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3.01 16:59

아니 이 새키는

조회 수 290 추천 수 3 댓글 1

아탈란타 vs 피오렌티나 (아탈란타_ 라커룸 대화).png 아니 이 새키는


마티아스 스켈로토 이놈은 무슨 똥을 쌌길래 골 넣고도 평점이 6.9 따리야.... 경남 축구 보다 스캇물 스루한 듯. 다행.

  • [레벨:21]시다바리하나 2019.03.02 00:30
    스켈로토 우풀백으로 나폴리 할때 잘 써먹었는데 마지오 늙어가길래 스켈로토 포변해서 2년 써먹고 아르헨 국대가선 사발레타 제치고 ㅋㅋ

    그러다 시즌 중간에 꼬마갔는데 후임감독이 이적명단 쳐 넣길래 제가 다시 데려온 ㅋㅋ 그리고 크덤떠서 ㅈ망

  1. 인기 기본로스터 램지는 진짜... [1]

    2020.08.09 에펨 존도겟 조회81 추천3
    기본로스터 램지는 진짜...
  2. 인기 빅클럽 2군감독->1군감독 승격해본적 있음? [2]

    2020.08.09 에펨 축구잘알남 조회77 추천3
    빅클럽 2군감독->1군감독 승격해본적 있음?
  3. Yellobee 이분께서 저의 동의 없이 저의 로스터를 수정해서 작업하고 업로드 하시고 계십니다.
  4. ㅋㅋ 안지 두번째 시즌 진행하는데 이적료 주는거 보소 ㅋㅋ

    2019.03.02 에펨 시다바리하나 조회126 추천3
    ㅋㅋ 안지 두번째 시즌 진행하는데 이적료 주는거 보소 ㅋㅋ
  5. 아 몸값버그 안 고쳐지네

    2019.03.02 에펨 팩토리 조회199 추천2
    아 몸값버그 안 고쳐지네
  6. 2부리근데 라인업이 미쳤네 [4] 첨부파일

    2019.03.02 에펨 델카이져 조회239 추천5
    2부리근데 라인업이 미쳤네
  7. 미친 레알마르 ;; [5] 첨부파일

    2019.03.02 에펨 반데라코 조회394 추천4
    미친 레알마르 ;;
  8. 대한민국 유럽으로 옴겨서 fm중 [1]

    2019.03.02 에펨 기만자검거 조회336 추천2
    대한민국 유럽으로 옴겨서 fm중
  9. 아니 이 새키는 [1] 첨부파일

    2019.03.01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90 추천3
    아니 이 새키는
  10. 생성 페이스팩 어떻게 없앰?

    2019.03.01 에펨 퍼블따인퍼블 조회76 추천2
    생성 페이스팩 어떻게 없앰?
  11. 아 시발 안지하는데 현타오네 [6]

    2019.03.01 에펨 시다바리하나 조회390 추천5
    아 시발 안지하는데 현타오네
  12. 노트북사양 한번더 확인부탁드립니다. [4] 첨부파일

    2019.03.01 에펨 자연의빛 조회284 추천1
    노트북사양 한번더 확인부탁드립니다.
  13. 리즈하다가 아스날로 옮겼는데 후임이 안첼로티 ㅋㅋ [1]

    2019.03.01 에펨 젤리는맛있어 조회246 추천1
    리즈하다가 아스날로 옮겼는데 후임이 안첼로티 ㅋㅋ
  14. 12 다시하려는데 그래픽 패치 어디서 받죠... [3]

    2019.03.01 에펨 메시코기 조회193 추천1
    12 다시하려는데 그래픽 패치 어디서 받죠...
  15. 노트북 사양 문의드립니다. [2]

    2019.02.28 에펨 자연의빛 조회121 추천3
    노트북 사양 문의드립니다.
  16. 아시아 리그 파일 올림 [4] 첨부파일

    2019.02.28 에펨 Dolvo 조회214 추천9
    아시아 리그 파일 올림
  17. 그 경기진행전에 [2]

    2019.02.27 에펨 7DiMaria 조회208 추천3
    그 경기진행전에
  18.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올립니다 [4] 첨부파일

    2019.02.27 에펨 국립국어원장 조회218 추천4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올립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229 230 231 232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