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6.19 03:26

초특급 유망주 영입, 완전 성공!!!!

조회 수 340 추천 수 6 댓글 4

이게 무슨 일인지, 유소년 시스템이 아주 좋은 레알 마드리드지만 유망주가 대박치지 않는 가운데...

거의 거저로 월드클래스들을 영입했습니다~!!


우선 저의 유소년 영입정책은

'유망주 기준 나이 ~18세 + 20/20 스카우터 기준 별 3개반 이상 + 영입비용 44억 이하'

이 범위를 넘는 유망주들은 뒤도 돌아보지 않고 bye bye~~


그러던 중 아래 두 아이들을 영입했습니다. ( )안의 포텐은 영입 후 Mini-FMRTE로 알아본 것입니다.


(184 13_16 o) Jean-Philippi Fa (상황판_ 능력치).png 초특급 유망주 영입, 완전 성공!!!!
Jean-Philippi Fayad / 나이 15세 / AMC / 포텐 184, 프로의식 13, 야망 16

나이가 젊음에도 불구하고, 알짜의 능력치들이 이미 자리잡고 있어 보입니다. 잘 성장해 준다면 AMC자리의 본좌가 될 듯합니다!!

단 돈 위자료 43억에 영입하게 된 프랑스의 미래! Paul Pogba 선수처럼 될지, Zinedin Zidane 전 선수가 될지...

하지만 제 전술 특성상 AMC를 기용하지 않기에, 특별히 포변하지 않는 이상 아주~ 비싸게 팔아먹을 듯합니다ㅎㅎㅎㅎ


(200 13_15 o) Cristian Pipino (상황판_ 능력치).png 초특급 유망주 영입, 완전 성공!!!!
Cristian Pipino / 나이 19세 / AML, ML / 포텐 200, 프로의식 13, 야망 15

Lionel Messi 선수가 은퇴도 하질 않았는데 다시 태어난 것일까요?! 포지션은 좀 다르지만 아르헨티나의 미래를 책임질 포스트 발롱도르!!!!

포지션이 Son Heung-Min 선수와 겹쳐서 고민이긴 하지만 Cristiano Ronaldo 선수가 먼저 은퇴를 해줄테니...ㅎㅎ

영입을 완료했을 당시에는 18살이었지만, 날짜를 잘못 계산했는지 이미 19살이 되어서 영입이 되었군요ㅎㅎ

포텐이 200을 찍었기에 임대/방출은 절대 없고, 튜터를 통해 프로의식과 야망을 최대로 올려 레알 마드리드의 미래도 맡겨봐야 겠습니다ㅎㅎ


  1. 인기 별거 없는 기본확장 새버전 업로드 [17]

    2019.10.18 기본확장팩 Manito 조회61 추천8
    별거 없는 기본확장 새버전 업로드
  2. [레전드 스토리] 선더랜드 테크니션 Ismael Rodriguez Gonzalez
  3. 인기 노란잠수함 역시 무섭

    2019.10.17 에펨 아르센뱅거 조회197 추천6
    노란잠수함 역시 무섭
  4. 명성이 1시즌만에 세계적인 감독이 됐네요 ㅋㅋ
  5. 골 함성 패치 자료 있나요??

    2019.06.20 에펨 롤리랄리 조회56 추천1
    골 함성 패치 자료 있나요??
  6. 3백 구현하고싶어서 노력중인데 [12]

    2019.06.20 에펨 으뻬베베 조회238 추천1
    3백 구현하고싶어서 노력중인데
  7. (기본로스터) 브라질 국대 못들어가는 애들 많아서 강제 영입 후 쓰기
  8. 그리드전술 뭐들어가야해요?????????? [1]

    2019.06.20 에펨 펑퍼잉펑잉 조회169 추천1
    그리드전술 뭐들어가야해요??????????
  9. 창조성이 뭔가요? [3]

    2019.06.19 에펨 유타77 조회247 추천1
    창조성이 뭔가요?
  10. 울버햄튼 무난히 순항중

    2019.06.19 에펨 Rozen 조회110 추천2
    울버햄튼 무난히 순항중
  11. 레알 무리뉴 전술이 원래 수비적인가요? [8]

    2019.06.19 에펨 유타77 조회90 추천1
    레알 무리뉴 전술이 원래 수비적인가요?
  12. 아니 수비수가 최전방으로 침투해서 뭐하게?? [7] 첨부파일

    2019.06.19 기본로스터 핸섬가이! 조회251 추천1
    아니 수비수가 최전방으로 침투해서 뭐하게??
  13.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13,14 (DB 19.3.4.2) [4]

    2019.06.19 기본확장팩 bluecrab 조회109 추천2
    2013-14 Borussia Dortmund season 13,14 (DB 19.3.4.2)
  14. 4백을 가장 쉽게 부수는건 역시 3톱이 짱이다. [5]

    2019.06.19 에펨 애1무부장관 조회240 추천1
    4백을 가장 쉽게 부수는건 역시 3톱이 짱이다.
  15. FMRTE 르테요 [1]

    2019.06.19 에펨 우와아아아12 조회219 추천2
    FMRTE 르테요
  16. 왓포드가 저에게 똥을 주려하네요 [2] 첨부파일

    2019.06.19 에펨 개바르 조회264 추천4
    왓포드가 저에게 똥을 주려하네요
  17. 저는 이제까지 자작전술 썼는데 그리드나 스완지
  18. 초특급 유망주 영입, 완전 성공!!!! [4] 첨부파일

    2019.06.19 기본확장팩 ldhyun5659 조회340 추천6
    초특급 유망주 영입, 완전 성공!!!!
이전 맨앞 다음
- +
60 61 62 63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