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2 22:28

[스카이스포츠] 대니 로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훈련에 참석하지 않음.

조회 수 16662 추천 수 113 댓글 49

2307251A-ACB8-4A38-9A20-CCF5B859E27E.jpeg [스카이스포츠] 대니 로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훈련에 참석하지 않음.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75/11635334/danny-rose-absent-as-tottenham-train-ahead-of-borussia-dortmund-date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훈련에서 보이지 않았음.


3-1로 종료된 레스터 전에서 그는 카일 워커 피터스와 교체되었다.

정강이 쪽 부상으로 치료 받고 있는 중이며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러면 카일 워커 피터스가 나오거나 쓰리백..?!

113 5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9]SofG 2019.02.12 22:37
    기사의 나머지 내용도 번역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대니 로즈는 레스터전에서 종료 2분여를 남겨두고 카일 워커 피터스와 교체됐다.

    토트넘은 그의 정강이 상처를 치료 중이며, 수요일 경기에 앞서 추가적으로 평가될 것이라 말했다.

    좋은 회복 과정을 밟고 있는 해리 케인과 델리 알리 또한 밖에서 포착되지 않았다.

    해리 케인은 1월 13일 이후로 뛰지 못했고, 맨유전 입은 부상으로 3월 초까지 아웃될 것으로 예상된다.

    케인이 다친 지 7일이 지나 알리는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고, 비슷한 복귀 일정이 주어졌다.

    벤 데이비스는 사타구니 부상 이후 회복을 이어나가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는 바이러스 이후 훈련할 수 있었고, 라멜라도 등 부상 이후 풀 트레이닝에 투입됐다.
  • BEST [레벨:1][더선] 2019.02.12 23:00
    marcinho 번역 미스난거 지적해주시고 부족한 내용 채워주고 기사 중복 잡으시는 축소통갤 네임드중 한분
  • BEST [레벨:39]SofG 2019.02.12 22:45
    marcinho 경기 전 훈련을 다룬 기사라 다른 선수들도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그냥 제가 번역했습니다.
  • [레벨:24]토트넘윌고유로파 2019.02.12 22:29
    짭워커;;
  • [레벨:21]marcinho 2019.02.12 22:30
    참고로 벤 데이비스, 알리, 케인도 훈련 참여 X
  • [레벨:4]갓리스만 2019.02.13 01:00
    marcinho 케인은 23일 정도 돼야 돌아오고 알리도 그쯤.
    벤뎁은 시즌 아웃될 거 같은데.
  • [레벨:1]Masca 2019.02.12 22:31
    BuSang?
  • [레벨:21]marcinho 2019.02.12 22:33
    Masca 모름. 근데 마지막 훈련에 안 나온 거 보면 아마 그럴 가능성이 높을 듯? 따로 사정이 있지 않은 이상..

    기사에도 그냥 miss, absent 이런 표현만 나옴
  • [레벨:9]포체티노는띵장 2019.02.12 22:36
    지난번 경기에서도 나가면안돌아오더니만 이젠 훈련장까지 안나와버리네
  • BEST [레벨:39]SofG 2019.02.12 22:37
    기사의 나머지 내용도 번역해주셔야 할 것 같아요.

    대니 로즈는 레스터전에서 종료 2분여를 남겨두고 카일 워커 피터스와 교체됐다.

    토트넘은 그의 정강이 상처를 치료 중이며, 수요일 경기에 앞서 추가적으로 평가될 것이라 말했다.

    좋은 회복 과정을 밟고 있는 해리 케인과 델리 알리 또한 밖에서 포착되지 않았다.

    해리 케인은 1월 13일 이후로 뛰지 못했고, 맨유전 입은 부상으로 3월 초까지 아웃될 것으로 예상된다.

    케인이 다친 지 7일이 지나 알리는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고, 비슷한 복귀 일정이 주어졌다.

    벤 데이비스는 사타구니 부상 이후 회복을 이어나가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는 바이러스 이후 훈련할 수 있었고, 라멜라도 등 부상 이후 풀 트레이닝에 투입됐다.
  • [레벨:21]marcinho 2019.02.12 22:42
    SofG 이걸 복붙하시라는 말씀이신가요...?
    제가 번역 기사를 몇 번 올려보지 않아서 잘 모릅니다.
    나머지 내용은 개인적으로 크게 중요한 내용 같지도 않고 다 알려진 거라서 안했거든요. 필요하시면 수정하겠습니다.
  • BEST [레벨:39]SofG 2019.02.12 22:45
    marcinho 경기 전 훈련을 다룬 기사라 다른 선수들도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그냥 제가 번역했습니다.
  • [레벨:21]marcinho 2019.02.12 22:50
    SofG 아 되도록이면 다 번역하시라는 말씀이시군요. 숙지하겠습니다.
    근데 이 갤러리 관리자 맞으시죠..?
  • [레벨:1][더선] 2019.02.12 22:57
    marcinho 아뇽
  • [레벨:21]marcinho 2019.02.12 22:58
    SofG ?? 뭐하는 분이세요..?
  • [레벨:1][더선] 2019.02.12 22:59
    marcinho 전 봣습니다
  • [레벨:21]marcinho 2019.02.12 23:00
    [더선] 이 새끼라고 한 거요? 어이 없어서 써놨던 건데 일단 사정이 있다고 생각해서 최대한 정중히 바꿔봄 ^^~
  • [레벨:25]놀이공원 2019.02.13 04:53
    marcinho ㅋㅋㅋㅋ
  • BEST [레벨:1][더선] 2019.02.12 23:00
    marcinho 번역 미스난거 지적해주시고 부족한 내용 채워주고 기사 중복 잡으시는 축소통갤 네임드중 한분
  • [레벨:21]marcinho 2019.02.12 23:04
    [더선] 아하 그렇구만...
    전 또 관리자가 지적하는 줄
  • [레벨:19]웬디아스날인천팬 2019.02.12 22:52
    SofG 번역추
  • [레벨:22]무기수 2019.02.12 22:38
    그러면 베르통언 풀백일듯
  • [레벨:5]심어 2019.02.12 23:07
    벨통이 풀백 볼듯하네요
  • [레벨:15]다니엘레비 2019.02.12 23:26
    시발 다 부상이야 ;;
  • [레벨:18]타유저닉넴 2019.02.12 23:26
    포치 인터뷰서 힘들거같다라고
    https://m.sport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216&aid=0000098962
  • [레벨:25]지으니 2019.02.12 23:28
    베르통언 풀백 나오겟네...
  • [레벨:15]맛트넘 2019.02.12 23:39
    또 카워피 나오냐ㅋㅋㅋ 강제 렙업 오지게 시키네
  • [레벨:30]세르반테스 2019.02.13 00:12
    베르통헌 풀백에 산체스랑 토비 트리피어로 4백한다던가? 손이야 선발 일거고.
  • [레벨:23]Dizz 2019.02.13 03:37
    세르반테스 그게 젤 베스트인듯
  • [레벨:6]나나나sksk 2019.02.13 00:56
    레프트백이 ...
  • [레벨:3]스파쿠링구 2019.02.13 02:47
    베르통헨이 근데 현재 돌문에도 먹힐만큼 레프트백 롤 수행이 가능함? 원래 레프트백도 자주 봤던 선수라지만 산초한테 정말 탈탈 털릴수도 있을것같은데
  • [레벨:1]아르민도 2019.02.13 03:26
    스파쿠링구 작년챔스 레알전 풀백으로 나와서 다 털어먹음
  • [레벨:34]Dybala 2019.02.13 03:07
    양 팀 다 환자 존나많네
  • [레벨:23]Dizz 2019.02.13 03:37
    짭커쓰나... 근데 벨통 써도 잘할거 같던데 크로스 존나잘올림
  • [레벨:22]떽띠나꼬 2019.02.13 04:46
    Dizz 느려서 산초한테 털릴거같아 ㅠㅠ
  • [레벨:34]명장갓태용 2019.02.13 04:45
    벨통 나오지 이건
  • [레벨:19]보스코비치 2019.02.13 04:46
    트릭임
  • [레벨:33]Tsubasa 2019.02.13 04:47
    벨통이 좌우풀백 애들보단 느려도 공격전개+크로스 젤좋음 ㅋ
  • [레벨:22]떽띠나꼬 2019.02.13 04:47
    걍 텐벡하고 2차전 노리는게 맞을거같다
  • [레벨:16]알약소년 2019.02.13 04:47
    벨통이 크로스는 로즈보다 훨 낫던데
  • [레벨:2]또라이몽11 2019.02.13 04:47
    벨통이 풀백 보겠네
  • [레벨:35]아이오아이 2019.02.13 04:53
    이세끼도 갈수록 유리 심해지네
  • [레벨:25]카일워커피터스 2019.02.13 05:21
    짭워커는 아직 나오기 부족함
  • [레벨:2]보석두 2019.02.13 05:41
    글쓴이가 싸가지없어서 ㅂㅊ
  • [레벨:14]바크 2019.02.13 05:54
    벨통 생각보다 안느린데ㅠ
  • [레벨:20]징짱 2019.02.13 05:57
    기사 요약에서부터 shin injury라 써져있고 위에서는 뭔사정인지 모른다니;
  • [레벨:21]marcinho 2019.02.13 06:00
    징짱 ㅈㅅㅈㅅ 제대로 안 읽어봤음 첨엔
  • [레벨:22]히토미 2019.02.13 05:58
    비추 다섯발 발사완료
  • [레벨:3]조르지뉴맘 2019.02.13 08:01
    잘못된 부분 지적해주고 수정본까지 댓글로 달아준사람한테...
  • [레벨:24]김시은 2019.02.13 08:44
    워커조무사 쓸바에 벨통쓰자 제발 ㅅㅂ
  • [레벨:9]황버풀종신 2019.02.13 09:04
    워커조무사말고
    벨통 트리피어
    토비 산체스
  • [레벨:24]양혜선 2019.02.13 13:05
    베르통헨이겠군

  1. [스포탈코리아] "메시도 인간인데...너무 고통받고 있다" 안타까운 前 감독
  2. 인기 [스포츠월드] 손흥민은 왜 뮌헨과 이적설에 휩싸였을까 [17]

    2019.04.25 국내기사 연감 조회1466 추천33
    [스포츠월드] 손흥민은 왜 뮌헨과 이적설에 휩싸였을까
  3. [트라이벌풋볼] 쿠티뉴를 갈망하는 첼시 하지만 피파의 결정을 기다려야 함
  4. [공홈] 시어러가 뽑은 EPL 이주의 팀 [18] 첨부파일

    2019.02.13 번역기사 최명길 조회1564 추천20
    [공홈] 시어러가 뽑은 EPL 이주의 팀
  5. [Esport3] 루이스 수아레즈에게 휴식을 줄 수 있는 젊은 공격수를 찾고 있는 바르셀로나
  6. [공홈] 아틀레티코 뤼카 에르난데스 메디컬 리포트 - 오른쪽 무릎 내측부 인대 접질림
  7. [공홈] 아스날, 제크 메들리 재계약 [42] 첨부파일 포텐

    2019.02.13 오피셜 산왕 조회8294 추천70
    [공홈] 아스날, 제크 메들리 재계약
  8. [공홈] 금요일 프로시노네전을 준비하는 유벤투스 선수단 - 보누치 풀 트레이닝 복귀
  9. [텔레그래프-맷로] 사리만이 나쁜 결과의 원인이 아니야. 첼시는 라커룸 리더가 부족해.
  10. [공홈] 유럽에서 가장 성공한 니뽄인은 누굴까? [96] 첨부파일 포텐

    2019.02.12 번역기사 oh co 조회22762 추천191
    [공홈] 유럽에서 가장 성공한 니뽄인은 누굴까?
  11. [리버풀에코] 로브렌 뮌헨전 결장 가능성 [116] 첨부파일 포텐

    2019.02.12 번역기사 레일리 조회17391 추천84
    [리버풀에코] 로브렌 뮌헨전 결장 가능성
  12. [BBC] 돌문의 비행은 제이든 산초가 여권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려서 연기되었다.
  13. [OSEN] '압박 또 압박' 서울, 히로시마와 1-1... 박주영-고요한 합작골
  14. [공홈] VfB 슈투트가르트, 새 디렉터로 토마스 히츨스페르거 선임
  15. [스카이스포츠] 대니 로즈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훈련에 참석하지 않음.
  16. [AS]마우리시우 사리는 락커룸에서의 지지를 잃었다. [192] 첨부파일 포텐

    2019.02.12 번역기사 블랙몬스터 조회26855 추천190
    [AS]마우리시우 사리는 락커룸에서의 지지를 잃었다.
  17. [첼시공홈] 램파드의 첼시의 대패에 대한 생각/ 리네커의 퓰리치시에 대한 기대/ 말뫼 감독은 유로파경기를 기대중
  18. [ESPN] 필 존스 "모우리뉴 시절 맨유는 완전 웃음거리였자너ㅋㅋ" [84] 첨부파일 포텐

    2019.02.12 번역기사 나루미리코 조회28830 추천96
    [ESPN] 필 존스 "모우리뉴 시절 맨유는 완전 웃음거리였자너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453 454 455 456 457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8,32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