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8.21 23:10

[카데나 세르] 마리아노와 요비치가 코레아-호드리구 딜에 연관됨

조회 수 2402 추천 수 25 댓글 11

https://cadenaser.com/ser/2019/08/20/deportes/1566310691_914448.html

1566310691_914448_1566311274_noticia_normal_recorte1.jpg [카데나 세르] 마리아노와 요비치가  코레아-호드리구 딜에 연관됨

앙헬 코레아의 이적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단순한 과제가 아니며, 그들은 코레아의 이적으로 얻을 돈을 발렌시아의 스트라이커 호드리구 모레노를 영입하는 데 쓸 계획이다.


신기한 점은 레알 마드리드의 두 선수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의도를 망칠 수 있다는 것이다. 이탈리아의 알베르토 세루티에 따르면, 밀란은 코레아의 대안으로 레알 마드리드의 두 선수 마리아노 디아즈와 루카 요비치를 고려하고 있다.


이것은 쉽게 풀릴 일처럼 보이지 않는다. 사실, 이탈리아 언론은 이것이 아틀레티코가 코레아의 이적료로 제시한 55m 유로를 지불할 생각이 없는 밀란이 이적료를 깎으려 꾸민 계략이라고 보도했다. 밀란의 우선순위는 여전히 코레아지만, 그들은 38m 유로 정도를 오퍼할 것이다. BE스포츠에 따르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제 코레아에게 45m 유로 정도의 제의가 들어온다면 수락할 것이다.





* 의역, 오역 있습니다.

  • [레벨:24]vhzjtm7 2019.08.21 23:13
    뭐 자꾸 요비치를 끌어들여
  • [레벨:1]VanDVeek 2019.08.21 23:14
    진짜 요비치 이적설은 그냥 황당함ㅋㅋㅋㅋㅋㅋ
  • [레벨:11]Real로직 2019.08.21 23:15
    요비치는 온지 두달됐는데 ㅋㅋ
  • [레벨:2]dkdkdk 2019.08.21 23:18
    그냥 코레아 가격 깍으려고 요비치랑 마리아노 끌어들이는 느낌
  • [레벨:22]오맘마마이 2019.08.21 23:22
    뭔 요비치야 진짜 어처구니가 없네
  • [레벨:35]브라힘하메스크로 2019.08.21 23:25
    임대설은 요비치가 어제 웃어넘김ㅋㅋ
  • [레벨:22]최명길 2019.08.21 23:26
    아니. 온지 얼마나 됬다고 ㅋㅋㅋㅋㅋ
  • [레벨:40]벤돈신 2019.08.21 23:45
    우리 엔젤이 종신혀
  • [레벨:22]빨아야겠지? 2019.08.22 00:00
    요비치 씨발 10분 뛰었다 10분 왜 자꾸 요비치를;;
  • [레벨:32]해결사 2019.08.22 03:01
    근데 이거 로마노, 디마르지오에선 밀란이 둘 다 관심없다고 했는디.....
    마리아노 - 시큰둥
    요비치 - 밀란은 지금 있는 유망주 키우지, 임대해서 타구단 선수 경험치 안쌓는다고 함
  • [레벨:2]루카요비치 2019.08.22 21:53
    지랄좀하지마

  1. 인기 [데일리메일] 솔샤르의 다음 원더키드는 누구일까? 맨유의 다음 세대 총 모음 [24]

    2020.07.16 번역기사 모반무마니마니 조회3270 추천32
    [데일리메일] 솔샤르의 다음 원더키드는 누구일까? 맨유의 다음 세대 총 모음
  2. [트리뷰나] 윌리안은 다른 클럽과 협상하는 선택 이전에 첼시의 제안을 기다리고 있다.
  3. 인기 [데일리메일] 리버풀의 리안 브루스터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25]

    2020.07.16 번역기사 모반무마니마니 조회2097 추천31
    [데일리메일] 리버풀의 리안 브루스터는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4. [스카이스포츠] 지단 : 네이마르? 올수도 있지 [24] 동영상첨부파일

    2019.08.22 번역기사 뿌리깊은부리 조회3602 추천39
    [스카이스포츠] 지단 : 네이마르? 올수도 있지
  5. [풋볼인사이더] 대니 밀스: 토트넘이 맨시티의 점유율을 빼앗은 건 놀라운 일
  6. [공홈] 리버풀과의 경기를 준비하는 아스날 선수단 사진 [100] 첨부파일 포텐

    2019.08.21 번역기사 최명길 조회20095 추천89
    [공홈] 리버풀과의 경기를 준비하는 아스날 선수단 사진
  7. [공홈] 트라브존스포르, 다니엘 스터리지 영입 [68] 첨부파일 포텐

    2019.08.21 오피셜 초보입문자 조회20209 추천170
    [공홈] 트라브존스포르, 다니엘 스터리지 영입
  8. [엘 문도] 루카 모드리치는 퇴장 징계로 한 경기만 결장할 것이다.
  9. [공홈] 엘라스 베로나, 클로드 아자퐁 임대 [4]

    2019.08.21 오피셜 RN8 조회1825 추천19
    [공홈] 엘라스 베로나, 클로드 아자퐁 임대
  10. [스카이스포츠] 사우스햄튼 vs 리버풀 경기 중 홈 관중석으로 가스 통을 던진 관중을 찾고있는 경찰
  11. [카데나 세르] 마리아노와 요비치가 코레아-호드리구 딜에 연관됨
  12. [리버풀 에코] 리버풀은 라이언 켄트를 임대로 보낼 생각 없음 [6] 첨부파일

    2019.08.21 번역기사 이걸왜지냐고 조회1754 추천16
    [리버풀 에코] 리버풀은 라이언 켄트를 임대로 보낼 생각 없음
  13. [더타오247] 태국 언론, 박항서 베트남 명단발표에 "벨기에리거 콩 푸엉을 조심해!"
  14. [폭스스포츠] 하노이FC, 응우옌 꽝 하이의 멀티골 앞세워 AFC컵 인터존 4강 1차전 3:2 승리
  15. [카데나 세르] 마르코 아센시오는 이미 걷고 있다. [42] 첨부파일 포텐

    2019.08.21 번역기사 뺑오쇼콜라 조회18684 추천69
    [카데나 세르] 마르코 아센시오는 이미 걷고 있다.
  16. [더선] 케이힐은 지난 시즌 우동사리가 아닌 램파드가 감독이었으면 좋았을거라고 말했다.
  17. [COPE] 바르셀로나의 두 번째 오퍼를 거절한 PSG [40] 포텐

    2019.08.21 번역기사 murdoch_ 조회24549 추천98
    [COPE] 바르셀로나의 두 번째 오퍼를 거절한 PSG
  18. [더 선] 모라타는 트리피어가 큰 실수를 하는것을 막아주었다. [58] 첨부파일 포텐

    2019.08.21 번역기사 뿌리깊은부리 조회19144 추천215
    [더 선] 모라타는 트리피어가 큰 실수를 하는것을 막아주었다.
이전 맨앞 다음
- +
2365 2366 2367 2368 2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