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5.04.26 07:44

USB로 Windows 설치 (install.wim 오류 해결)

조회 수 24860 추천 수 4 댓글 33
첨부 파일
첨부파일

윈도우 파일은 링크에 토렌트 참조 / 정품에 기본프로그램들이 추가되어 있는 버전입니다.



기존에 쓰던 Ultraiso를 통한 Usb 설치는
최근 최신버전의 업데이트까지 지원하는 큰 용량의 windows iso파일
혹은 windows8에서 오류를 뿜는 경우가 많았고

디지털갤의 많은 답변은 다른 ISO파일을 받으라는 답변이었는데

오늘 컴퓨터 재설치를 하면서 usb부팅 디스크를 만드는 과정의 문제가 있음을 발견 하였고 이를 해결한 프로그램을 찾았습니다.

프로그램 출처: http://rufus.akeo.ie
사용법 블로그: http://tracypak.tistory.com/487

모바일로 글을 작성하여 간단하게 일단 씁니다
추후에 파일과 사용법을 다시 쓰겠습니다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4 -
  • [레벨:1]한방에털린백곰 2015.04.26 13:03
    아니면 그냥 하드 설치도 괜찮음 ㅇㅇ .
  • [레벨:22]집정관 2015.04.27 10:16
    오호라!
  • [레벨:25]모카커피 2017.09.10 19:14
    ㅅㅅ
  • [레벨:2]싸커몰락 2017.11.01 13:43
    ㅊㅊ
  • [레벨:22]sads123sd 2017.11.25 05:29
  • [레벨:32]하말 2018.03.30 19:3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2]조랭 2018.04.18 09:45
    UFEL되어있는거 말구 위에꺼 받으면 되는거죠 행님?
  • [레벨:32]하말 2018.04.18 09:45
    ㅇㅋㅇㅋ
  • [레벨:22]조랭 2018.04.18 09:46
    감사합니다!! 설치는 이왕이면 프로로??
  • [레벨:32]하말 2018.04.18 09:49
    네 어짜피복돌이라면 ㅋㅋ
  • [레벨:2]초록숲 2018.04.19 00:44
    윈도우10 ㅇㄷ
  • [레벨:6]지능적안티 2018.04.20 11:31
    윈도우 8 아님?
  • [레벨:2]초록숲 2018.04.20 11:58
    위 링크가 10 아닌가여
  • [레벨:6]지능적안티 2018.04.20 12:01
    8아닌가요?
  • [레벨:32]하말 2018.04.23 01:20
    https://www.tcorea.com/bbs/board.php?bo_table=torrent_util&wr_id=18575&sca=&sfl=wr_subject&stx=remiz&sop=and


    최신버전 새링크
  • [레벨:32]하말 2018.04.23 01:21
    uefi는 몇몇 보드가 uefi만 지원하는경우가 있으니 그때받고
    앵간하면 그냥 iso 파일받으세요

    부팅속도 한 1~2초빨라지는거 말고 딱히 장점없음

    주로 윈도우 태블릿들이 uefi 지원
  • [레벨:7]조세호올라타는 2018.04.27 00:21
    저 진짜 컴알못이라 질문드려요...
    Rufus 저 프로그램을 넣어놓으면 된다는건가요 아니면 저걸통해서 다시 부팅usb에 넣어야한다는겅가요?ㅠㅠ
  • [레벨:32]하말 2018.04.27 00:22
    링크가서 iso파일받고
    위에 러푸스 다운받고
    사용법보고 하셈
  • [레벨:2]낄쭈끼 2018.04.27 12:20
    rufus 프로그램은 1.4.5로 써도 상관없는건가요???
    상관있다면 2.18 과 2.18포터블중에 뭐써야하는지도좀 알려주세요
  • [레벨:32]하말 2018.04.27 12:21
    최신버전 이용 ㄱ
  • [레벨:32]하말 2018.04.27 12:21
    포터블이나 설치나 상관없음
  • [레벨:2]낄쭈끼 2018.04.27 12:23
    감사합니다
  • [레벨:2]낄쭈끼 2018.04.27 13:13
    죄송한데 http://tracypak.tistory.com/487
    여기서 맨밑에 체크해제하라는말 맞죠? 스샷엔 체크되어있어서요..
  • [레벨:32]하말 2018.04.27 13:27
    네 센디스킁ㅅ

    근데 제가해보니까 그냥 다운받은 상태에서 기본옵션으로 해도되요
  • [레벨:2]낄쭈끼 2018.04.27 13:47
    제가 맨밑에꺼 체크해제해놓은상태에서 하긴했는데 별상관없겠죠???
  • [레벨:32]하말 2018.04.27 14:23
  • [레벨:14]모라구요옷 2018.04.30 20:07
    머장님 근데 이거 프로로 설치햇다가 그냥 fpp버전 키 사면 다시 깔아야되는건가요??
  • [레벨:32]하말 2018.04.30 20:07
    fpp을 홈으로 사면 홈깔아야죠
  • [레벨:14]모라구요옷 2018.04.30 20:13
    후움...그냥 프로 복돌이로 쓸까... 왠지 산다고 미루고 미루다 안살것같은데
  • [레벨:32]하말 2018.04.30 20:14
    ㅋㅋㅋㅋㅋ 뭐 기회되면 있음좋음
    아니면 이베이에서 떨이하는 메인보드 귀속형이라도 ㅇㅇ
  • [레벨:14]모라구요옷 2018.04.30 20:14
    이베이에서 사면 키만 이메일로 오는건가요??
  • [레벨:32]하말 2018.04.30 20:15
    ㅇㅋ
  • [레벨:5]월터미티 2018.05.06 23:03
    컴퓨터로 usb에 설치하고
    노트북에 usb연결해서 셋업파일들 실행시키려하는데
    endless에서 설치할 수 없다고만 뜹니다 asus제품인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ㅠㅠ

  1. 인기 승진했다 [11]

    2018.05.24 자유 TuttimeloE 조회229 추천12
    승진했다
  2. 인기 키보드 삿다 [26]

    2018.05.23 자랑/지름 3번국도 조회480 추천11
    키보드 삿다
  3. 인기 말년휴가 나오자마자 컴퓨터도 지름 ㅋㅋ [16]

    2018.05.23 자유 김사나노덕균 조회247 추천6
    말년휴가 나오자마자 컴퓨터도 지름 ㅋㅋ
  4.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8]

    2015.04.26 컴퓨터 쿠재아이 조회243
    노트북 추천 부탁드립니다
  5. 펨코는 빠른데 펨코외에 네이버 이런게 느리고 광고나 사진같은것도 잘 안나옴 왜이러죠,,,??
  6. USB로 Windows 설치 (install.wim 오류 해결) [33] 첨부파일

    2015.04.26 PC 하말 조회24860 추천4
    USB로 Windows 설치 (install.wim 오류 해결)
  7. 갤럭시 태블릿중에서 [3]

    2015.04.25 자유 오마이갓김치 조회381
    갤럭시 태블릿중에서
  8. 앱스토어 1달러 가결제 환급 건에 관해서 [5]

    2015.04.25 Apple 업적게이 조회1187
    앱스토어 1달러 가결제 환급 건에 관해서
  9. 님들 큰일남 노트북 화면에 일식이 일어나고 있음
  10. 갤럭스S6를 사지말아야할 5가지 이유 [6] 동영상첨부파일

    2015.04.25 자유 모레레 조회1545 추천3
    갤럭스S6를 사지말아야할 5가지 이유
  11. 노트4나 갤6쪽 공기계로 사려는데 메리트가 있음?
  12. 크롬으로 팸코에서 글만 쓸라고 하면 앗 이런? 이 지랄함 이거 왜 이런거냐ㅠㅠ
  13. 사양업 vs 스스디달고 보드업 추천좀요 [4]

    2015.04.25 컴퓨터 fm하는1人 조회495
    사양업 vs 스스디달고 보드업 추천좀요
  14. 아이폰6쓰다가 플러스로 바꿨는데 존나 크다;;
  15.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S 프로세서 라인업 유출 [5] 첨부파일

    2015.04.25 소식통 리스토 조회1244 추천2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S 프로세서 라인업 유출
  16. dslr을 캠코더로 바꾸고싶은데 보상판매됨? [2]

    2015.04.25 기타디지털 차차차차차차 조회236
    dslr을 캠코더로 바꾸고싶은데 보상판매됨?
  17. 아이폰 스피커 추천좀 [2]

    2015.04.25 Apple 지호빗코 조회199
    아이폰 스피커 추천좀
  18. 형님들 미치겠습니다 재채기하다가 손이 모니터에 부딪혀서 시발
이전 맨앞 다음
- +
4849 4850 4851 4852 4853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11,84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