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4.04 15:40

하코 팔라딘 시부랄랄랄

조회 수 235 추천 수 0 댓글 2

노멀 바알에서 막힘 ㅋㅋㅋ


음... 스피리트 재료 없는데 그냥 해머로 바꾸면 되려나.


그 왕좌에서 보스몹 소환할 때 다섯번째 스턴 거는 놈들...


그 놈들에서 막히네.



4번째 데몬 소환에서도 살짝 막혔는데 쫄몹 잡고 렙업해서 킵해뒀던 칼 바꾸니까 4번째는 진행 됐는데


5번째는 이제 더이상 다메욧 ㅋㅋㅋ

0 -
  • [레벨:25]호드 2019.04.04 16:11
    해머로 바꾸고 노멀 클리어.

    근데 여기서 병신짓 존나 함 ㅋㅋㅋㅋ 결과적으로 나이트메어 가자마자 스킬 초기화권 한 번 써야 됨...


    실수 1. 마나를 하나도 안 찍음. 마나 올려주는 아이템도 없는 상황에서 해머 두 세번 돌리면 물약 먹어야 됨 ㅋㅋㅋㅋ

    실수 2. 남이 찍은 스킬 그림만 보고 찍다가 방어 오오라 탭에 있는 모양대로 전투스킬에서 찍음....... 하 씨벌...아차 싶었을 때 남는 스킬 해머에 몰빵해서 바알 잡긴 했는데 .... ㅋㅋㅋㅋㅋㅋ
  • [레벨:25]호드 2019.04.04 19:54
    호드 어떤 분이 징표 나눠줘서 나메 덴오브이블 보상은 킵하게 됐음... 넘모 감사하게 사용함 8ㅅ8

  1. 인기 21 시즌 보상 [2]

    2020.06.01 새소식 하프물범 조회21 추천3
    21 시즌 보상
  2. 인기 걍 카나이는 이번시즌 같았어야함ㅋㅋ

    2020.05.29 자유 감흥패 조회137 추천3
    걍 카나이는 이번시즌 같았어야함ㅋㅋ
  3. 인기 시즌20 황야 아이템 및 마부 [3]

    2020.04.30 공략 하말 조회224 추천6
    시즌20 황야 아이템 및 마부
  4. 하코 첫캐 미국감 [4] 첨부파일

    2019.04.06 디아블로2 호드 조회824 추천2
    하코 첫캐 미국감
  5. 스토리다깨고 이제 만렙을 향해서 달려가는중인 사람인데 질문좀여
  6. 핏빛파편으로는 뭘 사면 좋을까요 [1] 첨부파일

    2019.04.05 질문 BeWithYou 조회582
    핏빛파편으로는 뭘 사면 좋을까요
  7. 2.6.5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미리 보기 [5]

    2019.04.05 새소식 나르 조회235 추천2
    2.6.5 패치 공개 테스트 서버 미리 보기
  8. 듀리엘 개나쁜 새끼ㅡㅡ [2]

    2019.04.04 디아블로2 느바의신 조회504
    듀리엘 개나쁜 새끼ㅡㅡ
  9. 여기 어떻게 나가죠 [1] 첨부파일

    2019.04.04 자유 TM25 조회122
    여기 어떻게 나가죠
  10. 안녕하세요 디갤은 첨 오네요 [1]

    2019.04.04 자유 귀말랑 조회37
    안녕하세요 디갤은 첨 오네요
  11. 하코 팔라딘 시부랄랄랄 [2]

    2019.04.04 디아블로2 호드 조회235
    하코 팔라딘 시부랄랄랄
  12. 캠페인다깼는데 이제 뭐해요...? [5]

    2019.04.04 자유 맨시티서폿 조회201
    캠페인다깼는데 이제 뭐해요...?
  13. 세트아이템 없이 할만한 캐릭이 뭐있죠?
  14. 하코 시작했는데 [1]

    2019.04.04 디아블로2 호드 조회77
    하코 시작했는데
  15. 하늘절단도인가 존나안뜨네

    2019.04.03 자유 멍멍양더그 조회146
    하늘절단도인가 존나안뜨네
  16. 다음 17시즌 히그리드 보상 [4]

    2019.04.02 자유 Forever 조회1002 추천3
    다음 17시즌 히그리드 보상
  17. 어제부터 디아3 시작한 뉴비인데 질문좀요
  18. POD ? 디아2도 모드있네여

    2019.04.02 자유 섹시 조회858
    POD ? 디아2도 모드있네여
이전 맨앞 다음
- +
47 48 49 50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