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4.18 22:13

가메로 겁나게 좋네요

조회 수 275 추천 수 2 댓글 3

케빈 가메로 (역사_ 통산 성적).png 가메로 겁나게 좋네요

세리에 유벤투스 잘하고 있었는데 5시즌만에 크덤떠서 처음으로 프랑스 리그 해봄. 프랑스의 맨시티라는 파리해보는데 캐빈 가메로 줜나 잘하네여 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경기 일정 개씹헬이네여 진심 ㅋㅋ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1]칸초 2019.04.18 22:16
    가메이로 포쳐 준본좌는 되는듯
  • [레벨:14]위나 2019.04.18 22:31
    가메이로 좋져 리그앙 씹어드심
  • [레벨:22]아르투른데용 2019.04.19 17:39
    파스토레도 좋을텐데요

  1. 인기 구단 좋아하는 인물이랑 상징적인 인물 [2]

    2020.07.05 에펨 여름이적 조회83 추천4
    구단 좋아하는 인물이랑 상징적인 인물
  2. 인기 잘 키운 벨로티 자랑 [1]

    2020.07.04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151 추천5
    잘 키운 벨로티 자랑
  3. 인기 유소년 승급에서 내 손자(?) 나옴 [3]

    2020.07.02 에펨 Ykwe 조회240 추천4
    유소년 승급에서 내 손자(?) 나옴
  4. 기본확장에서 유망주 키울만한 팀 추천좀 해주세요. [3]

    2019.04.20 에펨 드록신을찬양 조회357 추천2
    기본확장에서 유망주 키울만한 팀 추천좀 해주세요.
  5. 전술하나 만들면 그거 고정해서 씀? [6]

    2019.04.20 에펨 헤이즐넛시럽 조회348 추천3
    전술하나 만들면 그거 고정해서 씀?
  6. 빨간색 유니폼이 젤 시름 [4] 첨부파일

    2019.04.19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529 추천6
    빨간색 유니폼이 젤 시름
  7. 르테 mass edit으로 [1]

    2019.04.19 에펨 고은실 조회181 추천2
    르테 mass edit으로
  8. 19 원톱 빡쳐서 결국

    2019.04.19 에펨 고은실 조회174 추천3
    19 원톱 빡쳐서 결국
  9. 아아니 왜 안 오겠다는 건데ㅡㅡ [6] 첨부파일

    2019.04.19 에펨 괌탐정 조회351 추천3
    아아니 왜 안 오겠다는 건데ㅡㅡ
  10. 트란미어 13-14시즌 결산 [6] 첨부파일

    2019.04.19 에펨 아수라진 조회140 추천5
    트란미어 13-14시즌 결산
  11. 유망주 그냥 사놓고 u19에 박았는데 [2]

    2019.04.19 에펨 팩토리 조회342 추천3
    유망주 그냥 사놓고 u19에 박았는데
  12. 이 스쿼드로 리그 우승 못하면 나가 죽어야할 거 [9] 첨부파일

    2019.04.19 에펨 세르반테스 조회252 추천3
    이 스쿼드로 리그 우승 못하면 나가 죽어야할 거
  13. 가메로 겁나게 좋네요 [3] 첨부파일

    2019.04.18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75 추천2
    가메로 겁나게 좋네요
  14. 왜 겜 실행하자마자 크덤이 뜨는거지... [5]

    2019.04.18 에펨 메시코기 조회201 추천3
    왜 겜 실행하자마자 크덤이 뜨는거지...
  15. 님들 쉘터 기본확장 최신꺼 받았는데 랜덤포텐 돌리는 xml 어디서 받아요??
  16. 하.. 맨유 맨시티 미쳤네.. [10]

    2019.04.17 에펨 유타77 조회311 추천5
    하.. 맨유 맨시티 미쳤네..
  17. '쿠티뉴존 슛' 정확도도 '중거리슛' 능력치에 따라 좌우되나요?
  18. fm12 기본 로스터

    2019.04.17 에펨 Neuer 조회978 추천1
    fm12 기본 로스터
이전 맨앞 다음
- +
199 200 201 202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