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0.15 19:14

구단 파산나면 어이가 없는게

조회 수 354 추천 수 0 댓글 9

이적예산이 8000억있는데 구단 운영자금으로 돌리던가 시발 

또 존나 웃긴게 팔천억 먹고 그대로 파산중이래 ㅅㅂ

  • [레벨:4]족구왕통키 2019.10.16 15:14
    그거 감독 방침 변경 들어가서 구단주랑 대담하다 보면, 이적예산이나 급료예산 구단 자금으로 전환 가능함.
  • [레벨:20]킹갓리 2019.10.16 22:51
    족구왕통키 올? 그런게 있구나
  • [레벨:4]족구왕통키 2019.10.18 10:41
    킹갓리 왜이러시나 펨코짬밥 이정도 쯤 되셨으면 99세 까지 감독 해보셨을 거면서
  • [레벨:34]스님 2019.10.17 22:20
    족구왕통키 오 그런ㄱ ㅔ있다니
  • [레벨:4]족구왕통키 2019.10.18 10:44
    스님 보드진 요청할 때 보면, 재계약이나 방침변경 있잖음?? 아니면 그냥 재계약 전에 방침논의 할 때 도 있고.
    그때 보드진 요청에 이적자금에 대한 변경, 급료에 대한 변경 항목 들어가면 늘려달라도 있고, 줄여달라도 있음.
    팍 깎는것도 있고, 조금 깎는 것도 있으니, 잘 조율 해보셈.
    근데 결론 적으로 얘기하면... 구단이 돈이 많아지려고 하면 이적자금 돌리고 그런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감독이 돈을 많이 벌면 안됨.
    난 2부팀 맡아서 프리미어리그 8연패 챔스 6연패 막 해서 재계약 미친듯이 하고 주급 30억 넘게 받아쳐먹었더니
    매년 이적시장에서 영입 거의 안하고 최소 500억씩은 벌어다줬는데도 망가지더라
  • [레벨:34]스님 2019.10.18 11:47
    족구왕통키 감독 주급 많이 버니까 구단자금 몇천억있는거 몇년안에 다 까먹어서 이리됨 ㅋㅋㅋㅋ
  • [레벨:4]족구왕통키 2019.10.18 13:28
    스님 재계약 요청해서 무급 5년계약해. 어차피 쓸 수 있는 돈도 아닌데 받지마 그냥 ㅋㅋㅋ 살림 살이 나아질거
  • [레벨:34]스님 2019.10.18 13:29
    족구왕통키 내가 만든 팀이 내가 나가고 나서 잘되는게 좀 그래서 그냥 팀 파산 시키고 다른팀감
  • [레벨:4]족구왕통키 2019.10.18 13:30
    스님 ㅋㅋㅋㅋㅋㅋ 펨성큰 보소 ㅋㅋㅋㅋㅋ

  1. 인기 제 FM 근황, 충격적인 월드컵 결과...;

    2019.12.03 에펨자유 How 조회622 추천4
    제 FM 근황, 충격적인 월드컵 결과...;
  2. 인기 이건 뭐지 [4]

    2019.08.05 에펨자유 러시아는보드카 조회367 추천3
    이건 뭐지
  3. 인기 5시즌 정도 돌려보니 모든게 프리미어리그쪽으로 편향되어감 [2]

    2019.07.24 에펨자유 효종승 조회1148 추천3
    5시즌 정도 돌려보니 모든게 프리미어리그쪽으로 편향되어감
  4. 인기 와 처음으로 베스트11 다 채움 [3]

    2019.07.22 에펨자유 이기야노데스웅차 조회1131 추천3
    와 처음으로 베스트11 다 채움
  5.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법좀 형들젭알

    2019.10.19 에펨자유 에펨개십초보 조회128 추천1
    응용프로그램 오류 해결법좀 형들젭알
  6. 캬 역시 황족 레알이네 [1] 첨부파일

    2019.10.19 에펨자유 내카카는안습 조회320 추천1
    캬 역시 황족 레알이네
  7. 15한지 4년만에 안 사실ㄷㄷ

    2019.10.19 에펨자유 인싸흥 조회214 추천1
    15한지 4년만에 안 사실ㄷㄷ
  8. ㅋㅋㅋㅋㅋㅋㅋ망겜 수쥰 뭐냐 [1] 첨부파일

    2019.10.19 에펨자유 사쿠라마나 조회224 추천2
    ㅋㅋㅋㅋㅋㅋㅋ망겜 수쥰 뭐냐
  9. 아이슬란드 리그 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2019.10.18 에펨자유 스님 조회215
    아이슬란드 리그 되게 웃기네 ㅋㅋㅋㅋㅋ
  10. 승부욕은 튜터링으로 밖에 못올림? [1]

    2019.10.18 에펨자유 에펨15충주 조회200
    승부욕은 튜터링으로 밖에 못올림?
  11. 부상 주황색 딱지일때 2군 경기 뛰게해도 ㄱㅊ음? [5]

    2019.10.17 에펨자유 에펨15충주 조회249 추천1
    부상 주황색 딱지일때 2군 경기 뛰게해도 ㄱㅊ음?
  12. 성격 개조로 승부욕 스텟 오르는거 맞음?? [1]

    2019.10.17 에펨자유 에펨15충주 조회162 추천1
    성격 개조로 승부욕 스텟 오르는거 맞음??
  13. 구단 파산나면 어이가 없는게 [9]

    2019.10.15 에펨자유 스님 조회354
    구단 파산나면 어이가 없는게
  14. 센터백이랑 풀백 뛰는애는 훈련 뭐로 하지
  15. 10년 넘게 진행하면 뻥글구단이 타리그 압도함? [1]

    2019.10.13 에펨자유 에펨15충주 조회157 추천2
    10년 넘게 진행하면 뻥글구단이 타리그 압도함?
  16. 감독 급료로 1조 벌었따

    2019.10.13 에펨자유 스님 조회150
    감독 급료로 1조 벌었따
  17. 또 겉도네 ㅅㅂ 그만해야되나 ㅋㅋ 첨부파일

    2019.10.13 에펨자유 이젠괜찮아 조회344 추천1
    또 겉도네 ㅅㅂ 그만해야되나 ㅋㅋ
  18. 키퍼 방출 기준 어캐 잡음?

    2019.10.13 에펨자유 스님 조회22 추천1
    키퍼 방출 기준 어캐 잡음?
  19. 시즌내내 피지컬훈련하다 유망주 장기부상 당했는데 [3]

    2019.10.11 에펨자유 에펨15충주 조회208 추천1
    시즌내내 피지컬훈련하다 유망주 장기부상 당했는데
이전 맨앞 다음
- +
3 4 5 6 7