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2.13 01:20

포텐 갓조선에서 토론 일방적으로 털면 오히려 역효과 나옴

조회 수 29516 추천 수 379 댓글 111
보수지지자라 잘 아는데 전부터 토론마다 항상 그랬다


전부터 이미 진보가 선 보수는 악으로 정해놓고 토론하기때문에 밀리면 걍 병신되는거고 논리로 털면 꼭 공감이나 태도같은 개병신논리나와서 역효과남

애초에 헬조선에서는 토론전에 이미 선악과 승패를 정해놓고 하기때문에 토론자체는 큰 의미가 없다

뭐 젠더갈등이라고 크게 변할거 같지도 않음
구라같지? 한번봐라 ㅋㅋㅋ
379 61
  • BEST [레벨:23]유주안붐은온다 2019.02.13 01:21
    문재인도 토론 좆병신같이 허허거리고 제대로 된 답은 하나도 못했는데 토론 압승했다자너~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1]vV지존협객Vv 2019.02.13 05:17
    그거 유시민 경우만 봐도 알자너 ㅋㅋ

    전여옥급 클라스 나오면 일방적으로 쳐발렸던게 유시민인데 유시민이 '내 입맛에 맞는 우리편'이니까 그런 사실 다 쌩까고

    예의 없이 물어뜯는 사악한 우파수괴 전여옥 상대로 선방한 좌파의 토론대장 취급 받자너 ㅋㅋ

    썰전 볼 때도 전원책이랑 둘이 나왔을 땐 서로 놀자판으로 놀다가

    박형준 나오고 나서는 둘이 붙을 때 마다 거의 항상 박형준한테 걍 줘털리는게 일상이었는데

    박형준 자체가 말 예쁘게 하면서, 끝까지 안가고 상대 봐주는 타입이니까 또 '우리편'인 유시민이 이긴거라고 박박 우기고 다녔자너

    펨코에도 존나 많았음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좋은배트컨트롤 2019.02.13 01:21
    그런데 보수를 예로 들기에는 보수도 대부분 병신이여서
  • [레벨:26]쇄도 2019.02.13 09:44
    기억속을걷는시간 병신은 어딜가나 존재함. 진보에도 보수에도 존재함. 그 병신의 논리를 들어주느냐 아니느냐의 문제가 그 집단의 문제인 거지.
  • [레벨:26]쇄도 2019.02.13 09:50
    기억속을걷는시간 아니 그래서 진보세력이 패잔병이는 언어사용에 동조하고 묵인했냐고. 진보세력에서도 그딴 짓하지 말라고 말 존나 나왔는데 븅신은 어딜가나 존재한다고. 븅신의 말을 안들어주는게 중요한데 보수는 그걸 못했고 진보는 그걸 했으니 선악프레임이 짜여진거라고.
  • [레벨:26]쇄도 2019.02.13 09:43
    기억속을걷는시간 여론전에 패배했으면 여론전에 패배에 대한 그 이유도 있어야함. 솔직히 진보나 보수나 선동은 오지게 하는거 똑같음. 선동도 똑같고 주작도 똑같았다면 "왜" 졌느냐가 중요함. 그걸 속기 안하고 매일매일 여론전 패배했다고 부당하다고 주장만 하면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당하는 거임.
  • [레벨:24]기억속을걷는시간 2019.02.13 09:08
    쇄도 쨋든 전 진골 보수도 아니고 정책보고 뽑는 박쥐충이라ㅋㅋㅋ 제가 오랫동안 인터넷여론본 느낌은 이럼ㅋㅋㅋ
    그짝이나 저짝이나 개 ㅈ같은애들 넘치는데 성역화작업 댓글 여론전의 차이
  • [레벨:2]김오월 2019.02.13 08:36
    딱히 그런 거 같지는 않아
  • [레벨:17]깊은밤높은달 2019.02.13 08:48
    기회는 이때다하고 헛소리 하는 놈들 왜이리 많냐 기억조작 쩌네
  • [레벨:15]늨네 2019.02.13 08:54
    몇몇놈 리플만 보면 ㄹ혜가 토론 잘했었는 줄 알겠네. 그 재앙보다도 몇단계 로우그레이드된 분이신데
  • [레벨:15]늨네 2019.02.13 08:57
    머한민국 역사 상 그나마 토론 잘하고 머통된 인간은 다이쥬 센세 밖에 없다. 땡삼이는 전술핵 물으니까 핵발전소 타령했잖아 그러고도 호탕하네 어쩌네 빨아줌.
  • [레벨:40]대령의딸장규리 2019.02.13 12:44
    이거 맞음
  • [레벨:22]액설로드 2019.02.13 15:48
    이렇게 또 진영논리에 쉽게 빠지는 거냐...... 에휴..

    보수여서 진보여서 토론을 잘한다는게 말이되? 그냥 "그 사람"으로 봐야지

    불과 어제 베플이 앞으로 진영논리 말고 정치인 - 유권자 서로 이득되는대로 스탠스 취하자 이런 말이였는데
  • [레벨:22]코레아노안느 22 시간 전
    갓조선에서 토론 일방적으로 털면 오히려 역효과 나옴 ㅇㄷ

  1. 인기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10개 [89]

    2019.02.16 유머 아기어피치 조회8175 추천35
    넷플릭스 추천드라마 10개
  2. 인기 고민이 아니라고 말한 충격적 이유 ㄷㄷ.jpg [34]

    2019.02.16 이슈 경험러 조회9147 추천34
    고민이 아니라고 말한 충격적 이유 ㄷㄷ.jpg
  3. 인기 태국서 일본인 감금폭행' 한국인 용의자 사망 [22]

    2019.02.15 유머 능고드래건 조회2779 추천32
    태국서 일본인 감금폭행' 한국인 용의자 사망
  4. 인기 이 새상의 아무나와 ㅅㅅ를 할수 있다면 [4]

    2019.02.16 유머 축구개싫어함 조회383 추천34
    이 새상의 아무나와 ㅅㅅ를 할수 있다면
  5. 인기 탈북자 유튜버의 황당한 한국 사회실험 [17]

    2019.02.16 유머 펨붕이 조회2302 추천24
    탈북자 유튜버의 황당한 한국 사회실험
  6. 행복풀 스폐인 전지훈련 사진 [2]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D.Agger5 조회70 추천1
    행복풀 스폐인 전지훈련 사진
  7. 다수를 위해 소수를 희생하라에 빛의 대답 jpg [4]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개포동물주먹 조회531 추천10
    다수를 위해 소수를 희생하라에 빛의 대답 jpg
  8. 역시 이럴 땐 준석이같이 능력이 있는 사람이 좋다 [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9.02.13 유머 파리항생제르맹 조회29759 추천255
    역시 이럴 땐 준석이같이 능력이 있는 사람이 좋다
  9. GoodbyeDPI 쉽게 쓸수 있는 프로그램 올라왔음 [3] 첨부파일

    2019.02.13 정보 엘리로셀 조회350 추천2
    GoodbyeDPI 쉽게 쓸수 있는 프로그램 올라왔음
  10. 여자문과생은 수드라 맞지

    2019.02.13 유머 투령... 조회214 추천3
    여자문과생은 수드라 맞지
  11. 속보) 한국 백야현상 발생!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나데류 조회171 추천3
    속보) 한국 백야현상 발생!
  12. 100분 토론 전 PD수첩에서 [3]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minsist 조회209 추천2
    100분 토론 전 PD수첩에서
  13. 그 작가도 존나웃기네 ㅋㅋㅋ

    2019.02.13 유머 시티나이트 조회210 추천1
    그 작가도 존나웃기네 ㅋㅋㅋ
  14. 여초 좌표 찍었나보네 ㅋ [8]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호모까기인형 조회508 추천8
    여초 좌표 찍었나보네 ㅋ
  15. ㅇㅎ) 지금 우리나라 상황.만화 [1]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de_ligt 조회279 추천10
    ㅇㅎ) 지금 우리나라 상황.만화
  16. 근데 솔직히 여자변호사 말 틀린거 하나도 없잖아ㅋㅋㅋㅋㅋㅋ
  17. 애초에 본질을 얘기하는 남자들이없음

    2019.02.13 유머 흐로스가 조회90 추천1
    애초에 본질을 얘기하는 남자들이없음
  18. 대를위해서 소를희생하란말을 함부로하면 안되는거야 [4] 첨부파일

    2019.02.13 유머 짱다이크영원하자 조회258 추천4
    대를위해서 소를희생하란말을 함부로하면 안되는거야
  19. 이준석도 최태섭님처럼 했으면 토론 재밌었을텐데 [1]

    2019.02.13 유머 황소황희찬 조회353 추천3
    이준석도 최태섭님처럼 했으면 토론 재밌었을텐데
  20. 갓조선에서 토론 일방적으로 털면 오히려 역효과 나옴 [111] 포텐

    2019.02.13 유머 엌ㅋㅋㅋ 조회29516 추천318
    갓조선에서 토론 일방적으로 털면 오히려 역효과 나옴
이전 맨앞 다음
- +
465 466 467 468 469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17,55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