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9.23 00:12

조랄사 빡친당

조회 수 385 추천 수 4 댓글 5



애미....시바.ㄹ

  • [레벨:2]Sosie 2019.09.23 0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겠읍니다..
  • [레벨:16]버락오바마 2019.09.25 10:22
    저걸 왜내림 근데
  • [레벨:2]멍뭉잉 2019.09.25 10:25
    버락오바마 오토바이 바퀴 터져서 앞으로밖에 못가니까 디질꺼같아서 바위로 숨을라켔는데 저래됨
  • [레벨:16]버락오바마 2019.09.25 10:26
    멍뭉잉 바퀴터진걸 못봤네요 ㅋㅋㅋㅋ 죄송..
  • [레벨:2]멍뭉잉 2019.09.25 10:27
    버락오바마 저도 왜 시바 좌우 컨트롤이 안되지했는데
    바퀴 터졌었음. 그래서 브레이크걸어서 속도 낮춘담에 바위로 틀려다가 뚜들겨맞아서 내린거임..ㅠㅠ

  1. 인기 오늘의 킹그 [1]

    2019.11.17 자랑 동강 조회68 추천4
    오늘의 킹그
  2. 인기 옛날에 쪄본 영상 심심해서 수정해봤어요 [4]

    2019.11.17 오늘의 배그 195582 조회22 추천3
    옛날에 쪄본 영상 심심해서 수정해봤어요
  3. 인기 배그한지 7-8개월만에 드디어 10킬넘겨봄 ㅠㅠ [5]

    2019.11.17 잡담 갓지뉴 조회21 추천8
    배그한지 7-8개월만에 드디어 10킬넘겨봄 ㅠㅠ
  4. 연장좀 그만해

    2019.09.25 잡담 레아고티 조회180 추천3
    연장좀 그만해
  5. 반응.gif [5] 동영상첨부파일

    2019.09.25 잡담 꾸잇 조회349 추천4
    반응.gif
  6. 카배 영정당함; [2]

    2019.09.25 잡담 YUQI 조회231 추천3
    카배 영정당함;
  7. 헤드셋 좌우 밸런스가 안맞음

    2019.09.25 잡담 nunmn1o 조회104 추천1
    헤드셋 좌우 밸런스가 안맞음
  8. g1에 이어폰물려쓰는데 총소리가 너무 커요..

    2019.09.25 잡담 물리치료 조회181 추천2
    g1에 이어폰물려쓰는데 총소리가 너무 커요..
  9. 배그 사양질문좀 [3]

    2019.09.23 잡담 야구충 조회197 추천3
    배그 사양질문좀
  10. 조랄사 빡친당 [5] 동영상첨부파일

    2019.09.23 오늘의 배그 멍뭉잉 조회385 추천4
    조랄사 빡친당
  11. 배그갤러리 디스코드 이용해주세요.. [7]

    2019.09.22 잡담 가고만세 조회190 추천4
    배그갤러리 디스코드 이용해주세요..
  12. 배린이 같이하실분!

    2019.09.21 잡담 하입 조회86 추천2
    배린이 같이하실분!
  13. 배.그.조.아 첨부파일

    2019.09.20 잡담 박소담. 조회198 추천3
    배.그.조.아
  14. 낚시 [1]

    2019.09.20 잡담 통영시 조회119 추천3
    낚시
  15. 아 ㅋㅋ [9] 첨부파일

    2019.09.19 잡담 명철신 조회337 추천9
    아 ㅋㅋ
  16. 시발 핵은 절대 안사라져 [1] 첨부파일

    2019.09.19 잡담 짱죽 조회254 추천2
    시발 핵은 절대 안사라져
  17. 좆같은 씨발 핵씨발년ㄷ르 [1] 동영상첨부파일

    2019.09.19 잡담 알파고의오나홀 조회354 추천2
    좆같은 씨발 핵씨발년ㄷ르
  18. 배린이 본격적으로 배그 좀 할려고 하는데 [7]

    2019.09.19 잡담 사나없이어찌사나 조회235 추천1
    배린이 본격적으로 배그 좀 할려고 하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7 8 9 1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