5 시간 전 BanG Dream! 첼타몽. 조회48 추천11
    오늘 먼가 되는 날인가
  20. 28렙 추가 [1] 첨부파일

    6 시간 전 BanG Dream! 첼타몽. 조회24 추천7
    28렙 추가
  21. 방도리 머하냐고!!!!! [2] 첨부파일

    7 시간 전 BanG Dream! 치카포카 조회23 추천4
    방도리 머하냐고!!!!!
  22. 덕갤픽 다삼 덕갤호 출발한다 ㄲ [4] 첨부파일

    12 시간 전 BanG Dream! 리스닝 조회26 추천4
    덕갤픽 다삼 덕갤호 출발한다 ㄲ
  23. 걸파피코 보는데 아야 너무 귀엽다 [2]

    14 시간 전 BanG Dream! 치탄다에루 조회19 추천5
    걸파피코 보는데 아야 너무 귀엽다
  24. 무슨노래 살까? [5] 첨부파일

    15 시간 전 BanG Dream! 리스닝 조회21 추천4
    무슨노래 살까?
  25. 뱅드림 데이라이트 협라에서 고르면 닷지율이 높더라
  26. 야 방도리 이야기할거면 탭 좀 지켜서 해라 진짜

    15 시간 전 BanG Dream! 나카노찐쿠 조회35 추천7
    야 방도리 이야기할거면 탭 좀 지켜서 해라 진짜
  27. 마시로가 욕을 더 먹을 수 밖에 없는 이유 [4] 첨부파일

    15 시간 전 BanG Dream! 카페모카 조회94 추천9
    마시로가 욕을 더 먹을 수 밖에 없는 이유
  28. 윾끼나가 누군지 모른다고? [9] 첨부파일

    15 시간 전 BanG Dream! 라이스샤워 조회40 추천9
    윾끼나가 누군지 모른다고?
  29. 마시로 노래는 심해소녀랑 초침이 레전드임. [2]

    15 시간 전 BanG Dream! noctchil 조회63 추천9
    마시로 노래는 심해소녀랑 초침이 레전드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