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6.15 22:01

부자팀은 아니더라도

조회 수 220 추천 수 1 댓글 11

그렇다고 엄청 가난한ㄴ팀도 아니고

그런팀 뭐 있을까요



  • [레벨:8]bluecrab 2019.06.15 22:14
    리그를 말씀해주셔야 추천해드리기 편해요,
  • [레벨:3]Rozen 2019.06.15 22:15
    bluecrab 뭐 리그는 신경안씁니다. 아근데 2군있음 좋겠음 ㅜㅜ
  • [레벨:8]bluecrab 2019.06.15 22:20
    Rozen 유망주 키우기 좋은 리그는 라리가, 분데스리가를 추천해요.
    라리가는 비야레알, 레알소시아드, 발렌시아 정도 추천드리고
    분데스리가는 바이에른 제외한팀은 솔직히 자본이 많지 않아요.
    그런데 어차피 어느팀해도 3시즌정도하면 자본은 넉넉한 편이해요.
    유저가 하는팀은 탱킹-리빌딩-탱킹-리빌딩 하면 3시즌에는 몇백억은 있거든요.
  • [레벨:3]Rozen 2019.06.15 22:20
    bluecrab 오호.. 일단 지금하는ㅅ ㅔ파 끝나면 레알소시아드 해봐야겟습니다
  • [레벨:8]bluecrab 2019.06.15 22:24
    Rozen 세비야도 괜찮아요.
    라리가 팁은 1군스쿼드를 적게하고 2군을 콜업해서 리그와 컵을 운영하는거에요.
    2군은 감독이 따로 있거든요.
    유망주를 19살 까지 튜터를 완료하시고 23살까지 2군에서 뛰게하면서 리그와 컵에 교체멤버로 쓰는거죠.
    2군팀을 세군다리가 까지 올리는 묘미도 있어요.
    분데스 리그도 2군팀이 3부리그 까지 올릴수있는데 그때부터는 리그를 볼수있어요.
  • [레벨:3]Rozen 2019.06.15 22:27
    bluecrab 오.. ㅇ케이 알겠습니다
  • [레벨:21]팩토리 2019.06.15 22:24
    울브스
  • [레벨:3]Rozen 2019.06.15 22:26
    팩토리 지금 울브스 하는중
  • [레벨:21]팩토리 2019.06.15 22:28
    Rozen 그럼 사햄
  • [레벨:3]Rozen 2019.06.15 22:29
    Rozen ㅇㅋㅇㅋ 일단 ㅇ울브스 좀 끝내고 해야할듯
  • [레벨:6]아수라진 2019.06.17 09:04
    챔피언십 팀이나 각 리그 하위팀하시면 될듯한데?

  1. 인기 시발 존나 크덤뜨네 걍 버려야겠따 [1]

    2019.12.06 에펨 벌린마누라어게인 조회62 추천4
    시발 존나 크덤뜨네 걍 버려야겠따
  2. -그때 그 칼럼- [인사이드 EPL] 선더랜드 센터백 Mike Rowley 전설이 될 것인가
  3. 인기 Fm12가 원래 공미 살리기 힘든가 [4]

    2019.12.06 에펨 yassuo 조회217 추천3
    Fm12가 원래 공미 살리기 힘든가
  4. 울브스 리그 1등 달성 [2] 첨부파일

    2019.06.16 에펨 Rozen 조회193 추천1
    울브스 리그 1등 달성
  5.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9 (DB 19.3.4.2) [2]

    2019.06.16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199 추천4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9 (DB 19.3.4.2)
  6. 리그돌풍의 주역 울버햄튼! [2] 첨부파일

    2019.06.16 에펨 Rozen 조회213 추천1
    리그돌풍의 주역 울버햄튼!
  7. 포텐은 높은데 분배가 엉망인 선수 키울만한가요? [2]

    2019.06.16 에펨 헤이즐넛시럽 조회212 추천1
    포텐은 높은데 분배가 엉망인 선수 키울만한가요?
  8. 불만 뜬 베예린을 2020억에 올리네.. [2] 첨부파일

    2019.06.16 에펨 민들레12 조회109 추천1
    불만 뜬 베예린을 2020억에 올리네..
  9. 2012 명예의전당 관련 질문이요...

    2019.06.16 질문/토론 BK타이거즈 조회43 추천1
    2012 명예의전당 관련 질문이요...
  10. 강인이랑 황의조 때매 다른 시리즈 끌리기 시작하네요ㅋ
  11. 한 시즌만에 달성한 위업 [1] 첨부파일

    2019.06.16 에펨 Manito 조회234 추천3
    한 시즌만에 달성한 위업
  12. 브라질 감독 하고 싶은데 [2] 첨부파일

    2019.06.16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126 추천1
    브라질 감독 하고 싶은데
  13. 그리드 전술 양쪽 격수 짝발? 정발? [1]

    2019.06.15 에펨 갑자기밑에서 조회219 추천1
    그리드 전술 양쪽 격수 짝발? 정발?
  14. 부자팀은 아니더라도 [11]

    2019.06.15 에펨 Rozen 조회220 추천1
    부자팀은 아니더라도
  15. 블루크랩님 봐주십시오 [1] 첨부파일

    2019.06.15 에펨 개바르 조회128 추천2
    블루크랩님 봐주십시오
  16.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8 (DB 19.3.4.2) [2]

    2019.06.15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121 추천1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8 (DB 19.3.4.2)
  17. 더 큰 구단 원하는새끼 어케 구슬리죠..? [4]

    2019.06.15 에펨 개바르 조회265 추천1
    더 큰 구단 원하는새끼 어케 구슬리죠..?
  18. 에펨하면서 본인 매일 영입하는 선수 [4]

    2019.06.15 에펨 황즈문 조회189 추천1
    에펨하면서 본인 매일 영입하는 선수
이전 맨앞 다음
- +
84 85 86 87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