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9.09 22:25

포텐 와우 클래식 갤러리 아재의 대기열 뚫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

조회 수 84960 추천 수 895 댓글 138
와우 클래식 갤러리 아재의 대기열 뚫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슴도치 뜬금 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 
895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2]뿌레카 2019.09.09 22:31
    가정이 화목하고 어머니와 사이가 좋은게 역시 얼라이언스 유저 답습니다 ㅎㅎ
  • BEST [레벨:6]다니엘프란체스카 2019.09.09 22:35
    얼라놈 부모님한테 ㅉㅉ
  • BEST [레벨:21]21다비드실바 2019.09.09 22:26
    고슴도치 시선강탈 ㅋㅋㅋㅋ
  • [레벨:22]EMERSON 2019.09.09 23:02
    울 어무이도 누가바 좋아하는데 ㅋㅋ
  • [레벨:26]정열의바바바 2019.09.09 23:02
    걍 팀뷰나 크롬 원격을 써..
  • [레벨:23]트위스티드페이트 2019.09.09 23:05
    크롬 원격 데스크탑이나 팀뷰어 쓰셈..!!
  • [레벨:9]크라크라 2019.09.09 23:08
    오 어머님이 이과출신이신듯.. 부럽
  • [레벨:23]갓두부 2019.09.09 23:10
    엄마가 두시간뒤에 컴터 끄면 딱
  • [레벨:13]시소코모니터 2019.09.09 23:12
    와우도치야 고마워
  • [레벨:24](팬티를내리며) 2019.09.09 23:38
    뜨거운 효자네 개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n.e.r.d. 2019.09.09 23:38
    갑자기 어머니가 와우에 빠지시는데
  • [레벨:2]똥겜쓰 2019.09.09 23:49
    뜨겊다 뜨거워
  • [레벨:3]Assenal 2019.09.09 23:56
    WoL으로 부팅
    mstsc든 크롬원격이든 붙어서 와우 실행
  • [레벨:28]푸른보리차 2019.09.09 23:56
    차라리 팀뷰를 설치하는게...
  • [레벨:22]클롭의프로젝트 2019.09.10 00:04
    따봉도치야 고마워!!
  • [레벨:1]덕구우 2019.09.10 00:18
    ??? : 아들 너 얼라냐?? 호드의 힘을 보여주디!!!!
  • [레벨:23]로케트박대리 2019.09.10 01:00
    와 시발 불꽃효자
  • [레벨:20]닭도리탕 2019.09.10 01:36
    어플로 원격지원 하면 편하지....

    공유기 자체에도 원격지원 있는 것도 있고
  • [레벨:22]비습절개소멸 2019.09.10 02:48
    바탕화면부터 전 국왕님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피에르나 2019.09.10 03:58
    어무이를 원격어플로 활용하는 좋은? 아무튼 예
  • [레벨:23]우렁이 2019.09.10 06:25
    어머 이 직박구리는 뭐니???
  • [레벨:35]델카이져 2019.09.10 08:28
    저러느니 팀뷰어 켜놓고 나오는게낫지
  • [레벨:20]홈런최정 2019.09.10 09:02
    올때 누가바
  • [레벨:26]알리송함시스베커 2019.09.10 09:11
    이거 내가 로아할때 써먹던 방법인데 ㅋㅋㅋㅋㅋ
  • [레벨:35]시러맨 2019.09.10 11:09
    ㅋㅋㅋㅋㅋㅋ
  • [레벨:22]쥬디메리 2019.09.10 11:40
    지금은 접었지만 로아 초창기에 마누라 시켜서 저짓함 ㅋㅋㅋㅋ
  • [레벨:33]덩케르크 2019.09.10 12:51
    생각 보다 가정이 화목하지 않은 집안이 많나보네
  • [레벨:34]알리바예프 2019.09.10 13:28
    초딩때 디지몬어드벤쳐하고 태권도 겹쳐서 엄마한테 비디오녹화해달라고 부탁한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
  • [레벨:21]오구라나나 2019.09.10 14:31
    엄마도 같이 하면되겠네 ㅋㅋ 나중에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이러면서 모자가 같이 하면 잼겠네
    호드 가서 서로 싸우던가 ㅋㅋ
  • [레벨:23]티에리앙리 2019.09.10 14:35
    바탕화면이 녹차밭이네
  • [레벨:3]후으음 2019.09.10 14:46
    어머니가 저걸 해준다고? 말도안돼
  • [레벨:25]짹짹이 2019.09.10 14:52
    화목하구만 ㅋㅋㅋ
  • [레벨:31]넘트토 2019.09.10 15:12
    바탕화면이 야짤일줄알았는데.. 아쉽
  • [레벨:36]거북아달려 2019.09.10 15: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목하네 ㅋㅋㅋㅋ
  • [레벨:7]JinG 2019.09.10 18:44
    어머님 컴퓨터 잘하시네요
  • [레벨:34]고훌 2019.09.10 19:36
    원격 데스크톱 쓰면 되는것을
  • [레벨:31]foc 2019.09.10 20:08
    어머님 이제 계삭하시면 됩니다.
  • [레벨:19]사실은제가 2019.09.10 23:40
    원격으로 켜
  • [레벨:23]공인조화드루이드 2019.09.11 20:20
    바탕화면부터 킹 더 그린티;
  • [레벨:25]havana 2019.09.12 14:46
    팀뷰어를 설치해라 ㅡㅡ
  • [레벨:14]적녹색약 2019.09.12 18:17
    누가바 ㅋㅋㅋㅋ

  1. 인기 콜드플레이, 4년 만에 새 음반 들고 컴백 [27]

    2019.10.22 유머 자이온윌리엄슨 조회1863 추천38
    콜드플레이, 4년 만에 새 음반 들고 컴백
  2. 인기 한국시리즈 암표가격 근황.jpg [33]

    2019.10.22 유머 마포대교는무너졌 조회4399 추천38
    한국시리즈 암표가격 근황.jpg
  3. 인기 훈련소 편지보내주는 참 친구들 [25]

    2019.10.22 유머 프라즈나 조회2517 추천38
    훈련소 편지보내주는 참 친구들
  4. 인기 나혼자산다 나온 허지웅 인스타 근황....JPG [15]

    2019.10.23 유머 판판야 조회1050 추천37
    나혼자산다 나온 허지웅 인스타 근황....JPG
  5. 인기 바르셀로나 당황시키는 램파드 [14]

    2019.10.23 유머 테가츠 조회975 추천30
    바르셀로나 당황시키는 램파드
  6. 댄스배틀 지는놈이 군대 2번 가는거다? [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2019.09.09 유머 Noel갤러거 조회48837 추천299
    댄스배틀 지는놈이 군대 2번 가는거다?
  7. 불편해지는 영상 [6] 동영상첨부파일

    2019.09.09 유머 한번만더해봐요 조회513
    불편해지는 영상
  8. 조별과제 투자 [12] 첨부파일

    2019.09.09 유머 Noel갤러거 조회2551 추천-5
    조별과제 투자
  9. 포텐이 가고 싶습니다.. [9] 첨부파일

    2019.09.09 유머 메메불어먹는메빵 조회480 추천13
    포텐이 가고 싶습니다..
  10. 새끼냥과 금발미녀 [3] 동영상첨부파일

    2019.09.09 유머 Noel갤러거 조회712 추천9
    새끼냥과 금발미녀
  11. 오뚜기 가성비 라면 출시 [3]

    2019.09.09 유머 Sso! 조회2999 추천3
    오뚜기 가성비 라면 출시
  12. 여성유튜버의 리얼돌 체험기 [99] 첨부파일 포텐

    2019.09.09 유머 페먕 조회114149 추천364
    여성유튜버의 리얼돌 체험기
  13. 사모님 고양이 동영상첨부파일

    2019.09.09 유머 한번만더해봐요 조회387 추천7
    사모님 고양이
  14. 올드보이 ost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곡이였구나.. [3]

    2019.09.09 유머 정치질 조회340 추천2
    올드보이 ost 우리나라 사람이 만든곡이였구나..
  15. `곪은 닭발` 전국에 버젓이 유통 [6] 첨부파일

    2019.09.09 이슈 Vi 조회1336 추천8
    `곪은 닭발` 전국에 버젓이 유통
  16. 와우 클래식 갤러리 아재의 대기열 뚫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 [138] 첨부파일 포텐

    2019.09.09 유머 심심한손놈 조회84960 추천886
    와우 클래식 갤러리 아재의 대기열 뚫는법 ㅋㅋㅋㅋㅋㅋㅋㅋ
  17. 노래듣고 소름돋은 적 오랜만이네ㄷㄷ 얘 뭐임 [8] 동영상

    2019.09.09 유머 클래식 조회3298 추천-18
    노래듣고 소름돋은 적 오랜만이네ㄷㄷ 얘 뭐임
  18. 맛있는 녀석들에 언급된 그x끼 [1]

    2019.09.09 유머 고예림 조회3562 추천2
    맛있는 녀석들에 언급된 그x끼
  19. 퀸덤 대기실 차이 [10] 첨부파일

    2019.09.09 유머 라팜팜 조회2638 추천11
    퀸덤 대기실 차이
  20. 토이야마와 성룡이 낳은 최고의 캐릭터 손오공.jpg
이전 맨앞 다음
- +
4654 4655 4656 4657 4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